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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민할것 없이 빼먹은거 알수 있어서 안심이지
저거 진짜 하등 의미 없더라 저거 뭐 뜯고서 뭘 하건말건 처벌하고 뭐하고 그딴거 1도 없음 전화해봤자 배달업체에서 그런거라 저희가 해드릴수 있는게 없어요 무새 임
걍 솔직하게 리뷰쓰고 별점 1점 주고 쳐다도 안보면 됨. 어쩔수 없는걸 소비자가 감당할 이유가 없지. 어쩔수 없다고 할거면 낮은 평점도 어쩔수 없이 받아들여야함
그것이 빼먹충 딸배니까
본인들이 관리해야하는걸 고객들한테 전가하고 거기다 돈을 받는건 선넘는거 아닌가싶은데
300원값하지 베라는. 웃음거리로 삼을정도는 아님
이런 말 되게 웃김. 고객은 무슨 잘못임?? 배달업체랑 업주랑 알아서 처리해야지 뭔
정직하지 않으니까욧
고민할것 없이 빼먹은거 알수 있어서 안심이지
교촌은 조각갯수 정해져잇는데 딸배새끼가 빡통이라그런지 교촌을 빼먹네 ㅋㅋ 그렇게 먹고싶엇나봐
바로 환불때림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동원짬찌
이런 말 되게 웃김. 고객은 무슨 잘못임?? 배달업체랑 업주랑 알아서 처리해야지 뭔
동원짬찌
아웃소싱한 잘못?
동원짬찌
어쩔수 없지 배달 업체랑 서로 합의 보던지 해야지
김부각마이쩡
업주는 무슨 절못임??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가 알아서 처리해야지 뭔
루리웹-6075200536
얜 뭐라는거야 업주가 배달비+물건값까지 손해본 거로 딸배 조지는 게 맞고 그 과정에서 배민 요기요 힘을 빌리던가 해야지 고객은 환불하고 손떼는 게 맞음
루리웹-6075200536
ㅇㅇ 딸배를 고객이불렀냐? 업주가불렀지 그럼 업주랑 딸배랑 계약한거니까 고객은 환불받고 업주가 딸배랑 상대해야지 배민이 불러준 딸배면 업주도 배민한테넘기면되는거고. 배달비 고객이냈다고 고객이책임지는게아님.
미스터크로우
배민이 불러준 딸배면 업주도 배민한테넘기면되는거고 그래 이거지.
김부각마이쩡
근데 지가 찢고 저런 리뷰나 환불해달라는 손님도 있어서
저거 진짜 하등 의미 없더라 저거 뭐 뜯고서 뭘 하건말건 처벌하고 뭐하고 그딴거 1도 없음 전화해봤자 배달업체에서 그런거라 저희가 해드릴수 있는게 없어요 무새 임
아우취
걍 솔직하게 리뷰쓰고 별점 1점 주고 쳐다도 안보면 됨. 어쩔수 없는걸 소비자가 감당할 이유가 없지. 어쩔수 없다고 할거면 낮은 평점도 어쩔수 없이 받아들여야함
우리동네는 저거 떼져있으면 바로 교환 가능했는데 단 새로 만들어서 가져다 주는만큼 시간이 걸리는데에 대해선 보상못받음
ㅇㅇ 1점줘서 그쪽 딸배업체를 안쓰게 만드는게 답
요기요나 배민으로 시킨거면 그쪽으로 말걸면 100퍼 환불해주던데
머지 난 진짜 한번도 환불받은적 없는데 ㅅㅂ..
