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켓몬스터 – $92.121 billion
2. 헬로키티 – $80.026 billion
3. 곰돌이 푸 – $75.034 billion
4. 미키 마우스 – $70.587 billion
5. 스타워즈 – $65.631 billion
6. 호빵맨 – $60.285 billion
7. 디즈니 프린세스 – $45.187 billion
8. 마리오 – $36.143 billion
9. 주간 소년 점프 – $34.117 billion
10. 해리포터 – $30.871 billion
11.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 $29.128 billion
12. 스파이더맨 – $27.078 billion
13. 건담 – $26.457 billion
14. 배트맨 – $26.448 billion
15. 드래곤볼 – $24.031 billion
16. 바비 – $24.003 billion
17. 북두의 권 – $21.818 billion
18. 카 – $21.794 billion
19. 토이스토리 – $20.743 billion
20. 원피스 – $20.515 billion
21. 반지의 제왕 – $19.937 billion
22. 007 – $19.900 billion
23. 유희왕 – $19.848 billion
24. 피너츠 – $17.428 billion
25. 트랜스포머 – $17.220 billion
아니 일본애들 컨텐츠 파워가 하나하나가 핵무기급인데 케이팝 하나 잘나갔다고 그렇게 견제한다고? -0- 나참
헬로키티가 파워가 엄청쎼구만
일본의 컨텐츠파워의 핵심은 일본인은 잘 만들어 인데 반해 한국 꺼는 한국인은 멋있어 이거임. 이 미묘한 차이가 쟤들 열등감을 자극함.
한국에서 저 둘이 애니메이션이 처음 나온 시기가 비슷했고 그 포켓몬 무인편과 디지몬 어드벤쳐가 둘 다 레전드라 같이 라이벌로 엮일뿐임. 디지몬은 그 이후로 쇠퇴했고 포켓몬은 여전히 잘 나갈뿐. 애초에 포켓몬도 가뜩이나 겜프릭 적폐로 유명해서 동시대에 비해 게임 그래픽 구린걸로 유명한데 디지몬은 흑백 다마고치나 팔던 애들이라
북두의권이 의외다
Bts잘나가는거 보면서 한국 문화의 힘! 이러고 있을때 쟤네들은 예전부터 일본문화를 전세계에 팔아먹고 있었다는거지. 일본이 별거 아닌줄 알았는데 오히려 한국이 발전하면서 일본이 대단하게 느껴지는거
그냥 오 일본의 만화와 게임이 대단하다로 보면 되지
근데 디게 이상한게 헬로키티는 그렇다쳐도 소년점프 같은게 있는데 배트맨을 단독작품으로 계산한다는게 신기함. DC 코믹스 기반 모든 컨텐츠 수익 다 모으는게 맞는거 아닌가. 아마 그렇게 해놓으면 마블 DC같은게 상당히 순위조정이 될것 같아보임.
호빵맨이 저렇게 높다구?
북 두 신 권
헬로키티가 파워가 엄청쎼구만
호빵맨이 저렇게 높다구?
무려 BTS 가사에도 나오는..
스파이더맨 혼자서 쩌네
기괴살덩이
이번에 롤켓몬 나온거보니까 게임프리크만 아니면 된다는 결론에 도달했음
북두의권이 의외다
근데 디게 이상한게 헬로키티는 그렇다쳐도 소년점프 같은게 있는데 배트맨을 단독작품으로 계산한다는게 신기함. DC 코믹스 기반 모든 컨텐츠 수익 다 모으는게 맞는거 아닌가. 아마 그렇게 해놓으면 마블 DC같은게 상당히 순위조정이 될것 같아보임.
근데 그러면 포켓몬 마리오같은 것도 닌텐도로 묶어야지
그냥 궁금해하는사람들 많아서 넣은거겠지 당장 드래곤볼부터가 점프랑 따로 집계되고 그런거 따지면 디즈니나 닌텐도도 하나로 합쳐야함
그니까 순위조정이 많이 될것 같다고. 이상한 방식의 집계니까. 기준이 뭔지 모르겠다 싶은 통계.
