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셀스규리하
추천 0
조회 4
날짜 19:28
|
코러스*
추천 0
조회 3
날짜 19:28
|
맹목밤바스피스
추천 0
조회 1
날짜 19:28
|
tierra
추천 0
조회 8
날짜 19:28
|
티아라멘츠 코코미
추천 0
조회 8
날짜 19:28
|
아쿠시즈교위대한선지자
추천 1
조회 34
날짜 19:27
|
유쿠루
추천 0
조회 22
날짜 19:27
|
Elpran🐻💿⚒️🧪🐚
추천 0
조회 13
날짜 19:27
|
루리웹-2294817146
추천 0
조회 20
날짜 19:27
|
Kasumigaoka_Utaha
추천 0
조회 25
날짜 19:27
|
태양별왕자
추천 1
조회 24
날짜 19:27
|
루리웹-731952
추천 0
조회 25
날짜 19:27
|
방탄판
추천 0
조회 62
날짜 19:27
|
햄버거두개머거용
추천 0
조회 41
날짜 19:27
|
베ㄹr모드
추천 1
조회 24
날짜 19:27
|
리세리아
추천 2
조회 64
날짜 19:27
|
Keb58
추천 0
조회 43
날짜 19:26
|
마르군
추천 2
조회 67
날짜 19:26
|
김곤잘레스
추천 0
조회 11
날짜 19:26
|
부들부들03
추천 1
조회 24
날짜 19:26
|
오호호데스와
추천 1
조회 54
날짜 19:26
|
근성장
추천 0
조회 72
날짜 19:26
|
루리웹-0531118677
추천 0
조회 18
날짜 19:26
|
REtoBE
추천 1
조회 51
날짜 19:26
|
루리웹-2213056656
추천 0
조회 53
날짜 19:26
|
콘쵸쿄
추천 0
조회 110
날짜 19:26
|
계란으로가위치기
추천 2
조회 110
날짜 19:26
|
코로로코
추천 3
조회 142
날짜 19:25
|
2. 개항장 (부산 원산 인천) 3. 해안 측량권 4. 치외법권 이겠네 쏙쏙 들어오겠다
과연 오늘도 난독하는 애들이 나올까
ㄴㄴ 1번은 경찰이 '이런 ㅁㅊ 조약을 억지로 맺으셨나요?' 하고 물어보면 'ㄴㄴ 서로 평등한 상태로 맺었어요 1조 보셈' 하기 위한 면피라구
ㄴㄴ 선생님이 학생집에 가는건 명시됐으니 가능한데, 그 역은 명시가 안되서 안됨
나올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하죠 구일본제국의 조약을 설명하려고 한거니까요
치외법권 설명 개웃기네 ㅋㅋㅋㅋ
1번에서 선생님과 평등한 권리를 가진다고 했으니, 2,3번 내용대로 학생들도 선생님 집에 맘대로 쳐들어가서 물건을 뒤져도 된다는거지?
제성합미다
ㄴㄴ 1번은 경찰이 '이런 ㅁㅊ 조약을 억지로 맺으셨나요?' 하고 물어보면 'ㄴㄴ 서로 평등한 상태로 맺었어요 1조 보셈' 하기 위한 면피라구
제성합미다
ㄴㄴ 선생님이 학생집에 가는건 명시됐으니 가능한데, 그 역은 명시가 안되서 안됨
와 씨 논리가 일본제국스럽네 뭔 개소리야 그게 선생이 구일본제국 출신인가?
제성합미다
당연하죠 구일본제국의 조약을 설명하려고 한거니까요
그 일제가 뭔개짓거리를했는지 설명하기위한거니까
그 일본제국 개소리를 교육시키려고 저거교육햇다는게 본문내용이잖아..
그야 구일본제국의 전신인 메이지 정부의 강화도 조약을 재해석한 거니까 일본제국스러운 건 당연지사겠죠.
그.. 나도 아니까 일본제국이라고 언급한건데...
너가써논거보면 본문이해1도안한걸로보임
1도 이해 안 했으면 뜬금없이 구일본제국이라는 단어가 나왔겠니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실패한 드립이란건가
이걸 선생이 일본제국 출신이냐는 말이 나온다고?
