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금 체계는
캐릭터 무기 돌파
있는 원신식
그런데 좀 꼴받는건
넷마블식
효율좋은 패키지들이 끊임없이 팝업으로 띄움
레벨업퍀키지 스토리패키지 XXX패키지 이런식으로
이런거 지르면 캐릭터야 강해지겠는데...
여기서 게임플레이중 드는 의문은
이겜에서 컨트롤의 여부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중요함
어느정도 가면 캐릭터강화하고 장비강화해놔도
보스가 원킬 혹은 확정2타 패턴같은거 쓴단말이야?
근데 이게 자동으로 굴리면 절대 못피함
그럼 저스트회피가 필수인데
넷마블식이면 이딴식으로 안만들었을탠댘ㅋㅋ
거기다가 저스트회피가 너무 중요한게
저스트회피랑 연계되는 QTE스킬이 상대 방감 16프로임
그렇다고 회피가 무한정되냐면 회피가 2스택쌓이는 쿨타임있는 스킬판정임 ㅋㅋ
결론
매운가챠랑 컨트롤필수 소울식 컨트롤이 합쳐져서
금손이 돈100만원의 격차를 매우는
모바일가챠겜치고는 이상한 구조가 되버림
마치 사업부랑 개발부랑 싸운게임같음
개발부=아 컨트롤겜만들자고!! 사업부=IP값 니가 내냐!!!패키지 팔자고!!! 한거아닐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