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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에나 널널했지 요즘 원신 개빡심
스타레일 오토를 돌리고 원신을 한다 끝.
원신 연월 요즘 시.발소리 절로 나오더라
솔직히 붕괴3화 진행중 ;;
스타레일하고나서 원신 접음 원신 ㅈㄴ 피곤함..
겜하면서 느낀게 스타레일은 첨부터 유저가 다른 호요버스 겜이랑 같이 하는 거 전제로 하고 만든 느낌 많이 나더라
나선비경이라고 엔드컨텐츠있는데 그거 36별하는거 아니면 힐링겜 맞음 그거 말곤 빡센거 없어요
옛날에나 널널했지 요즘 원신 개빡심
그라운드
솔직히 붕괴3화 진행중 ;;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빛의운영자スLL
나선비경이라고 엔드컨텐츠있는데 그거 36별하는거 아니면 힐링겜 맞음 그거 말곤 빡센거 없어요
빛의운영자スLL
최종 컨텐츠만 빼면 그래도 힐링이라 할만한데 요즘 나오는 몹들 보면 좀 글킨 함 ㅋㅋㅋㅋ
이번 연월12층 빡시더라. 개 똥꼬쇼로 36별 달긴 했는데 어지간한 고인물도 고생할게 훤히 보일 정도.
암만 그래도 붕괴랑 비교해? 주마다 리셋되는 개 피곤한 낙원 컨텐츠 일주일에 두 번 리셋되는 기억전장, 심연. 거기다 오픈월드 별도. 아무리 원신 연월이 피곤해졌다지만 붕괴하고 비교하는 건 너무했다 ㅋㅋㅋ 뭐, 붕괴'화'라고 하니 맞말이긴 하지만.
연월 이후의 최종컨텐츠 만들 계획은 없다고 못 박은걸로 아는데. 미호요 나름의 자기반성이라 생각함. 붕괴는 좀 너무 뇌절임. 개 피곤함.
태글
다름. 컨텐츠의 양이 별로 많지도 않음. 낙원이 좀 많이 피곤하긴 하지만 그걸 제외한 나머지를 다 합친다 해도 연월의 플레이시간을 따라가진 못함. 내가 강조하고 싶은건 그 '주기'의 피곤함임. 연월을 2주 주기로 돌아가기 때문에 피곤함이 그나마 덜 한 반면 붕괴의 주력 콘텐츠는 3일 주기로 돌아. 낙원은 1주일 주기지만 그 피로도 자체가 연월 이상 혹은 비슷임. 다시 말하지만 내가 문제 삼는건 '양'의 문제가 아니라 반복컨텐츠의 '주기'임.
스타레일 오토를 돌리고 원신을 한다 끝.
원신 연월 요즘 시.발소리 절로 나오더라
스타레일하고나서 원신 접음 원신 ㅈㄴ 피곤함..
나중가선 턴제도 졸리네 이럴껄
근데 솔직히 이번 나선 재미있음 가끔씩은 내줬으면 좋겠어 간만에 파티 여러개 짜서 연구하는맛이 있음
근데 스타레일은 할 게 없어도 너무 없음. 게임 하는 느낌이 거의 없어서 어느새 반쯤 접은 원신을 다시 하게 되던...
버니점프
겜하면서 느낀게 스타레일은 첨부터 유저가 다른 호요버스 겜이랑 같이 하는 거 전제로 하고 만든 느낌 많이 나더라
현명하다면 현명한 건데 음... 턴제 장르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미안한 말이지만, 솔직히 그래픽과 게임성 낭비라고 생각했음...
같이 하는거 전제로 만든 느낌 뭐 이런소리들 많이 하는데... 그냥 출시 아직 얼마 안된 게임이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 토끼공듀들이나 아 할거없네 이러지 이제막 시작한 입장에선 개같이 할거 많은데...