배민,요기요: 아 돈은 버는데 책임은 안진다 개꿀이구요 ㅋㅋㅋㅋ 할인? 다 가게에서 하는거지 뭘 ㅋㅋㅋㅋㅋㅋ
무조건 환불받아야지 빼기만 했을까? 뭘 넣었을지는 또 어떻게 알아 그런 문제를 둘째치더라도 온전하지 못한 상품을 온전한 가격으로 사줄 이유가 없음
가게에 해보고 플랫폼에도 해보고 여러군데 찔러봐야함
배민앱 쓰는 배달부는 배민에서 관리하기 쉬워서 그냥 해당제품 자체폐기 + 본인 돈으로 배민으로 해당제품 가격에 맞춰서 송금 시키게 하는데 다른앱 써서 배민음식 픽업해가는 하청업체는 처리하기 성가시다고 들음
배민 쿠팡 요기요는 배달원이나 업체로 전화 하면 안되고 바로 고객센터로 전화 해서 환불 때리면 깔끔. 너가 치킨집으로 전화 하면 똘똘한 사업주면 모를까 상당수가 대응 잘 못하고 뭉개려고 함. 오더와 결제 주체가 플랫폼 업체고 음식점과 배달원은 각각 그에 부속된 계약업체가 되는 구조라 음식점에 문의하면 환불이나 재주문 관련 문의가 잡음도 많아지고 흐려짐. 바로 앱 내 고객센터 전화해서 환불 및 재주문 처리 해라.
동원짬찌
가게편 엄청드네
이게 맞는게, 쿠팡이츠로 시켰는데, 배달원분이 어디다 놨는지, 인증 사진에도 내 호수도 안나오고, 대충 찍고 갔더라;; 확인해 보니 엉뚱한데 갔다 놓은 것 같은데, 가게에대 전화하니 나는 모른다 식임;;; 바로 쿠팡이츠에 전화해서 고객센터에 항의 하니까~재주문 혹은 환불 선택하라고 해서 그냥 환불 때림. 그제서야 배달원이 전화 왔는데, 그거 받으면 개인번호 노출되기 때문에 그냥 안받음. 배달 사고 나거나, 음식에 이물질 나오면, 그냥 닥치고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함. 점주는 거의 대부분 죄송하단 말보다.."그래서....어떻게 해드릴까요?" 이럼;; 거의 어쩌라고 ? 식임
암흑메가코퍼레이션
배달원은 안심번호를 배부 받기 때문에, 전화 받으면 안내 메시지가 나옴 "이 전화를 받으면 번호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라고
어플업체에 연락하면 환불 되는거 아님??
그게 가능하기나 함? 배달업체가 뭐 지역 중소기업처럼 있는것도 아니고 배민,요기요,쿠팡이츠등등 많아봐야 5개가 안될텐데다가 무엇보다 그 배달업체들 하는짓이 다 똑같아서 배달원 수준도 거기서 거긴데 뭘 거르겠다는거야...
우린 중소업체만 있던데?
음… 혹시? 전 시키지도 않은 음식 와서 가게랑 쿠팡이츠에 다 전화했더니 다 안 받음. 그 가게 이틀을 더 전화했는데도 다 안 받음. 시킨 양반은 도대체 뭐가 된 거야 했는데… 참.
딸배쉐이
그것이 빼먹충 딸배니까
Lapis Rosenberg
그럼 또 악용하는놈들 넘쳐날껄? 고객이 뜯었는지 배달이 뜯은건지 구분을 못하니까 ㅋㅋㅋ
와 진짜 이래도 저래도 뾰족한 수가 없구만,....
요즘 택배왔다고 문 앞 사진 찍는 거 일상인 것처럼 걍 배달기사가 문 앞에서 테잎 접사찍으면 될까 싶음
요즘 안그래도 비대면 배달 권장하는데 이게 딱 괜찮은 방법인듯
방법이야 있지 ㅈㄴ게 귀찮고, 그걸 왜 고객인 우리가 해야하는지 의문이 들지만, 배달 주문한 시점부터 동영상 시작, 받는 순간까지 말이야. 왜 주문하는 시점부터냐면, 배달 올 때쯤 그러면 실제로 지가 뜯어서 문 밖에 놓고 마치 배달이 그렇게 된 것처럼 할 ㅅ끼들이 또 나올 테니까. 근데 왜 그렇게까지 해야해, 배달 멀쩡히 갖다주면 되는데? 하는 생각 들지? ㅇㅇ 그 생각 드는 게 정상임.
