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루리웹一
추천 0
조회 1
날짜 23:03
|
|
루리웹-6123160980
추천 0
조회 1
날짜 23:03
|
|
venom_k
추천 0
조회 5
날짜 23:03
|
|
이모씨
추천 0
조회 7
날짜 23:03
|
|
담장밖으로
추천 1
조회 19
날짜 23:03
|
|
아이신발
추천 1
조회 20
날짜 23:03
|
|
귀두깍기 인형
추천 0
조회 13
날짜 23:02
|
|
쿠르스와로
추천 2
조회 38
날짜 23:02
|
|
해머 뚝배기
추천 0
조회 41
날짜 23:02
|
|
네모네모캬루
추천 0
조회 27
날짜 23:02
|
|
영국의아침식사
추천 1
조회 87
날짜 23:02
|
|
손글씨 성애자
추천 1
조회 90
날짜 23:02
|
|
보추의칼날
추천 1
조회 170
날짜 23:02
|
|
수상할정도로눈에띄는놈
추천 0
조회 49
날짜 23:02
|
|
루리웹-0234910103
추천 1
조회 39
날짜 23:02
|
|
나혼자싼다
추천 0
조회 93
날짜 23:01
|
|
루리웹-7293571294
추천 3
조회 73
날짜 23:01
|
|
전국치즈협회장
추천 1
조회 53
날짜 23:01
|
|
미식이🥐🐏
추천 1
조회 40
날짜 23:01
|
|
바코드닉네임
추천 2
조회 78
날짜 23:01
|
|
탱바
추천 0
조회 50
날짜 23:01
|
|
그냥남자사람
추천 3
조회 102
날짜 23:01
|
|
호망이
추천 4
조회 139
날짜 23:01
|
|
환인眞
추천 1
조회 47
날짜 23:00
|
|
저를막만지셨잖아여
추천 1
조회 36
날짜 23:00
|
|
142sP
추천 3
조회 129
날짜 23:00
|
|
미안내비만
추천 1
조회 58
날짜 23:00
|
|
아일톤 세나
추천 0
조회 42
날짜 23:00
|
ㅁㅊㄴ들이 저거 중간에 노선 끊어놓고 돈이 안되요 이러면 어쩌라는거야 삼정역 거쳐서 서울역까지 가야지 사람들이 타지
일단 가장 큰 이유가 동탄 ~ 수서 구간밖에 개통 안된게 크긴하지
저 라인 사는 사람들은 다들 차 가지고 있었던 모양이네
철도가 다른 교통 시설에 비해 유독 핌피가 심하더라
동탄집값 올라 쾌재
보니깐 멈추는역도 엄청 드물게 있던데 수요가 많을수가 없지않나
ㅇㄱㄹㅇ 그러니까 gtx는 16시리즈까지 버텨야 했ㅇㅁ,
동탄집값 올라 쾌재
보니깐 멈추는역도 엄청 드물게 있던데 수요가 많을수가 없지않나
철도가 다른 교통 시설에 비해 유독 핌피가 심하더라
실이용이 적을거같지만 아무튼 우리집근처에 두라고!
오송역으로 설명을 끝마친다
그야 당연히 다른 시설과 다르게 부동산 값에 이득을 주기 때문이지 실제 이용률? 그딴건 부동산에 맛이 간 사람들에겐 상관없음
ㅋㅋㅋ 나는 분당선을 소환하고 턴을 종료하겠다
저 라인 사는 사람들은 다들 차 가지고 있었던 모양이네
차가 없으면 같은 동탄 안에서도 못 돌아다닐 정도라서. 신도시 형성은 엄청 큰데 아직 대중교통 형성이 덜 됨.
