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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참조할 일러들도 다 손을 뭉개놔서
그건 참조할 일러들도 다 손을 뭉개놔서
이게 맞는 것 같다...
이해를 히는기 아니라 짜집기하는게 전부니까
고구마버블티
딥러닝해서 사실상 그림 형상 가져와서 조합하는건디 그게 짜집기지
오 그 "사실상" 부분 좀 자세히 설명해줄래?
그럼 이 프로그램이 손이란 모양을 이해해서 창조를 하는거라고 봐야함? 여러가지 그림에서 중첩해서 빼넨 정보로 평균치를 뽑는거에 가까워 보이는데 데이터가 겹치니 육손 같은것도 나오는거지.
"손 모양" 부분을 알려주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이해를 하니 뭐 조금이라도 이해 안하고 그리는 부분 있으면 다 그냥 조합으로 그린 거라고 퉁쳐짐? 웃기네.
그러니깐 결국 현재의 저 프로그램은 아직은 창조의 영역이 아니라 그냥 데이터 정보 가지고 짜집는다고 표현한거임. 이해하고 활용까지 하는게 아니니까.
애초에 나랑 "창조"라는 단어랑 "짜집기"라는 단어의 사용법이 다른거 같다 음... 이 글도 내 글을 짜집어서 쓰고 있다고 표현할수도 있을 정도일거 같은데 그정도 범용성이면?
괜찮은것 같은데 얘도 6손이네
태그랑 그림을 배울때 그림을 잘게 쪼개면서 배우는데 그럴때 손같은 세밀한 부분이 뭉개지는것 같음
손 그리는게 상당히 어려워서 그럼 내일의 나쟈가 손 잘그린 작품으로 유명하져
언젠가 핸드잡 해줄 날을 기대하며
손이 각도에 따라서 그림 모양이 완전히 달라지는데, 알고리즘상 손 3D 모델을 생각하는게 아니라 그냥 손 그림 자체를 배우는거라 얘 입장에선 "어 손 위치에 있는 부분의 그림들이 왜 다 다르지??" 해서 헷갈려하는거 다양한 각도의 손 그림을 잔뜩 만들어다가 데이터로 넣어주면 좀 나아지지 않을까. 이정도는 3D 툴로 직접 만들어서 임의 생성 데이터로 해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