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몽키
추천 0
조회 1
날짜 20:42
|
이오시프 쓰탈린
추천 0
조회 5
날짜 20:41
|
건전한 우익
추천 0
조회 9
날짜 20:41
|
맨하탄 카페
추천 0
조회 23
날짜 20:41
|
남동생은 날개가있었다
추천 0
조회 34
날짜 20:41
|
골드헤드셋동글이분실함
추천 0
조회 25
날짜 20:41
|
떼야떼야
추천 0
조회 7
날짜 20:41
|
어쩔식기세척기
추천 0
조회 24
날짜 20:41
|
☆더피 후브즈☆
추천 0
조회 77
날짜 20:41
|
사렌마마
추천 0
조회 42
날짜 20:41
|
나만정상인
추천 0
조회 33
날짜 20:40
|
정실은빵떡
추천 2
조회 106
날짜 20:40
|
鶏胸肉
추천 0
조회 13
날짜 20:40
|
Exhentai
추천 0
조회 22
날짜 20:40
|
디젤펑크유저
추천 3
조회 55
날짜 20:40
|
되는일이없어
추천 0
조회 28
날짜 20:40
|
야옹야옹야옹냥
추천 2
조회 34
날짜 20:40
|
오리진..
추천 0
조회 28
날짜 20:40
|
xnest
추천 0
조회 41
날짜 20:40
|
나혼자싼다
추천 0
조회 39
날짜 20:40
|
무임승차대상
추천 0
조회 87
날짜 20:40
|
토와👾🪶🐏
추천 1
조회 61
날짜 20:40
|
Kasumigaoka_Utaha
추천 2
조회 57
날짜 20:39
|
Ygolonac
추천 0
조회 22
날짜 20:39
|
위 쳐
추천 1
조회 90
날짜 20:39
|
빛나는별의
추천 2
조회 131
날짜 20:39
|
근성장
추천 2
조회 240
날짜 20:39
|
나오
추천 2
조회 76
날짜 20:39
|
국산 타는 게 존나 편함 돈으로 저걸 다 해결 가능한 게 아니면 그냥 국산 타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가능성이 큼
살 때는 저렴, 그것 때문에 고장나면 보증 안 되서 수리비 폭탄
에프터마켓도 흉기보다 비싼게 흔함 ㅋㅋㅋ
뭔가 되게 사이버펑크스럽다
국산도 처음부터 정비소 들락날락하는데 외제차는 들어가면 기약도 없어... 그냥 하루라도 빨리나오는 국산이 차라리 좋아...
독삼사는 시간만 있으면 구하기라도 쉽지 90년대 JDM 모셔봐라 바로 눌러버리고싶다ㄷㄷ
고장 났을떄 2,30분 거리에 현기차 수리 하는 곳이 있는게 너무 편함. 도시 살면 모르겠는데, 나같은 시골에선 르쌍쉐 수리도 꽤나 이동헤야 할 수 있어서...
국산 타는 게 존나 편함 돈으로 저걸 다 해결 가능한 게 아니면 그냥 국산 타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가능성이 큼
살 때는 저렴, 그것 때문에 고장나면 보증 안 되서 수리비 폭탄
뭔가 되게 사이버펑크스럽다
에프터마켓도 흉기보다 비싼게 흔함 ㅋㅋㅋ
국산도 처음부터 정비소 들락날락하는데 외제차는 들어가면 기약도 없어... 그냥 하루라도 빨리나오는 국산이 차라리 좋아...
독삼사는 시간만 있으면 구하기라도 쉽지 90년대 JDM 모셔봐라 바로 눌러버리고싶다ㄷㄷ
내가 gtr에 환상이 있어서 김포에 한 카페갔다가 33을 매물로 내놓은게 있길래 한 일주일 고민하면서 알아보다가 고장나면 수리가 답이 없다는걸 깨닫고 포기함 ㅋㅋㅋㅋ
후지와라 갔구나?
이니셜디 봤으면 안가볼수 없는 곳이지
고출력 차량이 진짜 이상하게 줫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
고출력이라는 단어가 붙는걸 생각하면 당연한거지..