중요 서울라인은 안 뜷여있는데다가 그나마 수요높을 동탄에서는 저거 타는거보단 걍 버스타는게 더 낫다캄
차가 있어도 시속 90km 제한인 곳에서 9km로 기어가다보니 차라리 속행 지하철 이용하고 말지 이런 마인드인 줄 알았는데 그건 소수였나 봄
사실 동탄은 대부분 삼성이나 그 자회사출근이라 ㅋㅋㅋㅋㅋ 서울출근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적음. 버스선에서 컷되거나 걍 각오하고 거기간 사람들이라 차 있고 ㅋㅋㅋ
Gtx 지어지길 기다리며 들어가서 존버한 사람들은 차 있어야지뭐 나도 신분당선 노선 가냐 gtx 지어질 노선 가냐 고민했는데 Gtx쪽 가면 대중교통도 빈약해서 계속 차 끌고다냐야 하니 부담스러워서 신분당선으로 감
삼성역이 핵심인데 그거 개통되려면 몇년 남았음
그건 도심 교통이 헬일때 통하는 이야기....
그보다도 저 동네는 근처에서 직장 다니는 사람이 대다수라 그럼. 그리고 동탄신도시 자체가 그 안에서 모든게 해결이 되는 도시라, 서울 접근성 자체가 큰 영향이 없음. 저거 그냥 부동산 소유주들만 좋게해준 거 맞음.
제일 중요한게 삼성역이었는데 미뤄지면서 허리가 끊기니 의미도 많이 퇴색됨 어차피 gtx타고 버스 환승할거면 뭐하러 타겠냐는 분위기
ㅇㄱㄹㅇ 그러니까 gtx는 16시리즈까지 버텨야 했ㅇㅁ,
그 gtx야?
ㅇㅇ 내가 그래서 tx 3070씀.
나도 RTX
gtx1660s면 fhd게임 60fps 정도는 문제가 없지… 모니터를 비싼거 사지 않도록 조심하자
와 ip 11자리 넘는듯ㄷㄷ
이제 저거 주장한 정치인들은 나몰라라하면서 꼬리 자르기시작하겠지.
근데 진짜로 아직 완전개통이아니라 벌써 성적 좋다 나쁘다 얘기하기는 이르긴함
이게 맞지 전체 노선보면 교통혁신과 생활권 확대는 확실하니낀
일단 가장 큰 이유가 동탄 ~ 수서 구간밖에 개통 안된게 크긴하지
그 에버라인조차 일단 기흥역에 꽂아놓고 나니 수요가 생기긴 했으니......
아직 구간 개통이라그래 삼성역까지 개통 되면 큰거온다! (4년남음)
ㅁㅊㄴ들이 저거 중간에 노선 끊어놓고 돈이 안되요 이러면 어쩌라는거야 삼정역 거쳐서 서울역까지 가야지 사람들이 타지
서울정차구간이랑 같이 완공됬으면 모르겠는데 그부분은 28년에 되네 마네 하고 있으니 ㅋㅋ...
교통수요랑 다 평가해서 계획했을 텐데 왜 저러는 거임?
저거 제대로 돌아가려면 2028년 되야함.
그 수요 평가에 이익단체들의 입김이 들어가서 왜곡되기 때문이지
부분 개통만 했으니깐 경부선이 대전-대구만 뚫렸다고 생각하면 됨
서울역까지의 구간이 아직 공사중임
개통은 했는데 반쪽도 안되서 그럼. 동탄-성남-수서만 열렸는데, 솔직히 동탄에서 수서 가는사람 얼마나되겠음.. 삼성 서울 열려야지 제자리 찾을거임
지금 주요 교통수요가 이어지는 삼성역이랑 서울역이 안이어진 상태라서 저럼.
조금 더 길게 뚫리면 모를까... 아직은 부족하지
정작 필요한건 위쪽라인인데 대체교통이 차고 넘치는 아래쪽 라인을 먼저 개통했으니...
노선이 너무 짧은데 기대치가 너무 높은거 아닌가 늦어도 한번에 개통했어야지
평당 단가가 서울내 아파트 보다 비싸니...
