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자체는 미션 고르는거 제외하고는 타 시리즈랑 별 다른 차이가 없지
적당히 잘만든 모션 있는 기체도 있고 성의 없는 애들도 있고
최종보스를 너무 대충 만든거 같다는거 빼면야 전작 VX(T는 안해봄) 랑 큰 차이도 없음
다만 DLC가 ... 존나 성의 없고 띄엄띄엄 나오고 나중가선 돈까지 처먹은게 문제였지
30 자체는 미션 고르는거 제외하고는 타 시리즈랑 별 다른 차이가 없지
적당히 잘만든 모션 있는 기체도 있고 성의 없는 애들도 있고
최종보스를 너무 대충 만든거 같다는거 빼면야 전작 VX(T는 안해봄) 랑 큰 차이도 없음
다만 DLC가 ... 존나 성의 없고 띄엄띄엄 나오고 나중가선 돈까지 처먹은게 문제였지
저력에 데미지컷 들어가서 저력달림 귀찮더라
에.. 그런게 있었어? 그냥 저력은 적당히 맞으면 발동이라 컷 까지 신경 쓰면서 한적이 없네;
저력레벨 9이고 HP 10% 이하로 가면 데미지 1/10로 잘라줌
ㅇㅇ 저력이 원래 그런거잔아 피 떨어질수록 효과 상승하는
옛날엔 장갑이 올라갔지 데미지 10분의 1로 잘라주는게 아니였어.
아 그런뜻이었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슈로대 30은 피 50만 되는 적군 보스 한방에 못잡으면 피 5만부터 0만들때까지 50만 한번 더까는 기분듬 ㅋ
아 후반은 데미지 버프 최대로 넣고 떄려잡아서 그런거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급미션이 너무 마음에 안 들어 뭐가 그리 급하다고
노가다 하라고 만들어 놓고 노가다 하지말라는 ㅋㅋㅋㅋㅋㅋ
DLC 도 그렇고 확팩 주인공 신기술 시바...
무료던 유료던 DLC 케릭들은 30 기본 케릭에 비해서 너무 많이 떨어짐 필드맵 케릭터에도 명암안줘서 DLC 케릭인지 아닌지 알아볼수있을정도였어
아예 미션별 , 작품별로 나누는 시도는 좋았는데 개인적으로는 1자형 스토리 기반에 중간중간 작품끼리 설정 콜라보 되고 그런게 좋았음....
ㅇㅇ 뭐 다음에 안하면 됨 실험했는데 또 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라보 자체는 30 너무 맘에 듬
DLC 가장 큰 문제점이 거의 대부분이 클리어 다 한 다음에나 슬슬 나오기 시작해서 대부분이 2회차때에 DLC 캐릭들 써야지 ㅋㅋ 했는데 정작 게임 내내 스토리적으로 등장도 안하는 애들을 쓰자니 뭔가 미묘해서 다들 2회차 자체를 포기하는 사람이 많았음 ㅋㅋ 나도 그랬고
원래 vx 때도 DLC 애들은 잘 이야기 없었지 ㅋㅋㅋ 참여 부분은 그러려니 하는데 아니 정성도 없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패 팔아먹고 확장팩 팔아먹은건 일본겜에서 없을일은 아닌데 ㅋㅋ 30 자체는 완성품이지만 사실상 엔딩 없었던 조루엔딩에다 결국 확장팩까지 고치다보니 미완성으로 생각하긴 한듯 결국 이제 와서 쌩 30을 추천하는건 결국 무리고
메인 스토리는 나쁜게 없음 주연쪽 나쁘지 않고, 콜라보 스토리도 나쁘지 않고 DLC가 무료던 유로던 병1신인게 제일 문제라..
개인적으론 긴급미션만 아니었으면 덜 스트레스 받으면서 했을듯 하다못해 몇회 이후에 긴급미션인지는 알려줘야 할 거 아냐....
아 이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