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계속 다듬어서
할만하게 바꿨으니 깬 사람이 많은건데
바칼 시절때는 아예 명성컷에서 못간 사람들 많았고
심지어 융합장비 몰빵도 융합상자 1주 1개 구매제한에
시브봉자도 나와서 개판이었고
안톤 시절때는 에픽풀이 크로니클에게 쩔받던 유사게임 시절이었는데
연속 홀딩해서 패턴 나오기전에 죽여야해요 가 무슨 게임이야 ㅋㅋ
게임을 계속 다듬어서
할만하게 바꿨으니 깬 사람이 많은건데
바칼 시절때는 아예 명성컷에서 못간 사람들 많았고
심지어 융합장비 몰빵도 융합상자 1주 1개 구매제한에
시브봉자도 나와서 개판이었고
안톤 시절때는 에픽풀이 크로니클에게 쩔받던 유사게임 시절이었는데
연속 홀딩해서 패턴 나오기전에 죽여야해요 가 무슨 게임이야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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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추9한테 쩔받는 에픽풀띵왕
ㄴㄴ 마도학자였음 베매가 아니고 화추도 조롱밈이 될정도로 ㅂㅅ 캐릭이었고..
본섭 열리고 팔찌만 바꿔도 딜 3퍼씩은 올랐는데 걍 딜인플레 오져서 쉬운게 아닌지
단순히 깬사람이 많냐 적냐의 관점이 아니라 딜컷을 이미 달성한 기준으로도 바칼 초기보다 안개신이 더 쉬운건 맞다고 봄
에픽풀 캐릭이 1아도르만도 못하던 시절...
바칼은 그 명성컷 딜컷 넘긴 사람중에서도 첫날 못깬놈들 천지였는데 그냥 안개신이 바칼보다 쉬운게 맞음
바칼때는 딱 봐도 일정만 맞추겠다고 세세하게 조정 안한 느낌이었는데
로페즈 상향이랑 비난사 빌드 너프는 뭐 세세하게 조정해서 나온거냐 그냥 바칼이 안개신보다 빡센게 팩트였어 뭘 길게 감
ㅋㅋㅋ 바칼때는 뭐 한번 미뤘는데 원래 바칼 나올날에 시브 봉자까지 내놨었잖심 나비공주에 시브에 캐시템 갱신에 그냥 당시에 혼돈 파괘 망가 그리고 무지성 상향도 있었고 빡센건 팩트는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