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칼 물리효과 구현만 잘했어도
토고 히후미가
페르소나5에서도 동료가 되었을건데
그놈의 긴머리 몸통 관통 때문에 초반 동료 설정에서 제외된 비운의 캐릭터 ㅠㅠ
(모드로 안 롱헤어 적용시킨건데 약간 엉성함)
여튼 게임 그래픽 엔진의 한계 때문에
타카마키 안이 양갈래 머리로 나온거고
사쿠라 후타바가 네비로 나와버림 ㅇㅇ..
팬텀X 신작은
머리칼 물리엔진이 제대로 적용되었음, 긴머리 캐릭터들이 동료로 나오는거 보면
이번작은 유니티 엔진으로 만들었던데
(시대가 시대니깐..)
페르소나5 로얄은 게임 브리오 엔진이고 ㅇㅇ
근데 걷는 모션 엉성한건 엔진 바껴도 왜 그대론건데!!
소스 재활용이 주목이였을꺼라 왠만한건 그대로 퍼왔겠지
풀트래킹 쓰라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