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아이템에는 변화 없고 단지 캐릭터 제한 아이템들이 추가 되었음
[익셉셔널 아이템]
엘리트 아이템이 추가됨에 따라 낮은 등급의 익셉셔널 아이템이 노멀 난이도의 액트4~5에서도 등장함
[엘리트 아이템]
헬 난이도에서만 등장하며 레벨제한은 70대 이상을 요구함
[매직 아이템]
새로운 마법속성이 많이 추가되었다. 또한 최상급의 마법속성들은 매직 아이템에만 붙게 된다
[레어 아이템]
기존 체계에 큰 변화는 없다. 단 새로운 마법속성이 추가됨에 따라 레어 아이템 역시 보다 다양한 형태를 갖는다. 또한 최상급의 아이템 속성은 레어 아이템에 붙지 않는다.
[유니크 아이템]
유니크 아이템에도 레벨제한이 붙게 되며 겜블에서는 더 이상 유니크를 구할 수 없다
[소켓 아이템]
갑옷에도 소켓이 등장하며 소켓의 숫자도 더 늘어날 수 있음
[이서리얼 아이템]
이서리얼은 단지 수리가 불가능한 아이템을 부르는 명칭으로 매직, 레어, 유니크 등에도 이서리얼 형태가 존재
[크래프트 아이템]
호라드릭 큐브에서의 일정한 조합을 통해 생성되는 아이템으로 레어 아이템과 개념은 같지만 오직 호라드릭 큐브의 조합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고 다른 방법은 없음
[셋트 아이템]
새로운 셋트 아이템이 추가 되었으며 셋트 아이템을 다 모으지 않고 2개 이상만 모아도 셋트 아이템의 보너스를 일부 얻을 수 있다. 또한 겜블로 셋트 아이템을 구할 수 없게 되었다
출처: 헬게이트
드림이 : 이상은 확장팩적용후의 아이템 정보임다...
클라우드 : 음... 비시방 알바의 기본적인 덕목중의 하나에도 들어가는군요.
[자뻑]가츠 : 뭐하는 짓이냐!! 신성한 자뻑게시판에~~ㅋ투헐헐...
드림이 : 웅얼웅얼...
rredshadow : 신성한 자뻑계시판이라.....쿠헐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