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 저녁에 루리웹 핫딜게시판에 2021 오피스 esd버전 29,800원 핫딜 게시글이 올라옴
역대급 딜이라서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구매했으며, 본인도 그중 한명임.
하루가 지난 2월 16일 오전중에 해당 가격은 179,000원으로 바뀌고 품절 상태가 되었으나, 이미 많은 사람들이 29,800원으로 구매를 한 상황이었음
당시 주문량이 많아 순차적으로 발송할테니 기다려 달라는 공지만 띄우고 계속 시간을 보내다가 오늘...
2월 15일 저녁에 루리웹 핫딜게시판에 2021 오피스 esd버전 29,800원 핫딜 게시글이 올라옴
역대급 딜이라서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구매했으며, 본인도 그중 한명임.
하루가 지난 2월 16일 오전중에 해당 가격은 179,000원으로 바뀌고 품절 상태가 되었으나, 이미 많은 사람들이 29,800원으로 구매를 한 상황이었음
당시 주문량이 많아 순차적으로 발송할테니 기다려 달라는 공지만 띄우고 계속 시간을 보내다가 오늘...
SeinStie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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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모든 구매자들 전부 통일되게 구매취소 후 사죄 도게자로 일이 진행됐으면 그러려니하는데 누군 받았는데 누군 못 받는다고 상황을 만든거면 지들이 직접 콜로세움 개최한거라서 업체쪽 업보라고 본다
행사가 상품 물량부족이라고 밝힌 만큼 이미 발급된건 회수 안할거임 아마
맞음. 하이마트 관계자가 가격을 잘못 올린게 팩트인데, 구매자가 너무 많으니 답이 없는 상황이었음. 가격을 잘못 올렸으면 그냥 전부 취소를 해야 하는데, 누군 코드가 오고, 누군 못받고로 갈려서 현재 못받은 사람들은 분노중
저런 핫딜은 원래 취소될거 알면서 질러보는거지
누가 봐도 오류인 가격인데 왜 안준다고 하는것도 좀... 받은 사람이 장땡 잡은거지 못 받은 사람이 이상한게 아닌데
오피스 2019만해도 59000원 세일할때마다 산사람도 많은데 니가 복돌이라고 해서 다른사람까지 복돌이 아냐
그런데 저정도면 충분한 보상아닌가? 산 사람들도 어차피 취소되면 그만이라는 마인드 아니엿음? 뭘더 내놓으라고 이런글 올리는지 모르겟네. 일부 환불 되는건 이미 키를 사용해 버렷거나 취소가 불가능한 사내 이유가 있나보지.
롯데가 롯데했는대 뭐 불만이라도?
하이마트가 동네문방구도 아니고 걍 로지텍 사건마냥 이벤트성으로 풀줄알았는데 ㅠㅠ
어느 댓글 보니깐 1. 하이마트 실수->시간 벌려고 추후 지급이라는 말을 함 2. 인텍은 뭔 소리냐 막아라 3. 환불엔딩이라던데
맞음. 하이마트 관계자가 가격을 잘못 올린게 팩트인데, 구매자가 너무 많으니 답이 없는 상황이었음. 가격을 잘못 올렸으면 그냥 전부 취소를 해야 하는데, 누군 코드가 오고, 누군 못받고로 갈려서 현재 못받은 사람들은 분노중
이게23시30분 이전에 구입자들은 일단 거의 대부분 발송 되었고 그 뒤에 바로 등록한 사람들은 회수를 못하는듯..
베네수엘라 엔딩이겠네 아마 키 받은놈중에서도 무효화먹은놈이랑 안먹은놈 나뉘겠지
쿵후보이 반미샌드위치
행사가 상품 물량부족이라고 밝힌 만큼 이미 발급된건 회수 안할거임 아마
취소가 정상이긴한데 뽐뿌같은 곳은 불타겠네
누군주고 누군 안줘서 더더욱 그럼
근데 이런 사건들 보면 소비자는 호구구나 하는 생각이 듬. 18만 원짜리 제품을 판매자가 18000 원에 올렸는데 실수라고 하면 구매취소. 18만원짜리 제품을 판매자가 180만 원으로 올렸는데 소비자가 잘못 봤따 환불 해 달라 하면 그건 소비자 잘못. 이런거 보면 소비자만 호구임.
