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가 제품에 이상이 생기자 as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려는데 상담사가
고객님 as기간이 언제까지죠? (as기간 지남)
그러면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없습니다
고쳐 달라는 것도 아니고 상담도 안되나요? 하니까 네 하던거 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업계 as는 유료보험 같은거 아니면 진짜 욕나오는 곳이 대부분
구매자가 제품에 이상이 생기자 as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려는데 상담사가
고객님 as기간이 언제까지죠? (as기간 지남)
그러면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없습니다
고쳐 달라는 것도 아니고 상담도 안되나요? 하니까 네 하던거 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업계 as는 유료보험 같은거 아니면 진짜 욕나오는 곳이 대부분
배리얼
추천 0
조회 1
날짜 17:46
|
|
루리웹-8218530081
추천 0
조회 2
날짜 17:46
|
|
검은듀공
추천 0
조회 2
날짜 17:46
|
|
할게없네­
추천 0
조회 4
날짜 17:46
|
|
PC2=STEAM
추천 0
조회 3
날짜 17:46
|
|
M762
추천 0
조회 4
날짜 17:46
|
|
정실 오메가
추천 0
조회 5
날짜 17:46
|
|
마스터군
추천 0
조회 2
날짜 17:46
|
|
맥퀸타이거즈
추천 0
조회 7
날짜 17:46
|
|
(●'◡'●)
추천 0
조회 11
날짜 17:46
|
|
구슬이
추천 2
조회 28
날짜 17:46
|
|
올바른닉네임
추천 1
조회 16
날짜 17:46
|
|
쉬메일까진오케이
추천 0
조회 14
날짜 17:45
|
|
짭제비와토끼
추천 0
조회 16
날짜 17:45
|
|
잉여고기
추천 0
조회 45
날짜 17:45
|
|
그날은 온다
추천 0
조회 9
날짜 17:45
|
|
당신의곁으로기어오는혼돈냐루코양
추천 1
조회 27
날짜 17:45
|
|
이세계멈뭉이
추천 2
조회 42
날짜 17:45
|
|
히메사키 리나미
추천 0
조회 16
날짜 17:45
|
|
깊은바다나미
추천 0
조회 20
날짜 17:45
|
|
루리웹-0531118677
추천 0
조회 9
날짜 17:45
|
|
페니블루
추천 1
조회 18
날짜 17:45
|
|
aespaKarina
추천 3
조회 53
날짜 17:45
|
|
매실맥주
추천 0
조회 41
날짜 17:45
|
|
사쿠라박신오
추천 2
조회 36
날짜 17:45
|
|
타계정과유사닉네임생성금지
추천 0
조회 12
날짜 17:45
|
|
오호호데스와
추천 0
조회 18
날짜 17:45
|
|
별빛 단풍잎
추천 1
조회 20
날짜 17:45
|
상담자체도 유로면 그렇더라 보증지나면 얄짤없음
상담자체도 유로면 그렇더라 보증지나면 얄짤없음
ㅇㅇ 유료 가입할거 아니면 그냥 적당한거 사서 굴리고 무상 끝나서 고장나면 버리고 새거 사는게 낫지 부품비도 드럽게 비싸니
델 쓸때 그랫던거 같은데 그래도 보증기간일땐 프리미엄이라고 출장와서 수리해주더라
유료 가입은 진짜 개쩔게 해준다고 하더라 근데 기간끝나면 진짜 얄짤 없다고
그래서 첨살때 걍 4년인가 5년 돈주고 도 넣는게 낫겟더라 아마 1회인가는 뿌셔도 고쳐주던걸로
ㅁㅊ 어딘데 상담도 안됨?
외산중에 유명한 곳 ㅇㅇ 레노버는 아님
삼엘만한데가 진짜 없음 유상 수리 조차 안 해주는 경우도 많고
괜히 여태 사람들이 더 구린 성능에 훨 비싼 가격 주고 삼엘 산게 아니지 asus가 여기에 끼여서 대반전 시도하다가 이미지가 다 배려먹었지만
유상 수리 가격이 보통 노트북 새거 반 이상이 대부분이라, 메인보드 문제가 많아서 걍 사고 말지 ㅋㅋ
단순 바이오스 재설치 같은것도 있긴하니까
아 델아시는구나!
난 이거 처음 듣고 농담 하는줄 알았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