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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액션게임 패링은 원래 어려움?

일시 추천 조회 302 댓글수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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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7

개발사가 타이밍을 어느 정도로 널널하게 설정하느냐에 따라 갈리지???

휴먼닥터 | (IP보기클릭)114.204.***.*** | 24.04.26 10:30

스텔라블레이드 정도면 졸라게 힘든것까진 아니긴함

사쿠라지마 마이 | (IP보기클릭)112.158.***.*** | 24.04.26 10:31

재능빨이긴함

마곡나룻 | (IP보기클릭)106.242.***.*** | 24.04.26 10:31

그거 익숙 해질때까지 계속 죽어야 됨

[大車輪] | (IP보기클릭)59.31.***.*** | 24.04.26 10:31
[大車輪]

익숙 해지고 나면 어 이게 되네 생각들면서 좀 늘었네 생각도 같이 듬

[大車輪] | (IP보기클릭)59.31.***.*** | 24.04.26 10:31

세키로는 패링 자체가 메인 가드 수단이라서 좀 후한편이긴 하지만 보통 패링은 상대 딜타임을 열어버리는 하이리턴 기믹이라서 리스크도 높이는 편이지. 어려운게 보통임.

Plant11 | (IP보기클릭)59.27.***.*** | 24.04.26 10:32

게임마다 타이밍과 여유시간 다 달라서 그 게임마다 따로 익숙해져야함 고수는 뭐 다 잘하겠지만..

칼리제 | (IP보기클릭)121.138.***.*** | 24.04.26 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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