아아... 그저.... ㅅㅂ
저거 완전 개통되는 28년 즘 되야 잘굴러갈거 삼성역도 아직 안서는데
먼일이길래 그럼?(진짜모름)
Gtx-a라고 수서~동탄가는 고속 지하철 같은게 개통했는데 아직 미개통 구간도 많고 접근성도 미묘해서 ㅇ0상 수요를 훨씬 밑도는중임
그냥 미완성 노선이라 탈 사람이 없는건데 돈안된다고 지랄하는거
동탄.. 버스간격 ㄹㅇ 크고 같은 동탄이여도 한시간걸리는곳도 있던데 개선안됐나보네
동탄내에서 동탄역까진 그냥 참을만해 수서에 내려주고 서울입니다 이게 무의미해서 안쓰는거
괜히 선거전 업적 만들려고 서둘러 조기 개통한거지 뭐
1. 삼성역까지 아직 못만듦 2. 서울역도 아직 연결안됨. ???
서울까지 개통도 안되어서 탈 사람이 없는거잖아 미친건가?
동탄 에서 수서 까지인데 잘될리가 최소 삼성역은 뚤려야지
GTX 라고하니 글카 생각났다...그런데 저거 돈낭비아냐? 사전에 충분히 조사안했나?
조사는 제대로 했는데 조사한 것의 반도 안 만들고 개통함.
킨텍스도 못가는데 왜 탐 ㅋㅋㅋ
동탄은 역 까지 버스체계가 개판이라 저거 사용할빠에 바로 서울가는 광역버스 타지, 저 곡소리 낼빠에 빨랑 버스 개편해라
십덕입장에선 킨텍스 개통이 제일 시급하긴함 ㅋㅋ
엔비디아도 gtx 버리고 rtx로 넘어갔는데 철지난 gtx라니 ㅉㅉ ㅋㅋㅋㅋㅋㅋ
아마 저거 처음 계획 때는 RTX가 없었을 것.
연결 안됬잖아 ㅆㅂ
얼리 윽세스 개똥망
아직 다 개통 안 했으니까 타는 사람이 적지
동탄수서밖에안되니 굳이 지금 탈필요가 없음.
ㄹㅇ
검색해보니 이정도 개통 된 거 같은데, 정작 서울 가는게 더 중요한거 같은데 아직 안되서 그런거 아닐까?
올해 서울역 개통 된다는데 그럼 뭐 해결 될듯
주요 정차역을 안뚫었으니 안타지 ㅅㅂ
삼성역까지 뚫어서 강남으로 이어놓든가 서울역까지 뚫어서 다른 서울 지역이랑 이어놓든가 동탄에서 수서 갈 일도 별로 없고 거기 가는데 뭐하러 저거 타고 가
원래그럴거야 공사도 하고있고 근데 삼성역이 오래걸려서 일부만 한거고
무리하게 개통한게 정말 큼
팔다리 다 짜른거 개통하고서 왜 안쓰냐고 묻는게 더 뻔뻔한거 아님?
강남으로 출근이라 대곡에서 타고가는 걸 기대했는데....일부 노선 오픈이라 ㅡ.ㅡ
또 까달라는 렉카와 동조하는인간들의 콜라보네 저런거는 단기간에 수요가 갑자기 늘지 않음 역이 뚫리면서 그 근처에 주거지역, 상권이 연계되어서 점차 늘어가고 그런 뒤 몇년 뒤부터 본격적으로 효과 보는거임 아직 전구간 개통된거도 아니고 벌써부터 우려할 필요는 없음 오히려 저 노선타고있는 버스들을 주기적으로조정하는게 더 머리터지는일인데
그리고 저 소리 공철때도나오고, 신분당선 극초기에도 나왔음 지금 공철,신분당선이 어떤지 보면 진짜 저건 극 초기의소리일건데ㅋ기
걍 서울경기+부동산 세글자 붙여서 무지성으로 까는글 올리면 열등감 가진애들 신나서 헛소리 정떡 섞어가면서 빨아주는게 여기잖어 ㅋㅋ
ㅇㄱㅆㄹㅇ ㅋㅋ
임시개통인데 뭘 바랬음?
보니까 하반기에 하반기에 삼성-서울역 개통이구만. 임시개통가지고 이정도로 호들갑 떠는것도 능력임
다 알고 뉴스 쓰는 거지. 조회수 이만큼 달달한 껀수가 어디 또 있겠음?