그게 어쩔 수 없음 흔히 소모품이면 엔진오일 미션오일 냉각수 이래 생각할텐데 고성능 차량은 부품조차 소모품으로 상정하고 설계하는 경우가 많거든
보통 고출력차량은 고급유 세팅되어있는경우가 많은데 국산차는 일반유써도 되게끔 ecu세팅 되어있지만 수입차는 그냥 다 고급유 세팅임 근데 거기다 진짜 고급유만 넣고다니면 부담되니 일반유 주유하는사람이 태반이고 그럼 타면서 노킹이 많이 생기지 타면 탈수록 엔진이 병들어가고 문제가 불거질때쯤이면 수리비가 ㅎㄷㄷ
고성능이랑 내구성은 반비례하더라
짜잘한건 내가 공부해서 수리나 교환하긴 하는데 안쪽 들어가니까 그냥 포기하게 됨 다음에 고장나면 그냥 폐차해야지.
고장 났을떄 2,30분 거리에 현기차 수리 하는 곳이 있는게 너무 편함. 도시 살면 모르겠는데, 나같은 시골에선 르쌍쉐 수리도 꽤나 이동헤야 할 수 있어서...
르쌍쉐 부품값이 현기의 2~4배
쉐보레는 살때는 국산차 수리할땐 외제차 ㅅ ㅂ
뭗도 모르는 양아치들이 폰팔이 해서 한탕 땡겨다가 중고로 외제차 사서 기름은 짝퉁휘발유 넣고 다녀서 차 한대 작살낸다는 얘기는 군대에서 심심하면 나오는 얘기였어
수리 시간도 오래 걸릴 거 같아서 돈 많아도 국산 차가 나을 듯
현대차 최고의 강점이 전국 어디든 수리점에 넣기만 하면 고칠 수 있다는 점이라 그랬지
애프터제품은 무슨 성능 ↗구린 중국산 제품으로 부품 하나하나 갈거면 비싼돈주고 외제차는 왜타는건데?
에프터제품이 ㅈ구린 중국산이라는 말은 아예 아무것도 모른다는 뜻임. 보쉬, 컨티넨탈, 쉐플러 등의 제품을 OEM에 제공 안하고 직판매 하는 것도 애프터제품임. 정품 수리해서 다시 내놓는 재제조품도 애프터제품임.
억지 ㄴ 대부분 알리같은데서 산 부품으로 떼우는구만 뭘 저기서 말하는 저렴한 애프터도 그런 의미로 쓴거겠고
알리 제품에서 웃고 간다 ㅋㅋㅋㅋㅋㅋ 변명을 하고 싶으면 좀 더 알고 나서 해줘
ㅋㅋ 우리나라 자동차 부품 A/S 시장이 어케 굴러 가는지 전혀 모르는 애가 썼을 수도 있지 너무 기죽이지 마라 ㅋㅋㅋㅋ
짧게 생각해서 bmw 는 가레트 터보를 쓰는데 가레트에서 같은 모델 타보를 사면 bmw 정품보다 훨씬 싸게 구할수 있어요. 그런식으로 구한다는거임.
부품비도 존나비싸지만 공임차이도 꽤 많이난다구!
울 어무이 벤츠 ㅆㅂ 센터 보내니까 6주인가 아무튼 한참걸리니까 속 터저서 진짜 외제차는 이제 다시는 못타겠다심 ㅋㅋㅋㅋㅋ 센터 그것도 한번가면 전부 오버홀되가지고 멀끔해지는것도아니라서 그 뒤로도 몇번 센터 더 보내서 기절할거 같더라
벤츠 그나마 에프터마켓 재생부품 꽤 있는편 아닌가. 마세라티가 개 비싸고 오래걸린다던데
괜히 현기가 국내시장 지배하는게아님 현기만큼 신경안쓰고 타고다닐수있는차량이 국내에 없음
연봉 6천 미만에 자가정비 자신 없으면 이땀 렌트해서 기분이나 내는게 좋다. 지방이라면 차 필요하지만 지하철 있는곳은 필요도 없고 돈만 버림
사실 애프터 제품 중에도 하청에서 만들어서 파는게 있는데 그건 그냥 순정하고 다를게 없음. 물론 정품보단 싸지만 국산차 부품값 보다는 당연히 비싸지. 그리고 공임 자체도 비싸.
