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피카
대상을 여단 한정으로 하고 어기면 죽는걸로 알려져있는데
엄지 : 회복 (엠퍼러 타임시 뼈가 가루가 되도 즉시 회복)
검지 : 상대를 찌르면 능력해제,넨을 빨아먹고 다 빨면 강제 제츠시킴 (엠퍼러 타임시 상대 능력 훔치기 가능)
중지 : 여단 전용 강제 구속 제츠상태로 만듬 (엠퍼러 타임시만 가능?)
약지 : 다우징 능력으로 총알을 막거나 약한 구속, 상대 거짓말 판독 가능 (엠퍼러 타임시 상대랑 떨어져도 거짓 판별 가능)
소지 : 제약을 어기면 심장파괴 (엠퍼러 타임시만 가능)
막상 따지면 여단용은 중지 뿐임
엠퍼러 타임 아닐 경우 못 쓸정도냐 하면 총알도 막는 방어, 꼽을경우 즉시 상대 하츠 해제, 치유능력이라 구린편도 아니고
대신 쟤는 1초당 1시간씩 영혼 불살라가는거니까 조지는거 아님? 하면
수명 제약은 이부분 대사보면 직접 만든 제약임
본인 목적을 이루기엔 지금 힘으론 모자라다 싶어서 강화용으로 자기가 건 제약으로 추정중
자기 몸 베려가면서 싸우는거 때문에 반면교사인데
포클같은거 생각하면 지면 끝인데 리스크 있는 능력 있는쪽이 더 낫지않나..?
갠적으로 능력 되게 잘짰다 생각해서 고평가 하는 캐릭
1초에 1년은 첨 듣는데
재는 글마다 쓰는 수명이 달라지네
아 ㅋㅋ 잘못썻다
배에서 몇년분 수명 날린거랑 1초 1시간 제약이랑 섞여서 절캐 적음
저 족사기 버프기는 최소한 시한부나 노인한테 있어야지 어울리는 버프 아닌가 생각듬 20대 초반 애 한테 1초 1시간이면 일주일 켜놔도 문제없지
소년만화특) 수명은 리스크도 아님 어떻게든 해결하던가 모든게 끝나고 죽던가
검지 만들기 전까지는 나도 본문처럼 생각했었는데
오히려 검지때문에 더 글치않음? 여단 한정 필살기 2로 봤는데 공용 기술에 엠퍼러타임 이전만 해도 상대 타격시 하츠 못쓰게 되니 조건 만족시 발동하는 타입같은거 상대로 상성도 너무 좋아서
검지사슬에 대해서는 평가가 극과 극으로 나뉘는듯. 개인적으로는 개사기스킬이라 생각함. 헌터 세계관 설정에서 타인의 넨 능력 스틸이나 타인에게 제츠를 거는 능력은 거진 무적이라고 취급받는듯
스틸까지 안가도 공격성공시 하츠사용불가(해제)면 조건만족형 기술 극카운터도 가능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