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로지은밥
추천 55
조회 9716
날짜 16:37
|
|
토네르
추천 1
조회 117
날짜 16:26
|
|
두둥탁!
추천 3
조회 158
날짜 15:58
|
|
열오리
추천 1
조회 155
날짜 15:56
|
|
우효오오오오!!!
추천 28
조회 3675
날짜 15:49
|
|
얼리노답터
추천 40
조회 7399
날짜 14:50
|
|
유키카제 파네토네
추천 3
조회 76
날짜 13:58
|
|
함장실보고
추천 158
조회 21453
날짜 13:40
|
|
코리안좈
추천 2
조회 180
날짜 13:17
|
|
우르토라망
추천 3
조회 102
날짜 11:46
|
|
어두운 충동
추천 3
조회 227
날짜 10:39
|
|
게헨나 학주
추천 8
조회 654
날짜 10:34
|
|
어두운 충동
추천 2
조회 200
날짜 10:34
|
|
갈비.
추천 3
조회 212
날짜 09:49
|
|
まっギョ5
추천 2
조회 158
날짜 08:04
|
|
DㆍD
추천 4
조회 261
날짜 08:02
|
|
클라크 켄트
추천 76
조회 9381
날짜 07:27
|
|
잠만자는잠만보
추천 70
조회 10530
날짜 07:21
|
|
나는게임을못한다
추천 0
조회 118
날짜 06:44
|
|
붕탁꾼 러on
추천 0
조회 72
날짜 06:07
|
|
타코야끼색연필
추천 136
조회 11047
날짜 2024.05.12
|
|
Danso
추천 0
조회 119
날짜 2024.05.12
|
|
루리웹-5681354462
추천 0
조회 194
날짜 2024.05.12
|
|
열오리
추천 3
조회 96
날짜 2024.05.12
|
|
☆골드★
추천 19
조회 2222
날짜 2024.05.12
|
|
V.I Freud
추천 1
조회 52
날짜 2024.05.12
|
|
PoinsetTia
추천 64
조회 4740
날짜 2024.05.12
|
|
Esper Q.LEE
추천 4
조회 74
날짜 2024.05.12
|
머 진상들이 ㅈㄹ하는걸 윗놈들이 막아줄 생각이 1도 없는한 계속 발생하겠지..
그나마 지금은 정보통신보호법에 의거해서 폭언 욕설에 대한 녹취와, 심할 경우 고소가 가능하긴 함 근데 그러면 콜센터 직원이 포함된 하청업체 전체가 재계약이 안됨.
일단 '우리 회사'는 잘 대응하는편이고 꼬박꼬박 차단-대응 하는데 문제는 저런 시간빌게이츠들은 번호를 바꾸고 공중전화나 딴사람 폰까지 써가면서 전화거는게 일도아닌사람들이라..
맨날 통화 녹음하면 뭐해 처벌을 안하는데
저게 아직 진상민원 중간단계 밖에 안된다는게
진짜 애미가 없네
저건 사실 제 속이 상해서 그렇지 들은 사례로는 '같은 여직원 나올때까지 계속 전화걸어서 유사연애감정 표출하기' 같은 끔찍한 소문도 들었습니다.
머 진상들이 ㅈㄹ하는걸 윗놈들이 막아줄 생각이 1도 없는한 계속 발생하겠지..
???: 내가 욕먹는게 아닌데 왜 고쳐야됨?
일단 '우리 회사'는 잘 대응하는편이고 꼬박꼬박 차단-대응 하는데 문제는 저런 시간빌게이츠들은 번호를 바꾸고 공중전화나 딴사람 폰까지 써가면서 전화거는게 일도아닌사람들이라..
내가 어디회사인지는 말안하겠는데 잠깐 콜센터 직원으로 일했던적 있는데 거기 팀장이라는새끼가 사람들 모아놓고 한 소리가 "당신들이 월급받는 이유는 대신 욕먹어주는걸로 돈받는겁니다 아시겠어요?" 라고 했던게 생각남 아직도 그 마인드 그대로일껄?
아 참고로 대기업임 ㅋ
저런 시간 빌게이츠들은 뭐하는 새끼들일까... 직접 고소하는 방법 말곤 없을꺼 같은데
회사차원에서 더 강경대응해야할듯;; 고소를 대신 해준다거나... 아니 ㄹㅇ로 업무방해인데 저거;;;
저게 아직 진상민원 중간단계 밖에 안된다는게
진짜들은 이미 팀장급이 대응하고 있지 ㅋㅋㅋ
저건 사실 제 속이 상해서 그렇지 들은 사례로는 '같은 여직원 나올때까지 계속 전화걸어서 유사연애감정 표출하기' 같은 끔찍한 소문도 들었습니다.
예전에 콜센터서 알바할 이런 사례가 있으니 주의하라며 들었던 썰이랑 거의 비슷한데 혹시 그 뒤에 회사 주소 인터넷 검색으로 알아낸뒤에 찾아와서 깽판 쳤단 이야기인가요
그건 몰겠어요.
