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쌩고생해서 어떻게든 꾸역꾸역 100턴 버티면 천하를 평정하는데
AI는 보통 그 전에 다 망하는 듯
근데 패치 너무 잘 바꿔줬다 제대로 성장만 되면 수입이 미쳐돌아감
오 그 거지 같던 내정 시스템이 상당히 개선된 모양이네요. 참신과 컨셉 말고는 도저히 좋게 봐줄만 한 구석이 없었는데
이제 순환하는건 군사건물뿐이고 내정건물은 성장+200이나 인구5 채워주면 미친효율됨
유닛 카드 고용 풀에 채워 넣는 시스템은 어떤가요? 전에는 순환 주기 마다 병력이 보충되고 고급 병력은 끝까지 가야 한 두 카드 고용 풀에 추가되는 식이라 고티어 유닛으로 한 군단 완성하는 것도 한 세월이었는데.
그것도 당장은 똑같긴 한데 연구 뚫으면 해소되는거라 그것도 포함하면 확실히 너글이 저점이 너무 낮긴 낮어...
ㅎㅎㅎ 너글 초즌 대형무기 라는 미친 중장보병이 있는데도 정작 뽑지를 못하다니 ㅠㅠ
경제건물 깔아서 경제력 확보하고 나면 그냥 초즌으로 도배해도 문제없을 잠재력이 있어서 어떻게 풀어나가냐가 관건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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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그 거지 같던 내정 시스템이 상당히 개선된 모양이네요. 참신과 컨셉 말고는 도저히 좋게 봐줄만 한 구석이 없었는데
이제 순환하는건 군사건물뿐이고 내정건물은 성장+200이나 인구5 채워주면 미친효율됨
유닛 카드 고용 풀에 채워 넣는 시스템은 어떤가요? 전에는 순환 주기 마다 병력이 보충되고 고급 병력은 끝까지 가야 한 두 카드 고용 풀에 추가되는 식이라 고티어 유닛으로 한 군단 완성하는 것도 한 세월이었는데.
그것도 당장은 똑같긴 한데 연구 뚫으면 해소되는거라 그것도 포함하면 확실히 너글이 저점이 너무 낮긴 낮어...
ㅎㅎㅎ 너글 초즌 대형무기 라는 미친 중장보병이 있는데도 정작 뽑지를 못하다니 ㅠㅠ
경제건물 깔아서 경제력 확보하고 나면 그냥 초즌으로 도배해도 문제없을 잠재력이 있어서 어떻게 풀어나가냐가 관건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