진짜 성능 다 집어치우고 국산차가 낫다
국내에 들어오는 명품들은 대게 명품의 가치가 없는거같음. 사후대처가 현기보다 못한데 거기에 무슨 가치가 있나... 싶음. 특히 전기차는 성능조차....
유지보수 편한게 최고
애프터 쓴다는 건 결국 공식센터 안 간다는 건데 그럼 네가 사설 수리업체를 찾아 다녀야 됨 차에 시간과 돈을 쓰기 싫으면 그냥 국산 타...
국산 중고차 타는데도 수리 한번 받으니까 60만원 나오는데 수입차는 과연..감당 안되서 난 못탐
놀라운 사실 하나 말해줌? 애프터마켓 제품 좋다 좋다 하는데, 정작 정품의 반수는 커녕 그거 때문에 안망가지기나 하면 다행임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에서도 정비사들이 가장 번거로운게 독일차 라는 짤을 본거같은데
엔진룸 구조가 정비의 편의성따윈 생각안하고 꽉채워 놔서 모든정비사들이 기피하지 ㅋㅋㅋ 국산차는 a를 수리한다고 하면 a만 떼고 교체하는게 되는데 독일차는 a수리 하려면 b와 c까지 분해해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래더라
걍 정비를 내가 못하면 전기차 사는게 맘 존나 편함
ㅋㅋㅋㅋ 연봉 5000미만 독3사 차량은 보지도 말어.... 정비성은 무조건 현대 기아임.
애프터 마켓 제품이 싸구려가 아님 ㅋㅋ 파츠 다는게 아니라 부품이라규.. 다만 애프터 마켓 제품도 현기 부품보단 비싸니 수리비 비싸다는건 맞는말이지 bmw f바디 제네레이터 자주 고장나서 갈고 배터리 갈고 하다보면 짜증나서 신차로 넘어가는 상황이옴 ㅋㅋ
자동차는 순도 100퍼센트 감가상각되는 사치품이기 때문에 없는게 베스트고, 꼭 필요하다면 감가상각 이상의 수익률을 달성할수 있는 차를 사는게 차선이다.
적어도 우리나라에선 맞는말
우리나라차 부품은 본사는 안가지고 있는데 누군가는 가지고 있음
20년 된 아반떼 문짝을 어디선가 신품으로 구할 수 있는 나라
신차 구매후 첫5년간 별 돈 안드는건 국산이나 외제나 똑같음 보증 끝난 이후부터가 문제되는거고 그래서 외제차는 보통 보증 끝나면 던지고 딴차 살 사람이 사던가, 보증기간 이후 뭐하나 나갈때마다 큰돈쓸 각오가 된 사람이 삼 수리비 비싸다고 비명지르는건 보통 보증끝난거 중고시장에서 싸게 주워오는 카푸어들
옛날에 듣기엔 직구도 비싸다던데 맞말임?
외제차는 어지간해선 그냥 비싼차 타는거 보여주려고 사는 거 아닌가? 그냥 차 기능만 보고 사는거면 국산으로도 충분하지
보통 외제차가 국산보다 좋다 할때 고장 잘 안난다가 최장점인데. 단순수리, 사고로 판 시점에서 이 장점은 사라져 있음.
고장 잘 안난다는건 옜날 이야기임. 지금은 딱 봐도 설계결함 같은데 그냥 그렇게 타는거라고 넘기는게 부지기수임.
외제차는 고장나서 센터 들어갔을때 대체 할 수 있는 여분의 차가 있는 사람이나 사는거임.
근데 해외는 어떻지? 해외에 자기 국산차 없는 나라들 많잖아. 거진 외제차 쓴다는 얘긴데 수리 이런거 비싼 비용 들고 오래 걸리고 마찬가지아닐까? 만약 우리나라에 현기차가 없으면 그냥 전세계 스탠다드인 상황이 되는거 아닌가. 비싸다 불평할게 없고 그냥 현기차 있는 현실을 더 즐기면 될거같은데.
댓글만 읽어봐도 외제차 구매가 얼마나 용기가 심히게 필요한 일인지 알겠음
차복원 유튜브 채널에서 보니까 진짜 BMW 부품은 벼라별 것을 다 알리에서 판매하더군요.
국산차도 순정찾기 바쁜데 외제차까지 되서 싸제수리를 맡겨야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