저런 핫딜은 원래 취소될거 알면서 질러보는거지
이것도 누구는 키 주고 누구는 안주고 하는걸 보면 그냥 실수가 아니라 쓰레기같은 소비자 기만 악질바이럴 마케팅 아니냐?
간헐적채식주의자
누군주고 누군 취소당해서 그런듯
간헐적채식주의자
본문에도 있지만 받은 사람이랑 안받은 사람이랑 갈렸잖아요. 게다가 순차적이라고 해놓고, 나중에 산 사람은 키 받고, 15일날 구입했는데도 키 못받은 사람도 있어서 시끄러울 수 밖에 없어요. 님의 말이 통할려면 모든 구매자 전부 취소를 해야 됩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간헐적채식주의자
그냥 모든 구매자들 전부 통일되게 구매취소 후 사죄 도게자로 일이 진행됐으면 그러려니하는데 누군 받았는데 누군 못 받는다고 상황을 만든거면 지들이 직접 콜로세움 개최한거라서 업체쪽 업보라고 본다
간헐적채식주의자
준다고 질질 끌다 결국 못버티고 환불인 부분이 좀 꼬운거임ㅋㅋㅋ걍 첨부터 물량 부족이라고 포기했으면 난 그런갑다 했을걸ㅋ
간헐적채식주의자
가져갈라면 다회수해야하는데 누군이미 준상태라 그런긋
누구는 받고 누구는 못 받았다고 꼬울 필요는 없으니까 받은 사람한테는 그냥 업체(또는 직원)가 멍청해서 손실보고 팔았다로 끝날 문제 못 받은 사람한테는 그냥 업체(또는 직원)가 멍청하긴 한데 그 정도까지는 아니라서 추가손실은 막았다로 끝날 문제 전부 취소할 필요도 없음 못받은 사람이 손실 보는 게 아니니까 그냥 못 샀을 뿐이지
이게 맞지 저희가 가격 잘못올렸습니다 죄송합니다 대신 적립금 뿌릴게요 했으면 ㄲㅂ 하고 말걸 누군 받고 누군 못받고 받은 기준도 선착순도 아니고 이럼 불탈만 하지
저 순차적이 아니라는 말도, 진즉에 일찌감치 결제한 사람들은 다 받아서 썼음 진짜 극후반부에 몰린 사람들 중에 좀 뒤섞인 게 있겠지 인생은 타이밍임
키 배송한쪽에 이야기가 제대로 안된듯.. 한사람또는 한팀이 가격결정, 구매, 배송 전부를 담당하지는 않을테고 그러다보니 프로세스가 꼬인듯.. 배송받은건 소위말하는 운이 좋은 케이스인거고 못받는 사람은 딱히 손해를 보는것도 아니고 쿠폰이든 머든 작게라도 보상받는건데.. 저거 실수로 담당자는 크게 혼나거나 앞으로 회사생활 엄청 꼬일텐데 너무 욕하는건 좀 아닌거 같음..일하다보면 실수도 할수있는건데 그게 누군가에게 피해를 끼친게 아닌 이상 너무욕하는건 가혹한거 같음
그게 아니고 즉시발급버튼이 일찍 활성화되었는데 설치할 때 눌러야지 했다가 못받은 사람들이 있음.
