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스프린트 본 사람들은 봤을 거임.
스프린트 끝나고 새 타이어는 20랩, 중고 타이어는 22랩으로 제한하고
의무 피트스탑 회수를 3회로 하는걸 의논할거라고.
조금 전에 이거 관련해서 업데이트 됨.
새 타이어든 중고 타이어든 수명 18랩으로 제한 함.
중고 타이어 수명 계산과 관련해선 팀들에 따로 전달 예정.
...
이렇게 되면 퀄리 등에서 썼던 타이어는 10랩 언저리 밖에 못 씀.
새 타이어로만 3개를 써도 54랩. 본 레이스는 57랩.
반 강제로 피트스탑 3번 이상을 해야 함ㅋㅋㅋ
각 드라이버 잔여 타이어 상황에 따라서 중고 섞어야 하면 4번이나 5번은 해야할거고 ㅋㅋㅋ
재작년엔 이중 연석으로 난리가 나더니,
올해는 재포장 다 하고 이중 연석을 날렸는데도 이 난리네ㅋㅋㅋ
이게 맞다면 상위권에선 베르스타펜이 제일 여유가 있네.
여튼 돌아가는 상황이 유머라 끄적임 ㅋㅋㅋㅋㅋ
물론 여기서 더 바뀔 수도 있다고 피아가 적어두긴 했는데... 여기서 더 나아질게 있을까 싶다
3스탑은 시발 ㅋㅋㅋ 버니야 오일머니가 그렇게 좋더냐
오토바이 서킷과 장기계약하는게 아니었는데
연료 재급유 막아놓고 피트스탑 유도하는게 변수 만드려는 건가..??
그냥 저기 서킷이 수준미달이라 타이어가 너무 빨리 씹1창남 ㅋㅋㅋ
그냥 저 서킷이 너무 막장 상황이라 타이어가 못 버티는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