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000원으로 모든 게 해결 되다 보니 BM을 이전 보다 더 타고 다니게 되어서 카드 이름에 걸맞긴 한데.
오히려 W는 더 안 하게 됨.
이 돈으로 대중교통 운송비를 다 해결 할 수 있겠냐? 따져보면 택도 없음.
이것도 언젠가 터질 텐데 감당할 수 있으려나?
65,000원으로 모든 게 해결 되다 보니 BM을 이전 보다 더 타고 다니게 되어서 카드 이름에 걸맞긴 한데.
오히려 W는 더 안 하게 됨.
이 돈으로 대중교통 운송비를 다 해결 할 수 있겠냐? 따져보면 택도 없음.
이것도 언젠가 터질 텐데 감당할 수 있으려나?
??? : 내 임기 안에만 안터지면 그만~
적자 예상하고 시작한건 맞는데 이게 자동차 사용량 줄이는게 목적이라 그에 걸맞게 자동차 사용량이 줄어들면 그 자체로 성공하는거고 그렇지 않으면 실패지
ㅇㅇ 친환경생각하면 장기적으론 버스 줄이고 철도 늘려야함 근데 요금문제는 진짜 언젠가 올 문제임
내 개인적인 느낌으론 버스줄이는것보다 기사난이 먼저옴 신분당도 용산같은데 가는게 아니라 광화문 종로가야되고 명동 버스많다 난리치는데 신분당 도심가면 그 버스 1/2는 없앨수잇음
??? : 내 임기 안에만 안터지면 그만~
적자 예상하고 시작한건 맞는데 이게 자동차 사용량 줄이는게 목적이라 그에 걸맞게 자동차 사용량이 줄어들면 그 자체로 성공하는거고 그렇지 않으면 실패지
Rituals
ㅇㅇ 친환경생각하면 장기적으론 버스 줄이고 철도 늘려야함 근데 요금문제는 진짜 언젠가 올 문제임
버스도. 수소버스 전기버스 있으니 괜찮을듯. 버스를 국유화로 하는게 좋겠는데 쉽지 않겠지...
파라볼라노이
내 개인적인 느낌으론 버스줄이는것보다 기사난이 먼저옴 신분당도 용산같은데 가는게 아니라 광화문 종로가야되고 명동 버스많다 난리치는데 신분당 도심가면 그 버스 1/2는 없앨수잇음
일본처럼 정기권장사하고 일반요금은 폭탄같이 올리기ㅋㅋㅋ
기본요금 1550 올리면 옆나라보다 비싸짐ㅋㅋ 옆나라도 편차가 잇지만 최하위보다 비싸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