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노스 GPU는 RDNA 2~기반 라데온 계열의 GPU인데 이게 네이티브 불칸API라 OpenGL을 지원하지 않는데
여전히 게임들은 OpenGL로 만들어지는편. 그래서 호환성 문제가 터질수 밖에 없음.
거기다가 ANGLE 드라이버는 번역기 특성상 성능하락이 존재하기 때문에 성능도 나락
불칸API로 만들어지고 드라이버 최적화가 된 경우에는 진짜 프레임 잘나오는데 OpenGL에서 개판인 이유도 이에 기인한 문제...
|
단유
추천 0
조회 1
날짜 16:20
|
루에이-91123
추천 0
조회 5
날짜 16:20
|
루리웹-7174858098
추천 1
조회 23
날짜 16:20
|
묻지말아줘요
추천 0
조회 15
날짜 16:20
|
됐거든?
추천 0
조회 33
날짜 16:19
|
타츠마키=사이타마
추천 0
조회 27
날짜 16:19
|
엄더엄
추천 0
조회 33
날짜 16:19
|
데드풀!
추천 3
조회 17
날짜 16:19
|
모래사람
추천 0
조회 4
날짜 16:19
|
갓지기
추천 2
조회 31
날짜 16:19
|
사슴.
추천 2
조회 27
날짜 16:19
|
마지막 이야기
추천 0
조회 14
날짜 16:19
|
킨케두=지금
추천 1
조회 58
날짜 16:19
|
새알림이 있습니다
추천 2
조회 37
날짜 16:19
|
적방편이
추천 0
조회 67
날짜 16:19
|
선도부장 히나
추천 0
조회 18
날짜 16:19
|
루리웹-1211747890
추천 0
조회 17
날짜 16:19
|
위 쳐
추천 11
조회 38
날짜 16:19
|
올마인드
추천 0
조회 49
날짜 16:19
|
루리웹-2226290839
추천 9
조회 117
날짜 16:19
|
春來
추천 0
조회 14
날짜 16:19
|
幻日のヨシコ
추천 3
조회 51
날짜 16:19
|
메시아
추천 0
조회 32
날짜 16:19
|
자캐애니제작회
추천 4
조회 154
날짜 16:19
|
새대가르
추천 1
조회 124
날짜 16:19
|
날주겨봐라ㅂㄹㄹㅋ퓨전
추천 6
조회 41
날짜 16:18
|
순수_사랑
추천 1
조회 33
날짜 16:18
|
노아위키
추천 3
조회 123
날짜 16:18
|
근본적으로 불칸을 내다보린 자식 취급한 구글의 문제긴 한데 뭐 상황에 맞추는것도 능력이니
유니티나 언리얼 엔진은 불칸 지원 안 해? 하는걸로 아는뎅
엔진은 지원하지 그런데 GPU가 API를 미지원하는게 문제임
어 그럼 게임들이 오픈지엘로 만들어진다는건 엔진 차원에서 불칸을 지원하는데 굳이 오픈지엘로 만든다는거? 왜지
오픈지엘이 만들기가 쉬워
불칸 개발 난이도 ㅈ박았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