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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4는 세팅이 좀 나와야 재미가 급격하게 상승하더라
그때부터 게임이 스피디해지고 몹팩이 쓸리는게 보이기 때문 난 여전히 레벨 스케일링을 혐오하는데 이런점 때문임 ㅋㅋ
디3에 비해서 너무 그 구간이 힘들어......
디3는 시즌 퀘만 깨면 세트템을 바로 줬고 버스만 타면 바로 시즌퀘를 깰수있어서
나도 지금 22인데 안들어가는중 ㅋㅋㅋ
그런 부분은 되려 디아2랑 비슷한 점이 있나봐 초반에 빡센거
아니야 디아2는 시작부분 오히려 시원해 보통 1~2 방 안에 몹이 다 죽어 디아4는 크리터져야 1~2 안터지면 3~4 번임 이게 쌓이면 그만큼 지루하다.. 슬롯머신 빨리빨리 돌려야 재밌지 매번 느릿느릿 땡기려면 지루하고 속터지지 그것도 초반부면 유의미하지도 않고
아 어렵게 안죽는게 아니라 그냥 초반몹 맷집이 쓸데없이 높은가보네
ㅇㅇ 가끔 레어몹이 델고나오는 수하몹 생명력 추가 붙어잇으면 죽이는데 한세월임
매시즌 그짓거리를 해야됨? ㅋㅋ
ㅇㅇ 시즌4에서 좀 나아질거 같긴한데 그것도 부캐 한정일거 같다
시즌 2 이후부터는 레벨업이 빨라져서 적당히 해도 하루에서 이틀이면 고행진입 되고, 시즌 2에서 아이템 위력 강화패치 이후로는 고행 진입던전에서 쓰던 신성템을 그대로 써도 고행 정예몹 학살이 가능한 정도라서 지금 시점에서는 그게 문제가 될 정도라고는 생각되지 않는데...
내가 쓴 글 읽어보고 쓴거지? 레벨링이 느리다는게 아니라 몹 잡는게 느려서 지루하다는건데
목표 성취가 빠른 대신 그 목표를 위해 할일이 정말 지루하고 답답하기 vs 목표 성취가 느린 대신 할일이 정말 신나고 재밋기 난 닥후임
몹 잡는 것도 그렇게 느린가 싶어서요. 특히 디아 2랑 비교해서라면 더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