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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로이 키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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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무신빙의해서 3분대는 닦아야 200점후반 넘기드라
가장 맘편한게 초반 핫플가서 5포인트 다모으고 소모템 1회분 싸움분만 파밍하고 존버하는거지
킬포제한 사라진지 오래라 5포인트만 따는건 하남자임
와 그럼 진짜 존나빨리 올리겠네 킬포제한 아예없음? 킬포 점수는 그대로고?
킬포제한 완전 삭제고. 대신 킬포점수가 등수별로 변동됨. 10킬을 해도 13위 전에 탈락하면 1킬당 1점밖에 못받음. 하지만 그 10킬 가지고 1위하면 1킬당 25점으로 쳐줘서 250점+등수점수125점이 됨. 거기에 등급간 강등제 생기면서 반대로 승급할땐 100포인트 공짜로 주기땜시 많이먹을땐 500포인트 이상도 먹을수있음
점수가 많이 내려갔네 1등도 저거보다 높았던거같은데 내가할때 아마 다이아 5포 1등하면 +198점? 이랬던걸로 기억하는데 다이아 참가비 100? 이랬으니 5포만으로 300가량 먹었던거아냐?
대신 참가비가 같은 티어라도 세분화되어서 다이아1이 다이아4보다 참가비는 많이냄. 그리고 전체적으로 참가비는 줄었음. 킬포인트는 등수 영향을 많이 받게 된 대신 팀점수가 생겨서 '내가 어시 못넣은' 킬에 대한 점수도 50%는 받을수 있음. 작성자가 지금 2킬이라 50점+아군 둘이 합쳐서 2킬50점÷2해서 25점 더받은게 그것. 단, 내가 킬이나 어시가 아예 0인경우는 점수를 거기서 절반만 받게됨. 전체적으로 킬을 되도록 많이하되 적절한 등수를 유지하는게 점수의 관건이라 프데3인팟 같은경우는 한판에 600점이상을 쓸어가기도 함
이야 그정도면 인정이지 팀점수가 진짜 좋은거같다 이게 짜온팀이라도 점수때문에 이기적으로하다가 망하는경우가 많은데 되게 잘바꿔놨네 잘하는사람이든 못하는사람이든 다 만족할만한 패치구만
13등 전에는 아무리 킬해도 1점이어서 정작 개편 직후에는 랭크맵 스톰포인트+아직 5킬 이후엔 킬포 점점적게받음이 겹쳐서 첫킬후 존나 존버메타가 성행해버렸는데 존버메타 되는걸 보더니 시원하게 킬포제한 풀어버린건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