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
- 유머 BEST 더보기
- 단독) 루리웹 대표 박병욱 사실상 해임
- 어느날 나에게 딸이 생겼다.manhwa
- 블루아카) 파우스트를 부르는 주문
- 개인적으로 P의 거짓과 스텔라 블레이드 보고 ...
- 걸즈 밴드 크라이) 니나는 음해밈으로 풍평피해...
- 아이들 점심 5백 원 식당
- 한 유튜버가 미국 학교에서 한국 홍보하는 법
- 절대로 이름을 말할 수 없는 몬스터
- 월 500버는 20대 여성.jpg
- 백종원 유튜브에 나온 해장국 한그릇에 3천원 ...
- 유튜브로 돈맛본 우크라이나 와이프가 펑펑 울어...
- 선임한테 근무상태 지적받는 폐급후임 manga
- 쥰나 귀여운 염소 여중생
- 밤에 소리 조심할거
- 왜소증 아버지를 둔 배구선수 (Feat.한성정...
- 그런데 퍼리짤도 꽤 먹을만하지않나?
- 남편에게 게임기 선물한 아내.jpg
- ???: 나는 메시아가 아니에요
- 아이: 어른들이 자꾸 내 말을 무시해서.......
-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집 디자인
- 이슈) 이번에 에스파가 준비한 앨범 ㄷㄷ.jp...
- 오른쪽 BEST 글 더보기
- 김방울. 향년 12세
- 개인주택이 좋은점
- 미국 치토스 시식기
- 김해와 양산에서 덕질하는 방법
- 집근처 중국집 덴뿌라 먹어봤어요
- 숯불 베이비백립
- chatGPT와 함께 만든 한글시계
- 베앗가이를 칠해봤습니다
- 먹어도먹어도 안 물리는 계란볶음밥
- 진겟타 스타즈 슬래셔 버전
- 모데로이드 그랑죠+자작 그랑죠트망
- FSS ims 144 밧슈
- 롯데월드타워 드론촬영
- 내러티브 더미 타입(?) 입니다
- 오모로이드
- 국산 게임의 별
-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 [검은사막] 모험 가이드 대방출!
인기 검색어
유저게시판 최신글
이태원참사때 보고도 바뀌는게 없어 ㅋㅋ
ㅇㅇ 백퍼 에스컬레이터 전도사고나서 몇 사람 죽어야 인원보충할걸
서울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저기가 이용 인원은 많은데 열차 수용량과 열차 배차를 너무 개판으로 잡아서 그런거임
9호선이랑 김포경전철은 수요예측하고 계획세운 놈을 매달아야 할거 같애.
저건 역무원이 유도해서 관리해야지
아냐 저기가 유독 심해...
안 보고 뭉갰자너. 뭉개도 별 문제 없었는데 왜 바뀌겠니.
설은.진짜 사르 바글바글하구나
루리웹-36201680626
아냐 저기가 유독 심해...
루리웹-36201680626
서울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저기가 이용 인원은 많은데 열차 수용량과 열차 배차를 너무 개판으로 잡아서 그런거임
저건 2량열차인데 수요예측을 줠라게 못했는지 디게 미어터짐....