진짜? 나 15일에 샀는데 취소엔딩인데
간헐적채식주의자
이럴줄 알았다 또 이렇게 멀쩡한 구매자들 거지 취급하며 쿨병걸려 까는글 안나올리가 없지
나 15일 9시40분구매인데 못받음 보니까 그냥 극초반만 지급되고 나머지는 중간에 즉시발급한사람만 받은거임 즉시발급버튼 누른게 구매 선착순은 아니니까 뭐 여튼 불만은 나올수밖에 없지
아니 형평성이 여기 나올 문제는 아니지 회사가 멍청하면 포르쉐를 100원에 팔 수도 있는 거잖아여 근데 님한테는 100원에 안 팔 수도 있는 거지 형평성이 아니라 원래 저건 내 거였어야 한다는 의식 때문에 이 난리가 난 거 아닌가 사실 구매계약이니까 지키는 게 맞는데 착오 기재는 분쟁위 가도 대부분 보상금 주고 끝내는 편임 https://www.consumer.go.kr/user/ftc/consumer/trublmdatcase/116/selectTrublMdatCaseView.do?trublMdatCaseSn=13112&page=10&row=25&searchType=&searchCnd=&searchWrd=
I.Dra
이런 곳 가는 경우는 다 결제까지 완료된 건임 이런 건 한두번이 아닌데 다 보상금으로 끝남 저 사례에서 민법 109조 들면서 이야기하잖아여 의사표시는 법률행위의 내용의 중요부분에 착오가 있는 때에는 취소할 수 있다. 그러나 그 착오가 표의자의 중대한 과실로 인한 때에는 취소하지 못한다 근데 이 경우 취소하더라도 아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음 만약 이게 통상 생각하는 청약 정도의 단계가 아니라 법률행위 상 계약이라고 한다면 구매자의 변심에 의한 취소도 안되는 게 맞지 되더라도 계약금 (이 경우 전액이겠음) 몰취가 될 것이고 그렇지만 아무도 그렇게 하진 않는단 말이져? 그 이야기는 물건이 실제 인도될 때까지는 계약이 성사되었다고 볼만한 요인이 없다는 것임 그렇기 때문에 제 생각에는 보상금은 본래 지급하기로 했던 계약에 대해 계약을 해제하는 대가로 지급하는 계약금 조의 명목금액이라고 보는 게 맞을 것 같고 그 정도면 받아들이는 게 맞다고 봄 실제 이 케이스는 굉장히 빈번하게 일어나는 일인데 물건을 인도해야한다는 분쟁조정이 나온 경우를 본 적이 없음
I.Dra
무슨 말 하는지 이해는 가는데 그냥 업체가 멍청해서 실수로 배송되었다 정도의 일인데 나한테도 멍청해져라 하니까 이상하다는 이야기임
근데 시리얼 받은 애들은 마소홈피에 등록까지 하고 정품인증까지 받은지라 회수하는게 더 어려울거 같은데? 그래서 그냥 받은사람들은 손실보고 발급인정하고 발급전인 사람들만 취소하고 있는게 맞는거 같은데?
가격을 잘못 올린건가
인생은 타이밍이지 누구보다 빠르게 샀으면 이미 등록해서 썼음
나도 바로 등록해서 잘 쓰고 있는중
인텍 욕하는 사람 있을까봐. 하이마트 쪽 실수임. 지곤조기 한 것도 하이마트고ㅋㅋㅋㅋㅋ 인텍은 그저 니네가 실수했는데 우린 몰?루 하고 있을 뿐
8퍼 할인 때려야하는걸 80퍼 넘는 할인으로 잘못 먹인거같음
그럼 차액 손해분은 하이마트에서 물어주나??
물어줘야지
지곤조기 순간 뭔가했네ㅋㅋㅋ
나도 취소당하긴했는데 애초에 좀 잘못된 가격이었던거 포인트도 받고 쿠폰도 받았는데 그지들도 아니고 너무 징징거리는 사람들은 좀 보기 그럼.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7031423452
오피스 2019만해도 59000원 세일할때마다 산사람도 많은데 니가 복돌이라고 해서 다른사람까지 복돌이 아냐
루리웹-7031423452
데엣 학생 오피스 잘 쓰고 있던 나는 뭐가 되는 데수웅
루리웹-7031423452
본인 얘기는 그만~
루리웹-7031423452
난 2016버전 잘 쓰고 있음. 세상이 바껴서 돈 주고 잘들씀. 회사용은 365 돈 주고 쓰고 있고
루리웹-7031423452
나처럼 자주 안쓰면 리브레나 구글 오피스가 있다
루리웹-7031423452
요새 누가 불법복사해서 쓰나요? 게임도 정품을 사거나 다운로드 구매를 하지. 물론 가격이 부담되면 중고로 사고 팔지만요.
루리웹-7031423452
나 메인컴용 노트북용 해서 오피스 정품 2개인데...윈10 프로도 정품이고...
