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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스텔라블레이드) 스텔라가 닷지에 무적이 없는걸로 까일 이유가 없음.

일시 추천 조회 760 댓글수 16 프로필펼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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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6

저스트엔 무적 있지 않아? 영상본거라 틀릴 수 있는데 저스트 무적에 저스트타이밍 증가 스킬트리도 있던거 같은데

빗치 | (IP보기클릭)106.101.***.*** | 24.05.02 10:25
빗치

저스트 패링 , 저스트 닷지에는 무적이 있지.

🎗혁명의미노리🎗 | (IP보기클릭)112.170.***.*** | 24.05.02 10:28
빗치

내가 말하는건 저스트말고 그냥 닷지.

🎗혁명의미노리🎗 | (IP보기클릭)112.170.***.*** | 24.05.02 10:29
🎗혁명의미노리🎗

그게 일반적인 회피무적 짧은 시스템이랑 같다고 보이긴 하던데 플레이 하는 사람들 말로는 연타계 라고 해야하나 연속 저스트는 안되는가봐? 니어는 널널해서 좋았는데 얜 또 다른가보더라

빗치 | (IP보기클릭)106.101.***.*** | 24.05.02 10:30
🎗혁명의미노리🎗

소울류, 몬헌, 기타 액션겜 저스트 등등은 사실 표현방식만 다르지 다 무적프레임이랑 끝난 후의 피격되는 잔여모션이 나뉘어 있잖아 궁극적으론 다르지 않다고 보는데

빗치 | (IP보기클릭)106.101.***.*** | 24.05.02 10:32
빗치

저스트패링도 저스트 닷지도 연속으로 가능함.

🎗혁명의미노리🎗 | (IP보기클릭)112.170.***.*** | 24.05.02 10:33
🎗혁명의미노리🎗

그러면 보편적인 액션게임 기준으로 생각하면 문제될거 없어보이는데 적어준 스킬들의 무적, 슈아판정도 괜찮게 뽑은거 같고

빗치 | (IP보기클릭)106.101.***.*** | 24.05.02 10:34
빗치

ㅇㅇ 나는 없다고 봐. 근데 고전 액션에 익숙한 사람들에겐 어색할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고.

🎗혁명의미노리🎗 | (IP보기클릭)112.170.***.*** | 24.05.02 10:35
🎗혁명의미노리🎗

시스템이 조금씩 다르니 플레이어가 적응해야지 ㅋㅋㅋ

빗치 | (IP보기클릭)106.101.***.*** | 24.05.02 10:36
빗치

요즘 같이 할거 많은 세상에 거기까지 참아줄 사람들이 많을지...하지만 엉덩이가 주는 도파민 쾌감이 그걸 상쇄해주긴 해 ㅋㅋㅋㅋ

🎗혁명의미노리🎗 | (IP보기클릭)112.170.***.*** | 24.05.02 10:39
🎗혁명의미노리🎗

오히려 고전액션에 저스트닷지가 더 많았어서 저거로 안할 사람은 없을듯?

빗치 | (IP보기클릭)106.101.***.*** | 24.05.02 10:40
빗치

ㅇㅇ 세키로도 닷지에 무적이 없는걸. 나는 스텔라가 500만장은 넘기지 않을까 싶음. 독자적인 액션플랫폼을 구축했으니 시리즈 더하면 천만장까지도 갈듯.

🎗혁명의미노리🎗 | (IP보기클릭)112.170.***.*** | 24.05.02 10:42

근데 저스트 회피에는 무적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다. 저스트 회피하고 추격타 쓰는데 적이 쓴 2타에 끊기는건 좀 별로던데

Eunuch | (IP보기클릭)119.192.***.*** | 24.05.02 10:25
Eunuch

저스트 닷지에는 무적 있잖아. 추격타에 무적이 없는거지. ㅎㅎㅎ 2타도 저스트 닷지 하라구. (나는 못함) ㅋㅋㅋㅋ

🎗혁명의미노리🎗 | (IP보기클릭)112.170.***.*** | 24.05.02 10:35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바비두밥

ㅇㅇ 나는 3레벨의 스킬셋은 좀 복잡하지 않나 싶지만 그런 고심의 흔적은 이해함. 만약 베타스킬에 무적 판정 넣었으면 게임이 쉽게 질렸을것임.

🎗혁명의미노리🎗 | (IP보기클릭)112.170.***.*** | 24.05.02 10:2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바비두밥

아마 초창기에는 버스트 스킬이 베타스킬이 아니었을까 싶고 그랬더니 게임이 너무 쉬워지고 루즈해진게 아닐까 싶어. 그래서 베타스킬이 나오게 된걸거라 짐작함.

🎗혁명의미노리🎗 | (IP보기클릭)112.170.***.*** | 24.05.02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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