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덱들이 패유발 하나로 멈추질 않는, 유연성이 너무 높은 거 때문에 게임 피로도가 많이 올라갔다 하더라고요. 당장 dc컵 컷도 너무 올라갔고.
간단하게 티아라, 스프, 크샤 얘넨 패트랩 하나 잘박으면 멈추는데 스네이크아이, 퓨어리, 레스큐 얘네가 핵심카드에 패트랩 박아도 안멈추잖아요. 그래서 칼춤추길 바라는걸지도요
요즘 덱들이 패유발 하나로 멈추질 않는, 유연성이 너무 높은 거 때문에 게임 피로도가 많이 올라갔다 하더라고요. 당장 dc컵 컷도 너무 올라갔고.
간단하게 티아라, 스프, 크샤 얘넨 패트랩 하나 잘박으면 멈추는데 스네이크아이, 퓨어리, 레스큐 얘네가 핵심카드에 패트랩 박아도 안멈추잖아요. 그래서 칼춤추길 바라는걸지도요
도르프
추천 2
조회 130
날짜 10:41
|
루리웹-9456551295
추천 2
조회 198
날짜 10:06
|
yUTE 50
추천 0
조회 141
날짜 09:58
|
yotoday85
추천 1
조회 188
날짜 09:30
|
마이온
추천 0
조회 234
날짜 03:24
|
마이온
추천 0
조회 161
날짜 03:20
|
마이온
추천 0
조회 161
날짜 03:18
|
마이온
추천 1
조회 130
날짜 03:15
|
샤이니트 로민
추천 3
조회 702
날짜 00:34
|
샤이니트 로민
추천 1
조회 355
날짜 00:31
|
샤이니트 로민
추천 2
조회 329
날짜 00:24
|
아나목소리굳
추천 4
조회 379
날짜 2024.05.28
|
yotoday85
추천 3
조회 386
날짜 2024.05.28
|
불면증 메모리
추천 3
조회 763
날짜 2024.05.28
|
햄-찌
추천 1
조회 286
날짜 2024.05.28
|
WALLnut
추천 4
조회 257
날짜 2024.05.28
|
🎗술마시고운전하는사람🎗
추천 1
조회 316
날짜 2024.05.28
|
모갠
추천 2
조회 252
날짜 2024.05.28
|
티아라멘츠 코코미
추천 1
조회 228
날짜 2024.05.28
|
Mobettabloos
추천 1
조회 181
날짜 2024.05.28
|
루리웹-4787930260
추천 2
조회 267
날짜 2024.05.28
|
라스피엘🛸💜
추천 7
조회 1134
날짜 2024.05.28
|
Secret 🔒
추천 2
조회 398
날짜 2024.05.28
|
yUTE 50
추천 3
조회 487
날짜 2024.05.28
|
루리웹-4787930260
추천 2
조회 528
날짜 2024.05.28
|
SNOW per
추천 4
조회 334
날짜 2024.05.28
|
yotoday85
추천 3
조회 282
날짜 2024.05.28
|
샤이니트 로민
추천 3
조회 592
날짜 2024.05.28
|
백은의 에셀
추천 5
조회 476
날짜 2024.05.28
|
키라타
추천 4
조회 753
날짜 2024.05.28
|
메타비트 자체는 문제가 안되는데 메타비트가 "많아지면" 문제가 된다 봅니다
이것도 패트렙 하나에 기능 정지당하는 성능에 대한 불만의 결과물이 아닐까 싶네요. 특정 강덱만 유유히 빠져나가는 것보단 점점 패트렙에 대한 내성이 있는 새로운 덱들의 비율이 늘어나는...
키토칼에 포영박히면 생각보다 잘멈추곤 합니다. 생각보다
단발 견제로는 답도 안나오니까 결국 건드리게 되는게 지속 효과들이고 지속 효과를 위주로 덱을 짜게 된다면....
그게 메타비트죠. 둘리 둘리 승리 만세!
티아라가 패트랩 하나에 멈추던가요? 어트 정도 빼면 다 안 아프게 맞는 것으로 기억하는데…
키토칼에 포영박히면 생각보다 잘멈추곤 합니다. 생각보다
티아라는 추가로 움직일 수 있는 수단이 매우 한정적이며 이건 절대로 초동이 될수가 없죠. 화톳불하곤 아예 다른 이야기일거에요. 화톳불은 초동이 되는데, 벌써 여기부터 장수가 차이가 많죠
단발 견제로는 답도 안나오니까 결국 건드리게 되는게 지속 효과들이고 지속 효과를 위주로 덱을 짜게 된다면....
그게 메타비트죠. 둘리 둘리 승리 만세!
메타비트 자체는 문제가 안되는데 메타비트가 "많아지면" 문제가 된다 봅니다
증지가 필요악 소리 나오는게 확실하게 선공 전개를 억제할수있는게 얘뿐이라 그런거같아요
이것도 패트렙 하나에 기능 정지당하는 성능에 대한 불만의 결과물이 아닐까 싶네요. 특정 강덱만 유유히 빠져나가는 것보단 점점 패트렙에 대한 내성이 있는 새로운 덱들의 비율이 늘어나는...
패트랩 돌파를 가진게 결과물도 강하니 이 사단이지 싶어요
이제 패에서 한번 발동하고 묘지에서 한번더 발동하는 듀얼 패트랩의 시대가 오겠군요
결국은 선공파워가 너무 쎄다는게 문제인거같네요. 소위 딕 소리 듣는 테마들도 패트랩 안맞으면 숨이 턱막히는 필드 만들수있는데 티어덱들은 패트랩 두세개는 박아야 뭘막을수있으니
오히려 우라라를 안던져도 전개하고, 던져도 령사 히타로 느그 우라라 갖다가 구히 소환함 ㅋ ㅇㅈㄹ하는 환경이 오기도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