누가 봐도 오류인 가격인데 왜 안준다고 하는것도 좀... 받은 사람이 장땡 잡은거지 못 받은 사람이 이상한게 아닌데
이말이 맞는것같음 운좋게 받은 사람이 운 좋았던거지 애초에 가격설정부터 개판이었는데 발급여부에 공정성따지는거 개웃김 ㅋㅋ
되팔렘 멸망 꼬시다
그런데 저정도면 충분한 보상아닌가? 산 사람들도 어차피 취소되면 그만이라는 마인드 아니엿음? 뭘더 내놓으라고 이런글 올리는지 모르겟네. 일부 환불 되는건 이미 키를 사용해 버렷거나 취소가 불가능한 사내 이유가 있나보지.
누군 받아서 꼬운거라지만, 어쨌든 그 사람들이 운이 좋았던거지 저거 받는게 당연한 권리인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할인율 8퍼 먹일거를 80퍼넘게 먹인거라 취소될만 했음 준다는 2만원 쿠폰이 중복할인불가한 쿠폰이면 ㅈ같을듯
이미 결제한 많은 사람들이 환불을 강제로 받았다는 점에서 욕 먹는 건 운명... 지금 몇몇은 받고 몇몇은 안 받아서 욕 먹지만... 전부 취소된 시나리오도 심하면 심하지 다를 건 없다. 판 벌려놓고 소비자들을 다 갖고 놀았냐며 돌 맞을 듯... 할인이 지나치게 센 하이마트 쪽 실수인 거지. 담당자는 직장생활 종쳤고
고니는고니고니
이건 며칠급은 아니고 주 단위는 가겠다만ㅋㅋㅋ
와 이거 구매해놓고 키 활성화 안했다가 11시 반~6시 반이였던가? 키 활성화 막아놔서 와 x됬다 했는데 새벽에 일어나서 바로 키 활성화시키고 다운로드 했는데 몇시간후에 바로 막히더라 ㄷㄷ;
5천원에 2만원 쿠폰이면 괜찮은거 같은데
남의 불행을 먹는거야 그거
하 그나저나 댓글 반응이 이렇게 다르나? 아까도 비슷한글에 내가 좌표찍고 몰려가서 털었냐 에효 그랬더니 그게 왜 소비자잘못? 이람서 비추 박히드만 사람들이 참..
그건 너가 말투를 거지 같이 했으니까 비추 찍혔겠지 핫딜 뜨면 지르고 보는 거지 '아 담당자가 실수했나보네 안타깝다 힘내 추천줄게!' 이러고 넘어가냐 설령 진짜 이런다고 하더라도 그렇게 가서 구매한 사람들을 무슨 거지 취급마냥 말했네
여기서도 똑같이 말했음 똑같이 비추박혔음 ㅋㅋㅋㅋ 비율은 조금 다를지도 모르겠지만
결국 작성자는 이득본거 아님?
저도 취소당해서 이득본건 없습니다. 카드 취소가 될건데 구매할때 엘포인트 2200점 쓴거 아마 안돌려줄거 같아서 이건 손해볼거고... 구폰이나 하이마트 포인트는... 내가 여기를 또 사용할 이유가 없을거 같아서 그렇게 반가운 물건은 아닙니다. 아! 하이마트 해당 물건 게시판 콜로세움 열린거 구경하는건 재미 좀 보긴 했네요.
신한은 10원단위까지 포인트 다시 뱉던데;
결국 작성자는 결제한 금액은 취소되고 쿠폰 받았으니 이득보고 직원은 자기 실수로 피토하고 있고 뭐 그런거 아님?
그냥 받은 놈만 땡잡았다 하면 그만인 놈이구만 뭘 누군 받고 난 못받아서 심통이다 같은 소릴 해
똑같이 랜덤박스 사서 니 친구가 그냥 더 좋은거 뜬거 뿐이다
너무 적절한 표현이다 ㅋㅋ
받은 사람이 운이 좋은거지 저게 왜 문제가 되는건지 잘 모르겠는데
주문 정상적으로 취소됐고 적립금까지 받았으면 뭐가 문제라는 거임?