생각해보니 이런놈 한둘이 아니라 다른 이야기일 가능성이 높겠네요 ㅋㅋ;;
비슷한 사례가 워낙 많으니까요..
그럴수 있지 하고 납득이 되는게 참 씁쓸한 일이네요.....
진짜 애미가 없네
맨날 통화 녹음하면 뭐해 처벌을 안하는데
그나마 지금은 정보통신보호법에 의거해서 폭언 욕설에 대한 녹취와, 심할 경우 고소가 가능하긴 함 근데 그러면 콜센터 직원이 포함된 하청업체 전체가 재계약이 안됨.
뭐야, 그거 재계약이 안되면 사실상 있으나 마나한 거 아니냐?
케바케이긴 하고, 직접 콜센터 직영하는 회사도 있고 그래서 실제 고소고발 하는 경우도 있고
고객 응대 업무 좀 아는 사람들은 다들 들어봤거나 겪어봤을거임 일부러 자기 감정 풀려고 작정하고 진상 부리는 사람들이 있다는걸
진짜 이쪽 담당 안해봤으면 썰듣고 구라라고 믿고싶어하는 분들 계신데... 해본분들은 대충 아시겠지요..
민원전화 받다가 폭언으로 기절한것도 뉴스 나왔는데
하다못해 B2B에서도 별 이상한 갑들이 많은데 하물며 불특정다수 상대하는 콜센터면 어우...
근데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sns 캡쳐글에 뮤트한다는건 뭐 때문에 그러는거임? 뭘 음소거 한다는거여?
리트윗에 답글 달리면 계속 뾰롱뾰롱 거리며 알람온다고 끈다는 거임
리트윗이 너무 많아서 덧글, 리트윗 알람을 꺼놓는걸 말해요
Lg에어콘 놈들은 욕좀 처먹어도 됨 배관 검사도 대충하고 팔아먹고 재설치도 받아가네 다시는 lg쓰나봐라
천민 자본주의 때문에 일어나는거 아닐까 일어나자 사람들아 프랑스 혁명이다
시발 ㅠㅠ 힘내세요
옛날에 다니던 콜센터에서는 블랙급 고객 전담 콜 받는 사람이 있었음 내가 들은 예시로는 '계속 자기 이야기 하면서 2~3시간 넘게 전화 안 끊으려는 사람(먼저 끊으면 민원)' '금액 안내중에 1원단위라도 오차가 생기면 그걸로 큰 손해가 난다고 보상내놓으라고 하던 사람(억단위 금액을 한 자리씩 불러주는 방식으로 상담-328,558,495원을 삼 이 팔 쉼표 오 오 팔 쉼표 사 구 오 원 입니다 로 안내) '여자직원 받을때까지 걸고 끊고 하다가 여직원이 받으면 은연중에 성희롱(해당 번호만 전담하는 남자직원 배치 - 이후 가족번호로 전화 시도하여 해당 번호들도 블랙당함) 생각보다 콜센터나 민원전화들 보면 이게 사람인가 싶은 전화가 오는 마굴임
1번은 솔찍히 너무 흔하고 그냥 이제 그러려니 하는 지경입니다.
저런 미친 개1새끼들이 먼저 지1랄이란지1랄은 다 해 놓고 자기한테는 도끼눈 뜨기만 해도 “손님한테 눈을 그렇게 뜨면 돼?“ 이딴소리함
ㄹㅇㅋㅋ
왜 이런 게 자작인건데..
그냥 추적해서 악성 민원인들 응징,보복해야함 구조적인 징벌이 필요함
대체로 저런 민원은 꽁돈 받아 처먹어서 시간은 많은데. 다른 취미생활 가지기엔 돈이 없는 새끼들이 많이 냄. 꽁돈이 아주 많아지거나. 싹다 끊어서 굶겨 죽이거나 해야함
싹다 영업방해로 조져야될 ㅅㄲ들이 많은데 그놈의 일감 기사만 안났지 저것들로 스트레스받아서 ㅈㅅ한 사람만 한둘이 아닐텐데 꼭 취재가 들어가고 공론화되야 겉으로나마 저런 유사인간찌끄레기들 처벌법 생길듯
화나네
콜센터 업무를 7개월한 입장에선 가끔 ㅁㅊㄴ이 옴 통화는 보통은 1분내외로 하는데 이쌔끼들은 20분넘게 같은 말만 반복함 안된다 하는데 해달라는 수준이 아니라 내가 여기 들어갈건데 와달라 근데 거긴 우리 고객이 아님 그래서 확인이 안되서 확인후 해주겠다 하는데 여기가 너희가하는게 보이는데 뭔소리냐 이러거 있고(나중에 알고 보니깐 지인이 도둑들지 말라고 어디서 구한건지도 모르는 우리 회사 번호가 있는 경고문을 붙였던거) 확인후 연락 드리겠다면 좀 기다려라 우리도 확인 안되미깐 좀 본격적으로 찾아보게 라고 역하면서 끊고 싶운데 회사 매뉴얼이 고객이 먼저 끊게 해라 그렇지 않으면 소송시 책임은 너다 이래서 쉽게 못 꾾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