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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낸 사람이 문제인듯
좀 이상하긴 하네요. "갔다가 온" 거리인데, 그럼 왕복이잖습니까? 바보 테스트도 아니고 학교까지 거리가 267 m 인데 그럼 몇미터일까요? 이것도 웃긴데요. 어.. 그리고 SI단위는 숫자와 단위사이를 띄어씁니다. 267 m 로 적습니다.
하지만 앞에 갔다 온 갔다 온 = 왕복
아마도 답이 잘못된거 같은데 선생님이 제대로 신경 안쓰고 그냥 답만보고 체크한듯...
답이 267 m라고 했대요 학교 선생님이.
좀 이상하긴 하네요. "갔다가 온" 거리인데, 그럼 왕복이잖습니까? 바보 테스트도 아니고 학교까지 거리가 267 m 인데 그럼 몇미터일까요? 이것도 웃긴데요. 어.. 그리고 SI단위는 숫자와 단위사이를 띄어씁니다. 267 m 로 적습니다.
문제가 이상한 게 맞나보군요.
거리 7 距離 [거ː리] 듣기 어휘등급 1. 명사 두 개의 물건이나 장소 따위가 공간적으로 떨어진 길이.
거리 ≠ 이동거리
오토바이꼬마
하지만 앞에 갔다 온 갔다 온 = 왕복
그냥 어거지로 끼워 맞추면 그렇다는거죠. 요새 초등학교 교사들 아이들 교육에 관심 없어요. 이런 엉터리 흔합니다.
문제 낸 사람이 문제인듯
그러게요...ㅡ,.ㅡ
걍 똥밟았다 생각하세요.. 뭐 선생이랑 싸울것도 아니고, 애기한테는 그런식으로 해석할 수도 있지만, 다르게도 해석 할 수 있다고 말해주면 될듯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루리웹-6942285846
답이 267 m라고 했대요 학교 선생님이.
음, 역시 문제가 이상한 건가 보네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전혀 성장하지 않았잖아~!!" 짤방이 생각나는구만...... 참낰ㅋㅋㅋㅋㅋㅋ 에휴....20년전이나 지금이나..........
답이 267 이면 식은 어덯게 되요?
222 저도 이거 궁금하네요 ㅋㅋㅋ 식이 어떻게 되나요? ㅋㅋㅋ식을 쓰고 답을 구하라 했으니 선생이 생각한 식이 있을거같은데..
문제를 너무 대충 만들었네요..ㅋㅋ
아마도 답이 잘못된거 같은데 선생님이 제대로 신경 안쓰고 그냥 답만보고 체크한듯...
선생이 멍청하네...
아이비리그 이과 출신입니다 Displacement 변위라면 좌표 변화량이 0니 0이고 Travel distance 이동거리라면 267+267이 맞습니다. 이과 문제 대부분은 문장 해석에서 시작합니다 출제자가 묻고있는 질문의 뜻 의도도 중요하고요. 의도는 보통 아이가 배우는 단원을 보면 압니다. 덧뺄셈을 배우는 단원에서 출제된 문제라면 보통 아이의 덧뺄셈의 응용력 기르기가 출제자의 의도가 되겠죠. 갔다 온 거리=이동거리 즉 267+267이 맞습니다. 선생말대로 답이 267이라면 이건 저로써도 학교에서 아이에게 뭘 가르치려는지 모르겠네요. 질나쁜 말장난을 가르치는걸까요? 다만 선생이 틀리고 부모가 옳다고 해도 이거 하나로 따지면서 문제 걸고넘어지면 아이 선생 눈밖에 나기 쉽상이므로 이런 케이스를 주변 부모들과 모와서 계속 반복된다면 한번에 정식으로 항의 하는게 나을꺼같네요 ㅋㅋ
차라리 m단위 안적어서 틀렸다는거면 몰라도 저건 너무한데
선생님은 마피아였습니다. 은호는 돌아오지 못했고..
요즘 교사가 교사가 아닌듯 합니다. 우리나라 공교육이 문제가 참 많죠 그래서 돈있는 사람들은 사립학교 보냅니다. 그넘의 철밥동인 문제라 생각됩니다.
한동안 학원 강사를 한 경험으로 보면.. 출제자가 답지에 267m로 써놨으면 똥멍청이고, 교사는 바쁘면 답을 잘못 알려줄 수 있긴 한데 이의제기시에 제대로 확인 안하면 자질이 없는거죠.
아오.. 진짜 수준이 후덜덜하네여
대체 왜 답이 267m에요??
식을 물어봐요!! 답이 저거라고 하니 도출하는 식이 있겠지;;
A 과자는 500원이다. 책상에 2개 있다. 은호가 전부 먹은 과자의 값은? 500원
아니 ㅋㅋㅋㅋ 이따위문제를 어떻게 풀어
식 267m 답 267m 이게 정답인가요?!
선생님이 일을 대충 하신겁니다... 항의하시는게 아이나 선생님 양 쪽에게 도움이 되겠네요.
항의가 아니고 문의를 해보세요. 요즘 초등학생 문제가 원래 이런건지 이해하기가 너무힘든데 선생님께 풀이를 듣고싶다고.. 갔다온 거리가 아니라 간거리라고 나와야하는건데 글자가 잘못된건가요...? 라고 일단 문의부터 넣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