남들은 받았는데 난 못 받아서 배알 꼴린다는 거임
나도 줘!! 이러는거지 뭐 실수한거 뻔히 보이는데 그걸 가지고 저러는건 솔직히 좋게 안보임
며칠전 인터파크에서 화장품 산거 폭주로 강제 취소 됏는데 얘들은 응 없어 꺼져 이런 식으로 문자옴 저정도면 대우 잘해준거임
근데 이건 누군 화장품 받고 누군 안받고의 차이라 좀 다름
누군 받고 누군 안받앗음 동일한 문제임 그리고 가격 올려서 다른데서 팔고잇음
아 진짜? 그럼 하루만에 끝난 문제가 아니란건데 ㅋㅋ 가격오류 난걸 그렇게 오래 방치하다니 의도한거 아닌가 그냥
원래 키 발급 자체도 익일발송인데 하이마트 시스템이 부실해서 결제목록에서 다음날까지 안기다리고 바로 키 확인할 수 있었던거 아님? 그걸 아는 사람들은 사자마자 바로 키 확인해서 등록한거고, 가만히 익일발송 기다린 사람들(그리고 심야시간대라서 키 확인기능이 막힌 사람들)은 기다리다가 취소당한거고.
라이선스 키 확인 기능은 애초에 써 있었음 바로 뜨진 않았지만 좀 기다리면 누를 수 있었거든
맞음 관심 좀만 있었으면 그 구매 페이지에 댓글에 활성 방법 있었음 나도 그거 보고 활성화시켰고 일찍 구매하고 못받은 애들은 관심이 없던거고 아예 늦은애들은 선착순 늦은거고 남탓할게 아님
아마존이었으면 그냥 보내줬다 ㄹㅇ
저거 쿠폰 조건이 빡센걸 의심부터 하고 볼 수 밖에 없음 ㅋㅋㅋ 적립금이야 그렇다 쳐도.
직원 누군가가 잘못 올린 거였나. 철판 도개자만이 살길이다.
우리나라는 아직도 스타 공공재설 수준에서 못 벗어났음 소프트웨어 개발 이전에 소프트웨어 소비도 그냥 개도국 수준
뭐 이러나 저러나 하이마트가 일 잘못한건 맞고 이에대해 불만 가질 순 있다 생각하는데 이걸 양비론을 세우네
혹시 윈도 베네수엘라 대란이라고 들어보셨습니꺼??
키 자동 발급이라서 이미 등록한건 취소가 불가능하니까 그런걸 누군 받고 누군 못 받고 따져봐야 어쩌겠어. 누구도 해결 방법이 없음.
뭐 못주면 못주는거지 다만 "순차적"이 순차적이 아니고 랜덤게임이 된건 책잡힐 소지가 있지만
예상은 했지만, 뭐 그래도 실제 19년도 실물키카드 버전을 작년에 하이마트에서 4만원정도 팔기도 했었으니 쬐~끔은 가능성이 있겠다 싶긴 했었음
저 정도면 그래도 그럭저럭 보상한 거 아닌가? 하이마트 말고는 손해보는 사람 없잖아. 상대적 박탈감 이 소리하는 거면 지금 상황에선 그건 그냥 개소리고...
저게 무슨 필수제도 아니고, 바가지 쓴 것도 아니면서 단지 염가에 못샀다고 징징대는 거 이해가 안됨.
쿨앤조이에서 가격오류라고 말한 네임드닉 분탕러 취급당했는데 지금 재평가네
ㄴㄴ 가짜키라고 난리친거임
겐 키가 가짜라고 했음 솔직히 지금 제일 억울한사람이 그사람한테 선동당해서 취소한사람들
걘 가짜키라고 한거야 누가 재평가해
응 단통법해 하지마
그지 새끼들 많네 ㅋㅋ
장담하는데 작성자 넘 지가 받앗으면 히히 거리면서 이딴글도 안싸지름
그냥 아쉬운정도지 화날정도인가 ㅋㅋ
거지새키들 ㅉㅉ
2.9만원이 3일넘게 묶여있어도 거지라고 평가절하할 사람들이 있을까 궁금하네.
쿠폰 다 해서 2.5만이면 3일 만에 75프로 뿔려서 준건데 거따대고 난리치는건 거지 아님...?
통합회원 아님 보상이 1도없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