근데 지방사람은 서울가보면 진짜 사람많구나 싶은게 지방은 번화가 아니면 사람들 바글거리는거 보기힘든데 서울은 사람 없는곳을 찾기가 더 힘듦 그냥 어딜가든 사람들 많음 여기서 많다는 기준은 길에서 그냥 슥 둘러봤을때 내 눈에 사람이 30명이상 걸리는거임 근데 이말하면 서울사람들은 30명이 많아? 이러더라ㅋㅋ 지방은 번화가 아니면 길에 사람이 없어 그냥
저 동네 살았었는데 출퇴근길 신도림 지옥보다 출퇴근 시간 아닐때 저기가 더 장난아님. 말이 지하철이지 전철칸 작은거 두개짜리인데 플랫폼이 딱 요기서 조기까지임. 이걸 사람 타라고 만든건가 싶음. 5호선이나 9호선 연결을 왜 안한건지 ㅅㅂ ㅋㅋㅋ
트램도 이것보다는 크겠어
두개짜리라구요??ㄷㄷㄷㄷ
참고로 플랫폼도 2량으로 지어버리는 바람에 증결도 못함
출입문 보면 알겠지만 열차 자체도 작음
김포 도시철도 초기안은 댓글처럼 기존 도시철도에서 연장하는게 맞았는데 기존도시철도를 연결하기위에 서울시에서 제시한게 폐기물 처리장을 김포로 이전하는거라 김포시에서 그걸 거부하고 자체적인 경전철을 만든걸로 알고 있음
위험해보인다
ㅇㅇ 백퍼 에스컬레이터 전도사고나서 몇 사람 죽어야 인원보충할걸
얼핏봐도 오른쪽도 그득 찻네..
이미 났을거같은데
저거 몇번 타고 안탐 씨이블 세금을 이따구로!!!
사고 났을 것 같은데
이태원참사때 보고도 바뀌는게 없어 ㅋㅋ
엥념
안 보고 뭉갰자너. 뭉개도 별 문제 없었는데 왜 바뀌겠니.
놀로간애들만 문제라는게 현정부와 그 지지자 의견이니 사고나면 저기 있던 사람이 문제라고 하고 끝내겠지 ㅋㅋ
차량이 2개만 더 길었어도 이지랄이 좀 줄어들었을텐데..
ㄹㅇ 사람 얼마 없을 거라고 2량으로 만든게...확장 공사라도 해서 4량 못 넣나?
그나마 6량인 신분당선도 바글바글하던데 2량이면
플랫폼을 그런거 고려 안해서 아예 역사를 새로 지어야 한다더라
근데 평소에는 2량으로 만든게 이해가 간단말이지.. 이게 출퇴근시간이 허허..
플랫폼 자체가 2량이라서 아예 공사를 다시해야함
확장 공사가 불가능한 구조라서 열차 자체를 많이 넣어야함. 근데 또 저기가 좁아서 일반적인 열차는 못들어간다고.....
저건 역무원이 유도해서 관리해야지
나도 그생각했는데 사람이 저기까지밀렸으면 역무원들은 이미 차량쪽에서 ㅈ빠지게 지1랄중일거같음
역무원이 에스컬레이터를 못타게 하거나 엘레베이터를 통제하거나 해서 위에서부터 줄을 세우거나 해야지 솔직히 저정도면 너무 위험해 사고나면 누가 책임지려고
요즘 인원감축 생각하면 역무원도 부족할득
퇴근시간에 유도하는 사람들있던데. ?? 처음 타본거라 머지?? 했는데 열차오고 문열리는순간 그냥 인파에 밀려 끌려들어감 그리고 사방에서 압박옴 그때 생각났다. 아 뉴스에 스쳐보던 그 골드라인 이였구나
승강장 길이가 2량 차량에 맞춘 33미터 정도라 아무리 유도해도, 사람 미어터지는건 답이없음.....
이건 유도원이 있어야겠네
김포골드라인은 리얼 답도 없지.. 차량수 증설도 어렵고.. 서울 특히 강남에 직장 다닐려면 가장 빠른방법인것도 문제인데 해결할 뾰족한 방법이 없기도 함
김포살지만 저 라인 지옥이라 아예 출퇴근에 골드라인 자체를 이용안함
옛날에 몇번 탔었는데 아직도 전차 작은거 두량밖에없고 딱히 바뀐거없지? 출근시간 근처에 탔는데도 사람 미어터지던데
9호선이랑 김포경전철은 수요예측하고 계획세운 놈을 매달아야 할거 같애.
9호선은 정말 이해가 안 가는게 서울에 가끔 방문하는 지방 사람이 봐도 김포공항 - 여의도 - 버스터미널 - 종합운동장 노선을 고작 그따위로 수요예측?
