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 콤보나 패링인데 뭐가 쉽냐고 하면.
다른 게임은 리듬이 안 맞으면 콤보가 안나가고, 단타 패링이라도 박자가 지 멋대로인데.
여기는 리듬에 안맞아도 점수가 낮지 콤보는 나가고, 패링 타이밍도 엇박 정박이라는 느낌보다는 1박 2박 이라는 느낌으로 설명되고 리듬에 맞게 나가서 퍼팩이 아닌 굿이상의 패링은 하기 쉬움.
거기다 공콤도 꼭 점프가 아니라 자석으로 따라가서 넣으면 되서 쉬움.
박치라도 정확도 점수에 크게 신경 안쓰면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 가능함. 정확도 점수는 2회차부터 노려보자고
액션겜하듯이 버튼난타하면 망하고 리겜감각으로 집중하고 딱딱하면 쉬움 근데 엇박주는 사무라이 쉽새가 아니꼬움
나는 반대로 액션겜하듯이 하는데 리듬을 넣어서 하고 있음 ㅋ 리듬 약간 추가할 뿐인데 콤보 난이도가 급하락해서 뭐 발악패턴은 대 놓고 리듬이니 잘 해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