작년에 김형태가 개발인원 모집한다고 하던 이 영상 기억남??? 니오오토마타 스멜 난다고 얘기 많았는데 니어에 영감을 많이 받았다 하니까
오히려 요코 타로가 기대된다던 트윗하던 그물건인데
오늘 짧은 게임 플레이 영상 올라옴.
음... 솔직히 난 의외로 괜찮아 보이네. 이런 액션겜이 취향이라 그런가
작년에 김형태가 개발인원 모집한다고 하던 이 영상 기억남??? 니오오토마타 스멜 난다고 얘기 많았는데 니어에 영감을 많이 받았다 하니까
오히려 요코 타로가 기대된다던 트윗하던 그물건인데
오늘 짧은 게임 플레이 영상 올라옴.
음... 솔직히 난 의외로 괜찮아 보이네. 이런 액션겜이 취향이라 그런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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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격감은 많이 부족한것같음. 모션 발동부터 끝날때까지 거의 동일한 속도인데 구간별로 속도감을 다르게해야 타격감이 살아남.
일단 몹은 타격감 괜찮은거 같은데, 플레이어 캬릭터가 무기가 뭔 광선검인지 프라즈마계열이라 그런지 타격음이 맥빠지는게 별로긴함
그냥 짱2숨처럼 잘만든겜 복붙하면되는데 개발비 낭비하고있네 그돈으로 맵하나 늘리지
어... 난 그냥 저거 영상에 집중하고 싶은데 그 얘긴 다른데 가서 해주면 안될까?
타격감 사운드는 무난한데 멍가 설정해놓은 히트박스에 타격치는게 허공에 칼질하는 느낌이 강함
몹 충돌 크기를 너무 크게 설정해놔서 그런거 같음. 그리고 몹 크기에 비해 몹이 맞을때 휘청거리는게 너무 심하지 않나? 싶기도 함. 플레이어 무기가 뭐 큰 무기면 모르겠는데 저렇게 가볍게 휘두르는 무기에 휘청휘청되니 좀 어색해보이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