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가 제품에 이상이 생기자 as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려는데 상담사가
고객님 as기간이 언제까지죠? (as기간 지남)
그러면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없습니다
고쳐 달라는 것도 아니고 상담도 안되나요? 하니까 네 하던거 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업계 as는 유료보험 같은거 아니면 진짜 욕나오는 곳이 대부분
구매자가 제품에 이상이 생기자 as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려는데 상담사가
고객님 as기간이 언제까지죠? (as기간 지남)
그러면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없습니다
고쳐 달라는 것도 아니고 상담도 안되나요? 하니까 네 하던거 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업계 as는 유료보험 같은거 아니면 진짜 욕나오는 곳이 대부분
상담자체도 유로면 그렇더라 보증지나면 얄짤없음
상담자체도 유로면 그렇더라 보증지나면 얄짤없음
ㅇㅇ 유료 가입할거 아니면 그냥 적당한거 사서 굴리고 무상 끝나서 고장나면 버리고 새거 사는게 낫지 부품비도 드럽게 비싸니
델 쓸때 그랫던거 같은데 그래도 보증기간일땐 프리미엄이라고 출장와서 수리해주더라
유료 가입은 진짜 개쩔게 해준다고 하더라 근데 기간끝나면 진짜 얄짤 없다고
그래서 첨살때 걍 4년인가 5년 돈주고 도 넣는게 낫겟더라 아마 1회인가는 뿌셔도 고쳐주던걸로
ㅁㅊ 어딘데 상담도 안됨?
외산중에 유명한 곳 ㅇㅇ 레노버는 아님
삼엘만한데가 진짜 없음 유상 수리 조차 안 해주는 경우도 많고
괜히 여태 사람들이 더 구린 성능에 훨 비싼 가격 주고 삼엘 산게 아니지 asus가 여기에 끼여서 대반전 시도하다가 이미지가 다 배려먹었지만
유상 수리 가격이 보통 노트북 새거 반 이상이 대부분이라, 메인보드 문제가 많아서 걍 사고 말지 ㅋㅋ
단순 바이오스 재설치 같은것도 있긴하니까
아 델아시는구나!
난 이거 처음 듣고 농담 하는줄 알았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