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입니다
흔히 말하는 파괴내성...은 아직 때가 아닌 것 같군요
'효과파괴내성', '전투파괴내성'이라고 하면 좀 애매해지잖아요 어감이
'파괴내성-전투' '파괴내성-효과'면 괜찮나
대상지정 내성은 '비대상'같이 '내성'을 넣지 않는 게 나을 지도
아무튼 뭐가 있을까요
제곧내-입니다
흔히 말하는 파괴내성...은 아직 때가 아닌 것 같군요
'효과파괴내성', '전투파괴내성'이라고 하면 좀 애매해지잖아요 어감이
'파괴내성-전투' '파괴내성-효과'면 괜찮나
대상지정 내성은 '비대상'같이 '내성'을 넣지 않는 게 나을 지도
아무튼 뭐가 있을까요
불면증 메모리
추천 4
조회 96
날짜 17:57
|
키라타
추천 0
조회 83
날짜 17:43
|
ShironekoProject
추천 0
조회 150
날짜 17:35
|
센카와 치히로
추천 3
조회 145
날짜 17:23
|
yUTE 50
추천 0
조회 210
날짜 17:15
|
샤이니트 로민
추천 3
조회 427
날짜 16:17
|
샤이니트 로민
추천 3
조회 488
날짜 16:03
|
불면증 메모리
추천 1
조회 215
날짜 15:49
|
총설배강
추천 13
조회 1139
날짜 15:41
|
빅포도
추천 0
조회 132
날짜 15:38
|
SNOW per
추천 2
조회 207
날짜 15:21
|
Bemeta
추천 2
조회 308
날짜 15:17
|
도르프
추천 0
조회 308
날짜 14:56
|
도르프
추천 7
조회 704
날짜 14:55
|
보로버라
추천 6
조회 509
날짜 14:40
|
Bemeta
추천 0
조회 126
날짜 14:23
|
도르프
추천 6
조회 931
날짜 14:03
|
WALLnut
추천 2
조회 131
날짜 13:58
|
센카와 치히로
추천 3
조회 235
날짜 13:52
|
하기나
추천 1
조회 290
날짜 13:37
|
yotoday85
추천 8
조회 626
날짜 13:25
|
도르프
추천 1
조회 378
날짜 13:24
|
키라타
추천 1
조회 244
날짜 13:23
|
yotoday85
추천 3
조회 253
날짜 13:15
|
만족타운 촌장
추천 1
조회 132
날짜 13:11
|
하회탈의 수행사제
추천 4
조회 257
날짜 13:04
|
스텔
추천 11
조회 1345
날짜 12:59
|
랑숑랑숑랑항
추천 1
조회 173
날짜 12:53
|
루리웹-5098256906
추천 2
조회 349
날짜 12:38
|
불면증 메모리
추천 3
조회 322
날짜 12:29
|
추방!
인사 대신(800번)이군요 잊을만하면 나오는 용어지 않습니까(아님)
더블어택! 더블어택(몬스터만)! 전체어택!
이게 하스스톤처럼 속공이랑 돌진이 구분되었다면 모를까, (몬스터만)이 여러모로 거슬리네요
직접공격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바운스는...패냐 덱이냐 차이도 있고 뒷면제외?
흑봉투다
추방!
인사 대신(800번)이군요 잊을만하면 나오는 용어지 않습니까(아님)
유가이
선택(덱에서 패로 추가) 흡수(상대몬스터 공격력만큼 공격력 UP!) 강탈(상대몬스터 컨트롤을 얻는다) 이 정도가 더 생각나네요.
재미나고 맛깔나는 용어로 줄이는 것도 나름 몰입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몬스터에게 1번씩 공격 가능"은 "전체공격"으로 줄인다던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는 "은신"이나 "보호막"이라 부르는 식으로 말이죠.
어 그거 완전 옆동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