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etnews.com/20240322000203
현기차가 전기차로 다이렉트로 가는 것 보다
하이브리드 엔진 라인업에 더 집중했으면 그나마 요번 ICCU 리콜 사태가 타격이 없었을텐데..
너무 성급하게 넘어간 감이 있음..
https://m.etnews.com/20240322000203
현기차가 전기차로 다이렉트로 가는 것 보다
하이브리드 엔진 라인업에 더 집중했으면 그나마 요번 ICCU 리콜 사태가 타격이 없었을텐데..
너무 성급하게 넘어간 감이 있음..
음 iccu는 어짜피 신형 시스템 가면서 발생하는 필연적인거라 그게 문제되진 않는 거 같고 신형엔진 개발은 유럽이나 미국에서 전기차 넘어기면서 갑질하려고 했는데 그게 안먹히니 미루려는 모습에 한다는 게 더 맞을 거 같음. 오리려 전기차 개발하면서 비약적으로 성능과 푼질이 향상해서 현기는 아쉬운 기 없음
애초에 내연을 안팔던 애들도 아니고 하이브리드가 없던 애들도 아니고 현기는 그냥 하던대로 하면 됨
현기차가 ev로 다이렉트로 가진 않았음 오히려 완성차 업계 중에서 간을 굉장히 오래 보고 있는 축에 속함 실제로 phev, hev, ev, fcev 다 하잖아
엔진쪽 연구개발 조직 많이 개편되긴 했었는데 내연기관 원천기술, 생산기술이 워낙 탄탄해서 괜춘
결국 예상은 현실로...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개발이 사실은 상용디젤, 즉 트럭.버스로의 하이브리드 확산 목적이라는 소문을 생각하면...
음 iccu는 어짜피 신형 시스템 가면서 발생하는 필연적인거라 그게 문제되진 않는 거 같고 신형엔진 개발은 유럽이나 미국에서 전기차 넘어기면서 갑질하려고 했는데 그게 안먹히니 미루려는 모습에 한다는 게 더 맞을 거 같음. 오리려 전기차 개발하면서 비약적으로 성능과 푼질이 향상해서 현기는 아쉬운 기 없음
대기님
애초에 내연을 안팔던 애들도 아니고 하이브리드가 없던 애들도 아니고 현기는 그냥 하던대로 하면 됨
현기차가 ev로 다이렉트로 가진 않았음 오히려 완성차 업계 중에서 간을 굉장히 오래 보고 있는 축에 속함 실제로 phev, hev, ev, fcev 다 하잖아
그렇긴 한데.. 내연기관 연구를 접었다가 다시 시작한거니깐..
막산!막산?막산!!
엔진쪽 연구개발 조직 많이 개편되긴 했었는데 내연기관 원천기술, 생산기술이 워낙 탄탄해서 괜춘
유럽놈들 지들이 못하니 견제 ㅈㄴ 하더니만 살리긴 해야지 뭐..
어쩌겠어.. 유럽놈들 진상짓에 대응하려면 다시 해야지.. 애플도 한 수 접는 유럽연합인데..
그룹차원에서는 유럽에 신경을 써야지 유럽이 전기 힘듦! 유로7! ㅇㅈㄹ 하고 있으니.
근데 애초에 전동화 집중화 발표했을때도 내연기관은 2040년까지 쭉만든다고 했음. 오히려 유럽메이커가 전기차 뭘믿고 잇는진 모르겠는데 2030년부터 내연기관 단종한다고 설레발 치고있던거지.
수소내연기관 기대해봐도 되나욜ㅋㅋ
차 폭발해... 지금 돌아다니는 넥소로 직접 수소 폭발은 안시켜
진짜 개발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