거야 여긴수도권 부동산 폭망 나라경제 초도화를 원하는 사람이 많으니 얼마나 개통이 된건지 관심없음
서울역까지 연결되어야 그때부터잖음. 따지고보면 아직 완성도 안 된 물건을 완성 된 것 마냥 따지는것도 웃기는 일임.
역 4개구간 개통해놓고 비명 어쩌구 하는 것도 좀 어이없긴 한데. 저거 그냥 실험구간 아님?
아직 덜된걸 개통해서 욕박히고 차차 공사해서 완성해나거는거야?? 겜 dlc질을 철도에서도 하네
그저 웃음만ㅋㅋㅋㅋㅋ
엘리액세스인데 앤딩이랑 핵심컨텐츠 다 없음
분명 gta 시리즈 소식이었는데
얼액버전
수서가 서울의 중심같은 소리하네 거기 내려서 뭘 어쩌라는거임
솔직히 srt랑 비교해서 환승되고 더 늦게 도착하기 말고 차이가 없잖아.
동탄에서 수서가는 불법으로 그냥 SRT타더만
표검수를 하기에는 짧은시간이고 그래서 사람들이 우르르르 타던데
서울역 뚫리기 전 4년간은 혈세로 수익보장해주는 꼴 보겠군
저거 진짜무지성으로 까는거에 가까움 일단 지금 GTX A노선 개통한거보면 완전히 SRT랑 겹침 지방서 온사람들은 저걸 탈이유가 없고 기존 이용하던사람들도 별 이유가 없으면 타기가 좀 그럼 주요역인 삼성.서울역도 안열렸고 가장큰문제가 저 역 세워진곳으로 가는 버스가 없음... 내가 GTX A탈려면 1시간에 한번오는 버스 타고 가야되는데 최소 20분마다 오는 광역버스 타는게 더 편하지않겠음? 근데 웃기게도 영통에서 강남거쳐서 대치동 학원가 가는시간 비교하니까 좌석버스 타고 한번 환승하는것보다 중간에 동탄역을 거쳤다가 수서역 찍고 대치역가는게 더빠름 그것더 40분이상 압도적으로
진지하게 비오면 버스타고 강남역가는것보다 GTX-A타고 수서역서 내려서 강남역가는게 더빠를듯 경기 좌석버스들중 강남역구간 타본적 있는사람이라면 출퇴근 시간대에는 그구간이 얼마나 ㅈ같은지는 알거임
그리고 사람없다 없다하는데 매주 금요일에 이용하는 입장으로선 사람늘어나는게 눈에 띄게 보일정도임 첫주에는 좌석이 진짜 텅텅 비어있었다면 이제 비어있지 않은 좌석 세는게 더빠름 저거 전구간 개통하면 얼마나 사람많을지 벌써부터 두려워지는 판인데
동탄주민 : 20분 기다려서 마을버스타고 통탄역가서 10분 걸려 역사까지.내려간 듸 1~20분 기다려 열차타고 수서역에서 전철 갈아타고 목적지로 가야되는데 서울역까지.개통되도 그냥 집앞에서 광역버스 타고 만다
서울역, 삼성까지 전구간 개통한다면 모를까 집에서 동탄역 까지 버스 탄 후에 수서역까지만 가는 gtx탄 후 수인분당선으로 강남가는 것은 동선낭비지 ㅋㅋㅋ 집 근처에 있는 정류장에서 고속도로 밀리더라도 광역버스 타는 것이 더 간단함...
gtx가 아무리 빠르다지만 기존 srt의 종점인 수서역에서 멈춰서 타 노선으로 환승해야 하는 반쪽짜리 노선이라 버스에 비해 메리트가 적거나 없어 ㅋㅋㅋ 즉, 기존에 출퇴근으로 srt를 이용하던 사람들을 위주로 흡수된 노선이지....
지하철이니 GTX니 버스노선이니 ㅈㄹ염병떠는게 집값 올리려고 생쇼 하는거지 그 쇼하는 넘들은 전부 외제차 몰고댕기느라 버스한번 안타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