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남자사람
추천 177
조회 264494
날짜 2021.09.24
|
그을음
추천 59
조회 75646
날짜 2021.09.24
|
허무주의
추천 224
조회 191828
날짜 2021.09.24
|
되팔렘꼴통절단기
추천 20
조회 52396
날짜 2021.09.24
|
S.A.T.8
추천 8
조회 13021
날짜 2021.09.24
|
핵인싸
추천 921
조회 416315
날짜 2021.09.24
|
별빛 단풍잎
추천 5
조회 16838
날짜 2021.09.24
|
찐쿠아
추천 19
조회 28392
날짜 2021.09.24
|
Jade_2
추천 42
조회 181755
날짜 2021.09.24
|
닭도리탕 비싸
추천 26
조회 59337
날짜 2021.09.24
|
유우타군
추천 22
조회 63840
날짜 2021.09.24
|
가챠하느라밥이없어
추천 3
조회 5955
날짜 2021.09.24
|
니미핸드릭스
추천 28
조회 38256
날짜 2021.09.24
|
길가에e름없는꽃
추천 2
조회 8720
날짜 2021.09.24
|
루리웹-2122312666
추천 145
조회 70211
날짜 2021.09.24
|
긴박락
추천 3
조회 9189
날짜 2021.09.24
|
타카가키 카에데
추천 13
조회 17971
날짜 2021.09.24
|
꼬르륵꾸르륵
추천 3
조회 14367
날짜 2021.09.24
|
등대지기 공대생
추천 0
조회 9559
날짜 2021.09.24
|
no.777
추천 6
조회 14137
날짜 2021.09.24
|
루리웹-7309663092
추천 68
조회 61963
날짜 2021.09.24
|
이사령
추천 15
조회 20322
날짜 2021.09.24
|
달걀조아
추천 4
조회 7644
날짜 2021.09.24
|
얼
추천 3
조회 6025
날짜 2021.09.24
|
MK.II
추천 7
조회 12598
날짜 2021.09.24
|
고수달.
추천 3
조회 12108
날짜 2021.09.24
|
『EDEN』
추천 3
조회 5213
날짜 2021.09.24
|
Julia Chang
추천 79
조회 36147
날짜 2021.09.24
|
본문
BEST
요즘은 고객이 욕하면 경고 1스택주고 그걸로 더 발광하면 2스택주고 끊어버리던데
이런거 괜히 넷상에 퍼지고 이슈되면 좋은꼴 못보는데 늬들은 그러지마라
상남자
앤 호구니까 적당한 애 아무나 연결해줘도됨 이라고 체크되있는거 아닐까
쳐들어오기전에 잘려서 오는거 못볼걸
참고로 요즘에는 녹음은 기본이고, 상담원 인권 보호 관련 조항도 추가된 기업 많음. 저렇게 진행부리면 블랙리스트 박아버려서 해당 번호로 상담도 불가할 뿐더러 기업에서 고소 들어감. 물론 피해본 상담원의 멘탈 케어와 각종 복지도 다양함. 물론 위에 꺼는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기업이나 해당함.
친구왈 너나 둘 중 하나 죽어보자며 선넘는 놈들이 이거 녹음했으니까 법원가서 진짜 막고라 함 뜨자 하면 이상하게 조용해진다함
친절하게 전화하면 내 평가점수가 올라가서 항상 친절한 상담사 하고만 연결해 주는 듯한 느낌이 있음. 물론 간혹 너무 신입이랑 연결될 때도 있지만...
어머 고객님 아가리에서 똥내가 여기까지 전해지는군요 라고 하면 쳐들어오나?
진상이 너무 비일비재해서 기업에서 CS쪽으로 인력 많이 안쓰는거임 FAQ 목차 만들어서 최대한 필터링 하려고 하고 덕분에 정당한 소비자들이 클레임 걸려고 해도 복잡한 과정과 대기시간으로 피해보는거고
요즘은 고객이 욕하면 경고 1스택주고 그걸로 더 발광하면 2스택주고 끊어버리던데
요즘은 욕받이용 자동응답기로 돌려버림
심심이 등장?
이런거 괜히 넷상에 퍼지고 이슈되면 좋은꼴 못보는데 늬들은 그러지마라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0586344941
상남자
루리웹-0586344941
딸쳤다는 줄
루리웹-0586344941
받는 사람이 울었다는거야 아님 전화건 여자가 울었다는거야?
당연히 받는 사람이겟지....한 100명이상이 사무실 하나에서 전화 받는데 그 사무실에서 받고 있는 사람중 한명 이상이 울었다는 거잖아...
어머 고객님 아가리에서 똥내가 여기까지 전해지는군요 라고 하면 쳐들어오나?
Eㅔ디
쳐들어오기전에 잘려서 오는거 못볼걸
아웃 귀찮은데저걸하냉
친절하게 전화하면 내 평가점수가 올라가서 항상 친절한 상담사 하고만 연결해 주는 듯한 느낌이 있음. 물론 간혹 너무 신입이랑 연결될 때도 있지만...
