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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그때 그거 만들던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게임이 맞...
이력에 마그나카르타 들어가있는거 나같으면 못하겠다 진짜 당당하다...
형태 비겁하게 마그나카르타 빼놓은 거 봐
을사오적이냐고 ㅋㅋ
그래도 나는 저 시절 김형태 일러가 좋더라
이거 참여 프로그래머는 싹다 욕먹어야.....
들어있던 매뉴얼엔 마을에 상점이 있다고 했는데 아무래도 상점을 못 찾겟더라고...
이거 참여 프로그래머는 싹다 욕먹어야.....
사실 그때 그거 만들던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게임이 맞...
이력에 마그나카르타 들어가있는거 나같으면 못하겠다 진짜 당당하다...
김형태는 왜 버그나깔았다가 안 쓰여잇는거야?
논산-스트로베리
을사오적이냐고 ㅋㅋ
논산-스트로베리
형태 비겁하게 마그나카르타 빼놓은 거 봐
사실상 횬타이와 오랜 동료들이네
몰?루 시프트업 자체 ppt였으니 그냥 각자 쓰고 싶은거 쓴게 아닐까
당당하지 못하나봄
잘 보면 가장 문제가 된 pc판 마그나카르타는 문제없는 담당만 이력에 올라가있음
이럴 수가 안심하고 마그나 카르타 등판시켜겠다
안적으면 더 지1랄할거라서 그냥 적는게 낫지
애니메이션 담당, 디자인 담당이라 게임 졷망하고는 딱히 게임성, 프로그래밍이 졷같아서 망한거지 디자인은 잘나와서 포폴에 집어넣을만 함
프로그래머만 바꼈네 ㅋㅋ
들어있던 매뉴얼엔 마을에 상점이 있다고 했는데 아무래도 상점을 못 찾겟더라고...
‘멀티플레이를 위한 게임’ 에 멀티 옵션이 없는게 소맥의 퀄리티임
속성이 어쩌구 했던거 같은데 그냥 스페이스 잘 치면 장땡이고.. 중간에 진행이 안되서 서랜쳤지..
실행은 했나 보네 난 인스톨이 안되서 결국 반품했음 그리고 산게 악튜러스였나 ㅎㅎ
그래도 나는 저 시절 김형태 일러가 좋더라
나도
버그나깔았다 만들다말았다
언제나 게임 외적인 부분은 좋았다....
버그나까랐따
어릴때 온겜넷에서 게임 소개하는 프로 끝나면 플스2 마그나카르타 노래 나왔었는데 그거보고 관심가졌음 막상 마그나카르타 검색하니 신작인 플스2판에 대한 얘기보다 PC판에 대한 악평만 줄줄나오더라
난 프로그래머보다 더 윗쪽 pm이 잘못했다고 봄 덜만든거 시간없다고 걍 낸거잖아
사실 템페스트 때 보면 미흡한 마감도 마감이지만 게임 설계도 좀 이상하게 하긴 함. 게임 여차하면 튕긴다 할만큼 불안정하게 만들어놓고 후반부에 연속전투를 깔아놓는다던지..ㅋㅋㅋ
패치전 천공의 아성인가? 옆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맵 넘어가는 기믹이 없어서 앤 혼자 비행선으로 넘어가서 어찌 저찌 비벼야 했던 미션...
그냥 중간중간 여러번 뒤집어서 그럴거임. 물론 이 책임들은 다 윗대가리들이지
그냥 플레이가 안 되던데
PC판 나올 때 까진 소프트맥스가 국내에서 인지도 쩔었어서 많이들 예약구매 했었는데.. 진짜 플레이가 불가능한 수준으로 버그들이 터져나왔지. 아수라 엔진인지 뭔지 대체 뭘 어찌 만든 건가?
저래뵈도 콘솔판은 일본에서 PSP용까지 나왔던가 그랬던 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피습판까지 나온거 맞음
난 구동은 잘 됐는데 대충 중반부 이후쯤에 돌사이에 끼어서 못나오게 되서 그대로 접음
게임이 개판났을 때는 대개 총괄자가 시간과 예산을 삑사리낸 경우다.
근데 솔직히 마카 초반에 패치 없을 때 실행되 안 되는건 ㅈ망이긴한데 겜 스토리는 좋았어
ㅈ같이 만든 과거작을 그나마 청산하는 방법은 오직 갓겜을 새로 만들어내는 수밖에 없음. 업계에서 런 안 치고 이래저래 신작 붙어서 만들어 낸 것부터가 범부들은 아닌셈ㅋㅋㅋㅋ
그냥 버그보다 인카운터 진짜 피곤했던 게임...그냥 맵 돌아다니다 보면 계속 랜덤으로 인카운터 ㅈ대로 걸리고...
플2용 진홍 거쳐서 360용 2까지 나온게 신기하긴 해 굉장히 평이 좋은 것도 아니었는데
하... pc판... 국전가서 기다리다 사왔는데... 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