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상 시드 세계관 빔사벨은 플라즈마를 미라쥬 콜로이드로 형태만 잡아 두는 무기이기에 빔사벨끼리 충돌하는건 불가능하다. 그래서 사벨들고 대치할때 서로 방패에 맞대는 형상이 나오는 편
그래서 이 설정땜에 시드 본편에서 나온 사벨끼리 충돌을 리마스터나 BD에서 방패충돌로 바꾼게 꽤 된다. 근데 문제는 그래놓고도 틈만 나면 이 설정을 후쿠다랑 반다이가 까먹는다는 것
인저 대표 뱅크인 부메랑 패링도 실드로는 가능해도 다리로 걷어차는건 사벨끼리 충돌 못하니 그대로 인저 다리를 썰어버려야 맞는 설정이지
그리고 반다이도 자꾸 까먹어서 월페이퍼나 게임에서 대놓고 사벨 부딪히는 장면을 넣어두더니 마리덤 인저 pv에서 너무나 적나라하게 사벨끼리 부딪히는 장면을 넣어버렸고
사소하게 실수하는거면 몰라 너무 대놓고 하니 이건 뭐.....
하지만 멋지죠?
이쯤되면 설정이 ㅂㅅ인듯
칼들고 싸우는데 칼끼리 안 부디치면 멋이 없자나
마 미혹이 없는 아스란은 부메랑의 실체화부분만을 쳐낸거다!
하지만 멋지죠?
후쿠닭:어차피 설정이야ㅜ나중에 붙이면됨 뭘봐시바 하루이틀봐??
마 미혹이 없는 아스란은 부메랑의 실체화부분만을 쳐낸거다!
이쯤되면 설정이 ㅂㅅ인듯
만든 놈들이 못 지키는거면 맞는 말이네
칼들고 싸우는데 칼끼리 안 부디치면 멋이 없자나
인저의 빔 부메랑 발 패링 -> 손잡이 부분 쳤다고 우기면 됨.
그 빔부메랑도 손잡이 부분이 있잖아 거길 걷어찬거겠... 그정도면 아스란 그냥 쩐거에서 개쩌는 실력이잖이ㅡ?
설정 갈아엎은 게 한두 개가 아닌데 저것도 그냥 바꾸지 그랬냐..
반다이 : 어차피 프라는 사실꺼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