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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에 낑긴거 같아서 저거 치우면 시체가 갑자기 발사됨
https://youtu.be/uF8h9ExDvn4?si=Uwn0m0d3cOnNMVRT
근데 베데스다 게임에서 사망모션이.진짜 저럼...
ㅋㅋㅋㅋ 뭐지? 베데스다 NPC이신가
ㅋㅋㅋㅋㅋㅋㅋ 스타필드는 좀 낫더라 대신 무중력 때문에 시체 떠다니면 좀 무서움
...119 불러야 할거 같다
...119 불러야 할거 같다
DolfOurselves
근데 베데스다 게임에서 사망모션이.진짜 저럼...
현실에서 저러니 몬가 위험해보여 ㅋㅋ
원래 저러신 분이라..ㅎㅎ
ㅋㅋㅋㅋ 뭐지? 베데스다 NPC이신가
ㅋㅋㅋㅋㅋㅋ
길거리npc페이스긴 하지 도 형이
마 사후경직 모르나! 사!후!경!직!
매트에 낑긴거 같아서 저거 치우면 시체가 갑자기 발사됨
https://youtu.be/uF8h9ExDvn4?si=Uwn0m0d3cOnNMVRT
잘만들었다 ㅋㅋ
존나 잘만들었네 ㅋㅋㅋ
오잉 한국어를 하네. 0:34 부분 불타는 동작에서 '떠거워' 라고 들림.
흔한 베네스다식 시체로군
홀리퀸
다른 레그돌 적용된 게임도 저럼. 베데스다가 과하게 일상적으로 저래서 밈이 되버린거지만
홀리퀸
애초에 작업 프로세스 제대로 잡고 진행하는게 아니라 이거했다 저거했다 작업한거 다시 뜯고 별짓 다하면서 만드는 식이라 버그난거 다 고치려면 시간과 인력이 많이 들어서 걍 방치하는거 같더라고
그래놓고 한다는 소리가 버그 고치려면 고칠 수 있지만 재미요소의 하나라서 그냥 냅둔다고 함
와ㅋㅋㅋㅋㅋㅋ
이게 그 슬리핑 테러리스트인가 그거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스타필드는 좀 낫더라 대신 무중력 때문에 시체 떠다니면 좀 무서움
커비: 저양반 또저러네
레그돌 있는게임은 다 저로지 않나
다 저럼. 베데스다가 압도적으로 많이 발생하긴 해서
레그돌 있는 게임들이 저러는 것 중에 최고 대표에 최고 상징성있는 쪽 : 베데스다 게임들
다른 회사들은 그래도 그걸 어떻게해서든 보정할려고 많이들 건드림. 베데스다는 그럴 실력이 안되어서 방치함. 그래서 다른 게임들에 비해서 매우 심함.
그것보단 어지간해선 시체 안사라지게 하고 충돌판정 그대로 둬서 저런문제가 계속 보이는 걸꺼임 시체 잡아끌고 쌓아두고 이런거 가능하게 만들어놔서 젤다처럼 시체가 가루가 되서 끼임이고 뭐고 죽으면 사라지게 하면 저런거 볼 일도 없음
안 사라지게 하는건 상관없음. 래그돌 판정 자체를 시체일 경우 최소화하거나 나름대로의 커스텀을 해야하는데 안 한거. 오브젝트간 끼여서 덜덜 떨리는 문제는 래그돌의 근본 문제라 해결이 힘들지만 그래도 다른 게임들은 그거 어떻게든 해결할려고 괘 많이 커스텀함.. 그런데 저것들은 아예 안 건드림--;
그런거 다 가능한 파크라이나 어세씬크리드나 레데리2 는 저런거 보기 어렵던데....
그런데 왜 저렇게 덜덜 떨리는거? 바닥이랑 인형이랑 닿는 부분을 전부 계산해서 그런건가?
크리에이션엔진이 좀 ㅂㅅ 이지만 대부분 레그돌 적용하면 발생함
고양이 스위치 잘못눌린거같아
ㅋㅋㅋ 발작 ㅋㅋㅋㅋ
뇌전증 발작할때 딱 저 증상이잖아 내가 저랬거든
운동 된다...
ㅋㅋㅋㅋ
저러다 어디 낑기면 렉 ㅈㄴ 심해지기도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