예전에 리플보니까 저거 저렇게 된게 예타에서 사업성 없음으로 나와서 줄이고 줄이면서 김포시 자체 추진으로 가면서 겨우 완성시켰다나? 현재도 출퇴근 시간말고는 공기수송이라 하니
의정부 경전철이 워낙 대차게 말아먹고, 용인 경전철도 적자노선으로 악명 높아서, 김포골드라인은 정부측에서 별로 짓고 싶지 않아했음. 근데 김포 사람들 입장에선 그거 타면 하루에 교통비 2000원 이상 절약 되는데 좀 힘들어도 경전철 타야지~ 되면서 출퇴근 시간에 헬오브 지옥이 열린거
9호선은 사실 급행 때문에 지옥철 된게 크다고 봄...완행타면 그래도 살만하다...(더럽게 느리지만)
누구를 특정하려고? 9호선 개통 시점의 언론기사들 찾아봐. 공기수송할 거라고 걱정/비판하는 기사들이 대부분임.
김포골드라인도 예타를 통과 못해서 김포시 돈(+신도시 교통부담금) 만으로 짓다 보니 작은 규모로 짓게 된 거임. 예타 통과 못했다는게 무슨 뜻인지 알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행한 놈?
그렇다면 그 강행한 사람은 '수요가 적을 거 알면서도 강행한 사람'이겠네? 근데 이제와서 수요가 많을 거 예상 못했다는 이유로 처벌함?
왜 나한테 시비임? 너 내역보니 또 삭제할 댓글일텐데 여기까지 한다.
???:수요가 적다고 예상됬지만 적자를감수할거면 아예 크게지었어야죠
깨알같이 국짐이랑 명박이 끼어있지. 지금 정부에도 아마 관련인사 많을 듯
저건 역무원이가서 통제해야지
골드라인 수여조사 실패함
매일 저러면 직원 대기하다가 에스컬레이터 꺼야겠네
오죽하면 차라리 버스를 타겠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
아니 ㅋㅋ 꺾어야지 저렇게 줄 스면 어떻하냐구 영상만 봐도 졸라 소름돋는다
왼쪽에 잘보면 칸막이로 막혀있다 그래서 사람들 못 넘어간 거임 그래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구간 플랫폼은 전부 사람 다 차있는거고
어? 저기 사람 넘치면 에스컬레이터 못타게하는 안전요원들 있는데 그 사람들 어디감
아니 저거 사람 계속 내려갈텐데 어떠케??
강제정지버튼 있지안나 눌러야지
9호선 급행 사람 많은 역은 붐비는 시간 에스컬레이터 멈춰두던데 저기도 그렇게 해야될 듯 현시점 승강장 줄 자체 해소는 어려울 거 같으니까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 부분은, 인파 안 꼬이게 옆으로 틀었어야 했는데
칸막이 있대서 옆으로도 못 튼대
역 자체가 2량기차에 맞춰저서 기차 칸 늘리는것도 마땅찮다던데 ㄷㄷ
그건 처음에 .....
나중에 기차대 늘어날 거 상정하고 정류장 길이 미리 늘렸음 좋았을텐데 참...
앞뒤폭이 짧다는거지? 지금은 그럼 배차를 늘리는거밖에 방법이 없는거네?
지금도 출퇴근시간대 3분간격이라 힘들듯
플랫폼이 작아도 차량칸수 늘리고 타고내릴때 열차가 2칸씩 이동해 주면 안되나?
관리를 제대로 안하나보네
무한이기주의 ㅋㅋㅋㅋㅋ
저건 무한이기주의가 아님. 영상에는 안보이겠지만 칸막이가 길게 설치되서 옆으로 빠지지도 못함
에스컬레이터 끄던가 ㅋㅋㅋ
옆쪽은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니까 꺽어서 줄 설 공간이 아예없긴한데... 그렇다고 저러면 진짜...