회사 순위가 아니고 IP순위라 그래 소년점프는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 드래곤볼 원피스도 따로 있는 거 보면 그냥 소년점프 만화가 아닌 소년점프라는 IP 자체의 매출인듯 하고
북두의 권 게임 매출은 왤케 높냐
빠칭코?
북 두 신 권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S-Kaze
한국에서 저 둘이 애니메이션이 처음 나온 시기가 비슷했고 그 포켓몬 무인편과 디지몬 어드벤쳐가 둘 다 레전드라 같이 라이벌로 엮일뿐임. 디지몬은 그 이후로 쇠퇴했고 포켓몬은 여전히 잘 나갈뿐. 애초에 포켓몬도 가뜩이나 겜프릭 적폐로 유명해서 동시대에 비해 게임 그래픽 구린걸로 유명한데 디지몬은 흑백 다마고치나 팔던 애들이라
S-Kaze
라떼는 말이야...
아니 일본애들 컨텐츠 파워가 하나하나가 핵무기급인데 케이팝 하나 잘나갔다고 그렇게 견제한다고? -0- 나참
루리웹-6308473106
일본의 컨텐츠파워의 핵심은 일본인은 잘 만들어 인데 반해 한국 꺼는 한국인은 멋있어 이거임. 이 미묘한 차이가 쟤들 열등감을 자극함.
가만히 있던 k-pop이 두들겨 맞네 분야가 다른데
ㅇㅏ가씨
그냥 오 일본의 만화와 게임이 대단하다로 보면 되지
ㅇㅏ가씨
Bts잘나가는거 보면서 한국 문화의 힘! 이러고 있을때 쟤네들은 예전부터 일본문화를 전세계에 팔아먹고 있었다는거지. 일본이 별거 아닌줄 알았는데 오히려 한국이 발전하면서 일본이 대단하게 느껴지는거
왜냐면 포켓몬 매니아는 일본 호감도 그닥 안오르지만 케이팝팬들은 한국어 배우고, 여행오고, 한국상품 살 확률도 엄청 높아지거덩.
북두의권이 아직도 올라온다는게 더 놀라운데
보면 비디오 게임 매출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 북두무쌍이 잘 팔렸다고 그 정도는 아닐 것 같고, 아마도 파칭코 매출이 비디오 게임으로 들어간 게 아닌가 싶음. 북두의권 기반의 파칭코가 역사도 오래되었고 종류도 다양한데다가 인기기종이다 보니 엄청 팔렸음
? 헬키티 저거 원작작가 인간소녀 드립쳐서 동심파괴 된 이후 쥬지도 안 대고 있었는데
대충 케이웹툰 짤
역시 ㅈ본 애들 컨텐츠 무시하기 힘드네... 그래도 우리도 계속 성장하고 있으니
최신자료인가? 2008년 이후로 나온건 아무것도 없네
특이점광신도
10년 내에 나온 것 중에는 겨울왕국이 그나마 비벼볼만 하네
특이점광신도
아니 근데 던파가 있네 ㄷㄷ
이런거 보면 히오스놓고 블쟈IP로 어떻게 망할수 있냐 하는데 다른 올스타게임들 IP파워 생각하면 기본적으로 IP파워가 딸린게 맞다고 봄
호빵맨이 저정도구나.
보니까 일본 자체 소비시장 영향도 큰거같네 캐릭터상품 소비자체를 많이 하니까
키티가 은근히 존나 세구나
호빵맨 뭐냐.. 힘숨찐이었구만
유희왕 생각보다 높넹
게임 순위만 놓고 보면 마리오, 포켓몬, 북두의 권 말고는 다 고만고만 낮네요. 근데 북두의 권이 게임에?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