안심씰인가 붙이려면 돈 더 내야하는곳도잇던데
lo7
본인들이 관리해야하는걸 고객들한테 전가하고 거기다 돈을 받는건 선넘는거 아닌가싶은데
이걸 단순히 추가서비스라고 생각하면 또 상관없겠다싶기도 하고
베라는 씰 붙이면 돈 300원인가 받음 ㅋㅋ
베스킨라빈스 안심씰 붙이면 돈 추가 됩니다
델크
300원값하지 베라는. 웃음거리로 삼을정도는 아님
두두둑 하고 뜯어지는 그거구만; 씰이라 하니까 종이 같은데 저정도면 걍 딴 이름 붙여도 되겠다;
아...이건 좀 그렇긴 하네. 걍 스티커쪼가리도 아니고ㅡ.ㅡ;
아니 ㅅㅂ 배라 빼먹는 넘들도 있음???
저건 빼먹을까봐하는게 아니고 배달중에 터질까봐 좋은 뚜껑으로 바꿔주는거임. 여기선 그걸로 왜곡해서 선동중이고
ㅇㅇ 이건 예전부터 있었던거
그래도 알수라도 있으니 의미는 있지 근데 여전하구나 빼먹충들
그것이 딸배이기 때문...
박스에 허니콤보 소스가 좀 보이는거같은데
식당 차단 기능 같은거 있으면 좋겠음. 시간 지나면 흐릿해져서 이집이었는지 저집이었는지 아리까리 함...
돼지쉑
돼지쉑
진짜 딸배가 욕나오게 하는게 한두번이 아님ㄹㅇ
어차피 폐업하고 같은 가게가 다시 올리면 차단도 의미없음...
돼지쉑
배달하는 가게의 배달업체 호출하는 프로그램에 특정 라이더 차단할 수 있는 목록은 있음 손님의 컴플레인 들어오면 가게측에서 그 라이더 찾아서 차단할 수 있긴 함 누가 배달했는지 기록도 남아서
그건 변칙적인 상황이니깐. 적어도 기능 있는게 없을 때 보다는 편하겠지
내가 이 의견에 절대적으로 공감임. 비단 배달 업체뿐 아니라, 인터넷 모든 쇼핑몰도 그랬으면 좋겠음. ㅈ같은 낚시하는 업체만 화면에 도배되는 현상도 드럽고, 아예 기술적으로 내가 싫은 업체들 안 봤으면 좋겠지만, 그럼 중계하는 곳은 돈 못 벌테니 절대로 안 하겠지, ㅅㅂ.
딸배들 진짜 좀 빡빡하게 관련 법규 단속 좀 하면 좋겠네 빼먹는 거랑 오토바이 소음기 좀
빼먹는건 걍 절도잖어
그래 니 말이 맞아
배달이 가기전에 스티커를 확인을했야함
뭔동네길래 ㅅㅂ ㅋㅋ 저게 붙어잇는데 빼먹는 간큰새끼가 배달을 함?
배민1의 좋은 점이 저런 경우가 생기면 가게랑 싸울 필요 없이 배민1이랑 이야기 하면 된다는 점...
그런 경우가 있으셧나보네요;;
그 와중에 3점주는 친절함
뚜껑열린물티슈
진짜 배기싫으면 b-주는 교수님 같은 거네...
천한 직업은 없지만 천한 사람이 유독 많은 직업은 있드
교촌이면 자체적으로 라이더 쓰던데 바로 짤라버리면 그만임
반대로 난 스티커가 뜨거움+습기 때문인지 사장님이 대충 붙였는지 아래쪽이 떨어져서 오해받을까봐 내가 꼼꼼히 다시붙여서 전해드림
그냥 누가 배달했는지 보여줘야됨 콜택시처럼
딸배들 욕먹는 이유가 다 있음
직업에 귀천은 없지만 천한 것들이 꼬이는 직업은 있다
ㅇ? 저걸 당당하게 떼서 먹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봉투를 아예 가위안쓰면 못풀정도로 묶어버리더라
그게 현명한거임뭐하러 테이프 붙임?ㅋㅋ 비닐을 그냥 한계까지 세게 묶으면 붙어버리잖어 ㅋㅋ
그 묶은 게 업체가 아니라 이미 하나 빼먹은 딸배였다면?
