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배기 부수는건 그나마 체감되는데 날개부수면 미끄려져서 후딜 커진다는데 미끄러지면서 거리 벌어지니 여전히 때리긴 힘들고, 꼬리자르기는 해머라 못하고 ㅅㅂ
벽꿍은 이새끼 딜탐이 잘 안나오고 함정이랑 기절 많이 걸어서 그런가 물러서서 침흘리는 패턴이 안뜸 ㅋㅋㅋㅋ 1트때 딱 한번 봤음.
그냥 그물함정 마비함정 걸면서 쥰내 패서 죽였네 아오
뚝배기 부수는건 그나마 체감되는데 날개부수면 미끄려져서 후딜 커진다는데 미끄러지면서 거리 벌어지니 여전히 때리긴 힘들고, 꼬리자르기는 해머라 못하고 ㅅㅂ
벽꿍은 이새끼 딜탐이 잘 안나오고 함정이랑 기절 많이 걸어서 그런가 물러서서 침흘리는 패턴이 안뜸 ㅋㅋㅋㅋ 1트때 딱 한번 봤음.
그냥 그물함정 마비함정 걸면서 쥰내 패서 죽였네 아오
월드 베리오가 수상하게 강해
월드 어렵지않게 넘기고 아이스본 초반 좀단단한데 상처입히면서 괜찮네? 하고 넘기고 벨리오로스를 만났는데 이걸 잡으라고? 싶던 ㅋㅋㅋ 아 진짜 처음으로 짜증이올라오는 몬스터였음
선딜 후딜 거의 없다싶이 마구 돌진박으니 환장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애들은 패턴이라도 보이고 빠르면 공격이 좀 좁거나 그랬는데 얘는 선후딜도짧지 좀 크다 싶으면 멀리가있지 심심하면 상태이상걸지 지옥이었음 ㅋㅋ
월드땐 거진 딜찍누로 다 해결 되니까 내성X까, 체력증강x까, 속성무기 x까 무적의 무격주 나가신다, 꼬우면 섬광눈뽕하고 두들겨패기 일변 메타가 되버려서 대대적인 변화는 필요하긴 했음.
월드는 대검으로 엔딩 봐야지 하고 쭉 밀다 아본 벨리오로스 만나고 바로 태도 들었다. 대검으로 잡기 더럽게 빡세더라
근거리는 좁은곳(벨리둥지)에서 빨리 날개부수고 싸우는게 좋음 날개부수면 매달리는것도 잘 못해서 미끄러짐 아니면 매달릴때 섬광던져서 격추시켜도 좋지
본문에도 써놨지만 날개 부숴도 미끄러지며 거리 벌어져서 뛰어가다 딜탐 끝남 ㅋㅋㅋ 그나마 옆으로 몸박하는건 조금만 거리벌려도 피하고 딜넣는게 되서 좀 나은데 멀리서 몸던지는건 뒤에 벽 없으면 딜넣기 힘들더라
내가 말한건 벨리둥지같이 벽이 많은곳에서 벽레 매달려서 ㅈㄹ하는게 있는데 이게 매달렸다가 미끄러짐 그리고 땅에 가까운 앞다리가 근접무기로도 닿음 때리면 격추도 시키거덩 ㅇㅇ 근데 그냥 매달려서 ㅈㄹ하는거 막아주고 금방 내려오게 하는게 좋은거 개활지는 그냥 거너들에게 좋고 검사들은 좁은곳네서 부대끼는게 좋고
ㅇㅎ 그 얘기구나. 난 계속 동굴 가기전에 날개부숴서 벽 매달려서 뭐 하는건 보지도 못함 ㅋㅋ 잠깐 매달리다 다시 내려오더라. 어찌됐건 스토리에선 잡았으니 다신 안잡을거임 ㅋㅋㅋ 소재 필요하면 걍 구조신호 쏴서 고인물들한테 쩔받을거야
는 알바잡을려면 이벤트쪽에 얼벨리잡아야할거임ㅋㅋㅋ 아니면 무페토나 맘타무기준비해야하는데 어쨋든 가장 빨리 만들수있는 효과적인 얼음무기느 얼벨리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