정작 저거 2량으로 밀어붙여서 만든 새끼는 한번도 안타겠지? ㄹㅇ 씹쌔끼
밀어붙일 수 밖에 없긴했음 돈이 없어서. 나라지원을 한 푼도 못받게되니까 시 재정으로만 건설한거라. 그나마도 지상으로 해서 건설비 줄여볼까 했던걸 무조건 지하 원툴이라고 항의받고 지하로 정함. 여튼 골드라인 망친 원흉이다보니 이후에 국회의원 공천도 못받음
김포 살았을 때 이용했는데 지금보다 이용객 더 늘어났네 9호선 급행 그 이상 지옥철임. 김포공항역 가까워질 때 전철 내부는 아예 움직일 수가 없고 밖에 사람들 더 타려고 안에 있는 사람들 밀어낼 때 사람들 신음 소리도 터짐
저거 혼잡시간대에는 다 관리를 하는데
1000번 버스 같은거 못만드나?
저 라인 대용으로 이용가능한 버스는 또 도로 구조상 병목현상이 심해서 늘린다고 해결되는 게 아니라더라
버스는 버스대로 막힘ㅋㅋㅋㅋ
이런거로 에스컬레이터 옆으로 빼야 할듯
생각해보면 4량 이상으로 만들었을 경우, 초반에는 지금 srt처럼 언론에서 수요 예측 잘못했다. 예산 낭비다 하고 물어뜯었을 수도...
골드라인전에 가축수송이었던 9호선도 출퇴근시간만 지옥이었지 그 외시간은 널널해서 서울시에서 수백억씩 적자보전해줬었음.
4량이었으면 공사 자체를 못했음 비용이 늘어나서...
9호선도 퇴근시간에는 에스컬레이터 꺼놓는데 안끄고 뭐하는거지?
저거 머누르면 세울수있지?
역무원 통제+가이드줄+에스컬레이터 정지 정도는 해줘야 할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아직까지 사고 안터진 게 신기할 지경
에스컬레이터를 꺼야되겠는데
상황이 저렇고 통제가 안되면 최소한 에0스컬레이터는 꺼놔야지...저러다가 진짜 사고날거같은데.
그냥 출퇴근시간에 에스컬레이터 가동안해야할뜻
optimization
저 골드라인 계획 자체는 엄청 오래전 부터 했음. 그래서 수요 예측이 완전히 실패한 케이스임. 저거 계획 할때만 해도 김포시 인구가 고작 10만 넘길때임 지금은 30만이 넘어가고...운양 장기 구례 지구가 김포가 생각한것보다 엄청 성공한거라...인구 대폭 증강헀거든... 그떄도 인구 엄청늘어난다 택도 없을거라 했는데 반전이 진짜 ㄹㅇ로 돈이 없음이었음 ㅋㅋㅋㅋㅋ 차라리 광역버스를 늘리고 지금 공사 시작했어야 함...
저거 우이 신설선도 저랬는데 사람들이 ↗될 것 같아서 사람 쭉 빠지고 그 다음부터는 정상화 -_-;;
데드라인ㄷ
전후 사정 정리한 기사가 있으니 한번씩 보시라 김포철도는 어쩌다 지옥철이 됐나…2량 열차 밀어붙인 배경은 송고시간2023-04-15 08:00 https://www.yna.co.kr/view/AKR20230414129300065
그냥 무리하게 빨리 지으려다가 이 사단이 났구만... 에휴 예타 피하려고 했으니 돈 없다는 것도 핑계임.
지 치적으로 남기려고 전 시장에 개쑈한거네;;;;;; 그 ㅈㄹ 하다가 결국 정당에서도 팽당하고 ㅡㅡ;
아직 저정도 혼잡도면 예전에 고속터미널, 신도림은 가만히 서 있어도 알아서 환승이 됐는데 ㅋㅋ
김포는 신도시 들어와서 인구는 예전보다 왕창 늘었는데 교통관련 시설은 예전에서 그닥 발전이 없어서 지옥임;;
저기는 심지어 처음부터 작게 만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