턴제라는 이유로 그래픽 낭비 소리까지 들어야 한다니.. 대한민국 게이머들에게 깊게 뿌리박힌 턴제 멸시가 밉다
중복조합
반픈월드라 상호작용이 한정된다는 점이라던가 전투시 카메라 고정이 되어서 잘 만든 모델링을 등만 보게 된다던가 타격 모션이 하나 뿐이라는 점이라던가 점프가 없어서 z축 이동이 없다는 점 때문에 이동이 불편하고 갑갑한 느낌을 준다던가 적다보니 턴제의 낭비라기 보다는 스타레일의 미미한 점인듯. 솔직히 아직은 '그래픽하고 타격감이 더 좋은 페그오'라는 느낌임.
이번 연월이 사악하긴 했어
연월 나름 최종 컨텐츠라고 자꾸 난이도 올리는거 같긴한데 그냥 속성강제로 난이도를 높인거라 더 재밌어지거나 하는것도 없이 피로도만 높아짐
사실 12층 3~6별에서만 만족해도 수정 50밖에 안 차이남. 피로도는 확 줄어들고...
50원석 버전마다 0.9뽑 포기하면 스트레스 받을일 없긴함 결국 자기만족이지
그냥 연월을 안 돌면 된다
적들이 스킬 쓸때까지 계속 기다려줌 vs 적들이 안기다리고 달려와서 두들겨 팸 솔직히 난이도가 더 높은 쪽이라면 아무래도....
아무리 들이박아도 쿠쿠리아 2페 깨기가 빡세던데 70찍으면 저렇게 놀아도 된다는 건가
70찍으면 애들 패시브행적이랑 깡스탯이 올라서 수렵이나 파멸 루트로 가면 풀오토 가능함
저것도 나선에만 너무 신경 안쓰면 뭐 ㅋㅋㅋ
원신 : 공겨을 피했다! 받아라 내 원소폭발!!! 붕괴 스타레일 : 딸깍.
붕3하다가 스타레일하니까 지루하긴 한데 원신이 얘기 들어보니까 점차 게임 배틀 스타일이 붕3화 되어가는 중이라고 하긴하던데 ㄹㅇ임???
연월같은 엔드컨 고점 노리면 그렇고 걍 겜할거면 별 차이 없음. 단지 상성조합이 복잡해져서 골치일 뿐
요구하는거 많아짐 + 컨트롤 요소 점점 넣음 + 타이트하게 난이도 막 올림
연월이나 붕3 심연 또는 기억전장같이 돌아가지. 그냥 모험은 대충 해도 됨.
엔드컨텐츠만.. 어려움.
전혀 딱 하나 연월 뺴고는 그전하고 큰 차이 없음 그냥 어떻게든 별 다 ㅁㅁ 클리어하겠다 강박관념에 빠져서 빡겜 하니 힘든거지 그냥 적당히 먹고 보상돌 한 50 덜 먹는다 생각하면 여전히 편함 참고로 원신 10연돌 1600개임 ㅋ
최종컨텐츠 그냥 귀찮아서 안하는사람들이 많음. 그거안한다고 불이익 보는거없거든. 어려워지는건맞는데 하나 안하나 결국 자기만족이라... 그리고 난이도도 뭐 항상 상향도아님. 이번이 좀 미친거처럼 나와서그렇지
연월 이제 포기... 너무 지쳐...
난 원신 갈수록 겜이 아니고 숙제하는 느낌이라 지쳐서 지우고 붕스 정도의 느긋함이 딱 맞더라
요즘은 둘다 숙제만 함. 연월 돌때 딱 한번 삑세게 하는 것뿐
겜3년 월정액으로 하니깐 이번 연월도 널널하긴하더라
연월은 이제 악의밖에 느껴지지 않는다
원신 빡세지니 재미있엉!
연월 보상 큰 차이 안나는데 그냥 36별 빡겜 안아면 편함 ㅋㅋㅋㅋㅋ
손컨 필요한건 내가 똥손이라 재미없는데 턴제는 너무 재밌음ㅋㅋㅋ
나선 36별 포기하면 널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