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빼곤 전환기때 많이 엉망이 되는 건 전통이였음.
3가 이상하리만치 밸런스가 제법 잘 잡힌 편이였지, 세세하게 파고들면 그래도 밸붕요소는 꽤 됐음.
여하튼 이제 6 확장판으로 문제가 해소되길 기다려야지.
현 6환경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들은 다음과 같다.
1.FCS가 거리별 조준 보정 속도 외의 다른 개성이 없는 문제.
2.폭발 속성 제외한 사격계 무기의 사거리가 너무 부족한 문제.
3.미사일 교란이나 요격 등 대책이 없는 문제.
4.충격력과 스태거 외의 상황에서 발생하는 여러 경직 문제.
5.기본 피해량과 스태거 직격 피해량의 차이가 너무 큰 문제.
6.선회력 폐지로 경량체급의 근접전 메리트가 하나 죽어버린 문제.
등등등.
도탄이 너무 심해...
아직도 미사일 원툴임?
ㅇㅇ. 중원거리 전투는 미사일 외엔 없다고 보면 됨.
잼있는 무기 많이 만들어넣고 아숩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