그야 선생님이 일본 입장에서 학생(조선)과 이런 계약을 맺은 거니까 나올만한 드립이지
난 아무리 생각해도 '구 일본제국 출신이세요?'가 열심히 애들 가르치는 선생한테 드립으로 할만한 소리는 아닌 것 같다만. 자국 아이들에게 열심히 홀로코스트가 자행된 방식을 가르치는 폴란드인 선생한테 '와 나치 독일 출신이세요?'라고 하는거랑 뭐가 다른데?
정색빨고 이야기하자면 당연히 불가능함. 1번의 평등한 권리라는 건 타인에게 간섭 받지 않고 제3자와 조약을 맺을 수 있다는 의미로, 전혀 다른 의미는 없음. 그리고 다른 분이 언급했다시피 조약에는 주어가 명확히 명시되어 있는데 서로 주어가 바껴서 반대로 행동할 수 있지 않음. 가령 예를 들면
물론 예의에 맞냐고 하면 당연히 안맞지 그런데 선생님이 쓴 조약문이 강화도 조약과 바로 텅한다는게 느껴진다는 감탄의 의미로 충분히 할 수 있는 드립이라고 봄 나치 이야기가 나왔으니까, 바스터즈의 한스 란다 대령을 보고 와 진짜 나치같다 = 연기를 잘한다는 뜻인거랑 마찬가지 아닐까?
잘 표현된 드립이라기엔 '자네 아버지가 전라도 사람인가'같이 명료함에 눈이 번쩍 뜨였다는 느낌이 제대로 표현되었다면 몰라. 앞에 붙은 뭔 개소리야가 더해지면 그런 의도보다는 걍 ㅂㅅ소리로만 느껴짐.
가령 예를 들면 우리가 조금 약한 국가랑 조약을 맺는다고 합시다. 1. 율도국은 다른 나라의 간섭을 받지 않고 한국과 조약을 맺을 평등한 권리가 있다. 2. 한국은 율도국의 나라에 자동차를 팔 수 있다. 이런 의미랑 완전히 똑같음. 조약에 따르면 우리는 율도국에 자동차를 팔 수 있지만, 그 반대는 조약에서 전혀 언급이 없기 때문에 한국의 자동차 수입 방침에 따라 불가능할 수도 있지.
나치인 캐릭터가 진짜 나치같은 느낌 잘 살도록 연기 잘했다랑 님 나치처럼 연기 잘하네요 하는거하곤 느낌이 전혀 다르지?
아니 같은 말로 느껴짐.. 아무래도 우리는 서로를 이해할 수 없는 거 같아 서로 갈길 가는게 맞겠음 ㅇㅇ
아 예 가십쇼
선생님 부모님 : 학생들아.. 미안하구나.. 내 이 자식을 죽여서라도 이 죗값을...!!!
2. 개항장 (부산 원산 인천) 3. 해안 측량권 4. 치외법권 이겠네 쏙쏙 들어오겠다
부모님 : 정의의 심판을 내려야겠군!
과연 오늘도 난독하는 애들이 나올까
파이올렛
나올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난독 건덕지가 있어...?
전에껀 글에 강화도조약에 대해 안나와서 알기 힘들어서 뇌절하는 사람 많았음
있긴하더람
ㅇㅎ 내가본글이랑 다른가보군 내가봤던건 적혀있어도 이러던데
삭제된 댓글입니다.
일군
??? : 언제부턴가 동료 교사들이 강화도 쌤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치외법권 설명 개웃기네 ㅋㅋㅋㅋ
와, 근데 확 와닿겠다.
이집은 김치가 맛있네욬
학생 중 하나가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는데... "학교의 평화를 철저히 파괴한 천인공노의 죄때문이다~~~"
저래 써두니 이해가 한번에 되네
1번은 중국으로부터 견제 안 받으려고 조선은 독립국이다 이런 내용 넣어놓은 거 패러디인 듯. 학생들 부모님이 뭐라고 하면 학생들은 독립된 인격체니 간섭하지 말라고 하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