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턴 이내에 클리어라던가
도망치는거 잡기 식으로
츠메로보처럼 정답을 정해놓고 플레이하는거 까지 아니더라도
숙련도 난이도를 더 올려버려서
계산된 플레이로 하지 않으면
n턴 클리어가 어렵다던가
기력조절까지 하지 않으면
보스 유닛 처치가 힘들다던가
적이 너무 강하게 등장해서 n턴을 버틴다던가
특정 위치로 이동해서 도망을 쳐야하는 시나리오에서도
전멸을 시켜야 한다던가
대충 F시절의 마지막화 큐베레이 잡기(강화파츠 하로획득) 느낌
그리고 숙련도가 낮으면
사기유닛을 얻을 수 있다는 식으로 한다면 (ex: 숙련도 n이상 하이뉴 건담, n이하 hws)
더 괜찮지 않을까 함
난수 조절식의 플레이 해봐야
명중률 때문에 짜증만 유발되고
어짜피 철벽걸고 적진에 때려박으면 끝나는게 문제기도 하고
근데 그럼 숙련도도 얻고싶고 좋은 기체도 얻고싶으면..?
음......DLC를 구매하세요?
그것도 천편일륜적으로 3턴 클리어 박아 놓은 게 너무 많아 가지고...
일단 뭐 방향성 자체는 괜찮은거 같음. 그걸 잘 짜는건 능력의 문제고
토비카게 같은 넘만 안나오면 괜찮을듯 보스 피 맞춰놨더니 저주받은 브금이 나오면서 등장 2회 이동으로 보스 툭쳐서 퇴각시키는거 보면 혈압이 ㅎㅎ
으아아아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