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들 망겜에 , 게임성은 ㅈ창나더라도
사람들이 많이 플레이를 일단 해봣으면
음악은 좋았다
스토리는 좋았다
아트는 좋았다
길드(사람과의)의 친목은 좋았다
등등
뭐가 하나는 남던데
일단 리니지가 뭐가됬든 잘나가고는 있는건 맞는데
XX은 좋았다 소리를 들어본적이 없네?
그나마 중요한 쟁시스템도 결론은 서로 쌈박질 감정싸움 유도하는게 메인이고...
흔히들 망겜에 , 게임성은 ㅈ창나더라도
사람들이 많이 플레이를 일단 해봣으면
음악은 좋았다
스토리는 좋았다
아트는 좋았다
길드(사람과의)의 친목은 좋았다
등등
뭐가 하나는 남던데
일단 리니지가 뭐가됬든 잘나가고는 있는건 맞는데
XX은 좋았다 소리를 들어본적이 없네?
그나마 중요한 쟁시스템도 결론은 서로 쌈박질 감정싸움 유도하는게 메인이고...
까놓고 말하면 여기서 빨리는 가차겜보다 재밌음
돈이 수십억 단위로 남아도는 사람들이 아주 쉽게 카스트 상위권에서 사람들을 지배할 수 있게 해주는 욕망을 채워주긴 했지
친목질 끝판왕이긴 해
유저와 유저끼리의 상호작용?
리니지 초기 음악 좋았는데
자기들 혈맹 내부끼리는 엥간하면 좋지않을까? 그거라도 없으면 안될꺼같은 쟁 구존데
재미없으면 돈 안써
조제
까놓고 말하면 여기서 빨리는 가차겜보다 재밌음
당시 기준으로 전국의 사람들과 게임을 하는게 가능했고, 나름의 손맛이 있고, 성장이 힘들어서 그만큼 성장의 재미가 있었지 근데 그게 다 어디까지나 당시기준
Pc시절에 리니지는 음악은 좋았어
고대원시 pc리니지는 지금 리니지랑 완전 다른겜이라고 봐야지
남 통수치는건 울티마 온라인급의 자유도를 보장했지. 옛날 게임잡지보면 필드나 던전서 다른유저 PK 해서 장비 훔치는데 좋은 방법이나 장소같은거 연구하는게 게임기사라고 올라왔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