Limesis
앤 호구니까 적당한 애 아무나 연결해줘도됨 이라고 체크되있는거 아닐까
루리웹-0586344941
그렇구먼 ...
정중하게 잘못 된 점과 내가 생각하는 바를 주장하는 것과 개진상은 큰 차이가 있음.
그냥 랜덤인데 고객이 친절하게 해주면 상담사 입장에서도 불친절할 필요 없으니 계속 친절한 상담사만 연결된다고 느끼는거 아닐까?
상담사들이야 친절을 기본탑제하니까 그런거아님? 난 안친절한 상담사를 만난적이 잘 없는것 같은데
친구왈 너나 둘 중 하나 죽어보자며 선넘는 놈들이 이거 녹음했으니까 법원가서 진짜 막고라 함 뜨자 하면 이상하게 조용해진다함
요즘은 녹음이 기본장착이라 양쪽 다 발뺌도 힘들지
요즘 고소도 가능하자나 녹음도 하고잇고
진상이 너무 비일비재해서 기업에서 CS쪽으로 인력 많이 안쓰는거임 FAQ 목차 만들어서 최대한 필터링 하려고 하고 덕분에 정당한 소비자들이 클레임 걸려고 해도 복잡한 과정과 대기시간으로 피해보는거고
녹음되는데 쌍욕한다고? 덜덜
참고로 요즘에는 녹음은 기본이고, 상담원 인권 보호 관련 조항도 추가된 기업 많음. 저렇게 진행부리면 블랙리스트 박아버려서 해당 번호로 상담도 불가할 뿐더러 기업에서 고소 들어감. 물론 피해본 상담원의 멘탈 케어와 각종 복지도 다양함. 물론 위에 꺼는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기업이나 해당함.
구직 사이트 가보면 콜센터를 왜 자주 뽑는지 알게됨...진짜 대면이 아닌 전화로 하니깐 별의별 애들이 많음
근데 웃기는게 인터넷 문제로 콜센터 연락하니까 기사 방문한대. 왔다갔는데 바뀐게 하나도 없음. 그래서 다시 연락했더니 모니터링을 한대. 아니 당장 안되는데 내일 모레 사흘 모니터링만 계속하면 뭐 바뀌는게 있냐고 엄청 따졌더니 당일날 다시 와서 고쳐주는거야 전에도 인터넷 문제로 한달정도 싸웠는데 팀장이라는 인간이 안된다를 하기 위해 태어난 인간이라도 되는건지 이전 담당자가 된다 이렇게 하겠다 한걸 그인간이 받을때마다 그거 안되고요 안됩니다 하길래 그전 사람이 틀린거냐 당신이 틀린거냐니까 그사람 그런 말 한적 없다는거야. 전화할때마다 녹음된다는 메세지 뜨는데 그럼 회사가 매번 전화 할때마다 구라치는 거냐니까 또 그것도 아니래 아니라는 말 하려고 나랑 전화하냐니깐 고갱님 그게 아ㄴ...하려다가 말더라. 암튼 그때 한달쯤 싸우면서 인터넷이랑 tv 문제 겨우 해결했던거 생각나네.
엘지냐?
상담만 하면 그나마 다행이지 실친중에 은행 콜센터 다녔는데 상품권유까지 해야해서 고객에게 까이고 위에서 할당량 빨리 채우라고 쪼인트 주고 스트레스 2배로 더 받는다고 함ㅇㅇ
왠만큼 큰 메이져 고객사는 경고후 끊을수있음. 지속적인 악성고객은 자료모아서 고소도 하고 있음. 하지마 그렇게 못하는곳이 많음.
이제 법 개정돼서 , 상담원한테 욕하면 법원 갈텐데?? 애초에 왜 상담원한테 욕하는지 모르겠다. 진짜 유치원 수준의 지능임. 문제가 있으면 회사 책임자나 간부급 사람한테 말하던가..
지마켓 콜센ㅌ하다 고객이 전화해서 욕하길래 욕하지 마시라고 하니까 개지랄 발광을 하더라 알바라 관리자한테 그러시면 안된다고 주의만 받고 끝났는데 콜센터 하면 별의별 ㅁㅁ들 많음
콜센터 3년 일했다. ㅂㅅ들 존나 많다. 난 휴대폰 기술장애 상담 부서였는데 시부레것들이 파워포인트 만드는 방법은 왜 물어보는거냐 하... 친절하게 육하원칙에 의거해서 도와드리기 어렵다고 했더만 왜요? 라고 계속 반복함. 무한반복에 고통받음 ㅋㅋㅋㅋㅋ 시벌 이런 경우 절차에는 상급자 승인 후 통화종료 가능한데 상급자가 승인을 안함 ㅋㅋㅋㅋ 시발 절차 이딴거 있어봤자임. 상담사가 욕하면 회사가 고소하면서 고객이 욕하면 듣고 있어야함. 에휴... 이해는 하지만 힘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