그런데 저렇게 대놓고 찢고 먹는 놈이면...그게 의미가 ㅋㅋㅋ;; 차라리 족발 처럼 아예 밀패 실링이 효과적인것 같기도 하고
딸배 평가를 별도로 할수 있어야됨 각 배달앱들에서 딸배 통합조회가능하게 해서 동일시간 다중 콜 따는지도 소비자가 알고 평가 가능해야됨 평점 까여서 묶음배송한다고 수십분 들고다니는 놈은 아예 후순위 처리되게 ai 기술은 그런데다 써야지 자영업자들이 딸배 직고용도 안했는데 배달때문에 독박쓰는건 너무한 처사라고 생각함
직업에 귀천은 없지만
일단 저런거는 보통 바로 리뷰 작성하기 보다는 전화해서 해결방안 찾아보고 처리가 잘 안될경우평을 하지 않나?? 식당에서는 바로 저리 직통으로 올리면 딸배들 때문에 억울할수도 있자나
음식이 저리배달오면 나같으면 전화 먼저 때려보고, 식당에서는 나몰라라 하거나 배달쪽서는 또 자기들도 나몰라라 하면 별 1점 주고 내용에다가 서로가 책임 없다고 하며, 물건 이따위로 받은 저만 피해자인데 사후처리 ㅈㄲ은 음식점이라 별점 1 남겨요 라고 적을텐데. 바로 저렇게 직통으로 하지는 않을텐데 말이지. 최소한 음식점에다가 먼저 연락은 때려봐야지
배민안심스티커라기엔 그냥 교촌에서 붙이는거잖아 왜 배민스티커가 됐냐?
저거 배민한데 전화하면 상담자가 도게자할듯 나 배달 2시간 늦었는데 그냥 오래되었다고 배민에서 배달부가 없어서 그렇다고 식당잘못아니고 자기네 잘몽이라고 환불처리+할인쿠폰 주더라
식당에 배달 주문 오면 배달부가 신청하고 식당에서 승인 또는 거절 시스템으로 가야 하지 않을까 그래야 배달부 평가가 의미 있을거 같은데
그게 또 마냥 식당이 무조건 적으로 옳기만 한 경우가 있는건 아니어서... 배차 콜하고 가봤는데 대기를 15분 이상 시키는 이상한 가게도 많음. 일단 불러놓고선 앞에 세워놓고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배달 기사 멕이는 곳은 어쩔거임?
이게 진짜입니다. 속으셨군요.
저렇게 스티커까지 뜯어서 배달음식 먹으면 자기 인생도 비참하지 않을까...무슨 거지도 아니고 하긴 그런 생각 있으면 애시당초 저런 짓을 안 하겠지
예전에 DC에 글 올라오던거 보면 오히려 자랑스러워 하던데
비참하다는 생각도 안하는데 오히려 돈도 벌면서 끼니도 해결하는 똑똑한 나 ^^ 라고 생각하지
유독 교촌만 저러던데 이유가뭐지? 또갯수세보면 빼먹은거 아니던데 이상하게 테이프가 간혹찢어져있음
한글모르는 놈이 배달한겨?
내가 배민을 한번도 안 써서 잘 모르는데 기사 신고 같은거 못하나? 여러번 신고 들어온 기사는 주문 못 받게
기미상궁 ㅋㅋ
편리하게 고용할 필요없이 노동력을 아웃소싱 하면서 책임감도 아웃소싱 된거지
그지샛기들 ㅋㅋ
저게 뜯어져 있는데 별을 세개를 줘? 보살이네
반품이 답 ..
환불 안해주면 별점 1점 주고 다 적어야지 다른 사람들 보게
잘 받아놓고 몇조각 먹다가 씰 찢어졌다고 컴플레인 걸던가 환불요청하는 진상들도 꽤 있음. 여기가 대한민국인만큼 치킨빼먹충이나 이런 진상들이나 비슷한 비율로 존재하지않을까? 추측하는 것도 딱히 이상할거 없어보이는데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