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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0.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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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그나로크가 진짜 저런복장뿐이던 일본 판타지 디자인에 영향 많이끼침.
진짜 다 저러고 다녔는데 어깨 갑옷 개 크고 망토도 발목까지 오고 근데 칼은 요만한거 참
앞치마 걷어서 존나 막 어 막 얼레꼴레 ㅎㅎㅎㅎㅎㅎㅎ
옳게 된 이미지를 올려야지!
일단 살색을 빨간색으로 칠하고 옷이라고 우김
제로스한테서 강탈한 보석들은 숙련도랑 마나뻥 시켜주는 기능이었던가
? 그게 아니라 라그나로크가 일본에서 빅히트 치면서 천편일률적이던 판타지물 디자인에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영향을 줬다는 이야기 아닌감?
라그나로크 전에도 일본 판타지는 저런 복장이 많았음,, 오히려 라그나로크가 일본 매체의 영향을 받은거죠,,
스페셜 보면 저 망토... 여름에 약냉기 주문걸어서 쿨러로 사용한다함
"골반까지 노출되는 다리를 강조하는 앞치마 패션" 대꼴
로도스도 전기때문 아니냐
나도 이생각 ㅋㅋ
앞치마 걷어서 존나 막 어 막 얼레꼴레 ㅎㅎㅎㅎㅎㅎㅎ
그걸 ㄹㅇ 간지나게 뽑아냈던게 랑그릿사 시리즈 아니냐
어께뽕갑옷+보석은 대체 왜 그랬던걸까?
랑그릿사 캐릭터들이 그게 많더라...
뭐가 원조인질 몰라서 말하기 애매한데.. 로도스도 전기의 디드리트도 그런 디자인이었고 여튼 존나 많았음.
진짜 다 저러고 다녔는데 어깨 갑옷 개 크고 망토도 발목까지 오고 근데 칼은 요만한거 참
맞인 노다치 들고다니던 애들치고 묘할정도로 짧은검 씀 ㅋㅋ
개꼴이야
라그나로크가 진짜 저런복장뿐이던 일본 판타지 디자인에 영향 많이끼침.
라그 영향이었어? 생각지도 못했네
이 세계물들에서 나오는 몬스터들 컨셉디자인보면 라그나로크 참고하는 작품들 많음
대단한놈
라그나로크 전에도 일본 판타지는 저런 복장이 많았음,, 오히려 라그나로크가 일본 매체의 영향을 받은거죠,,
예를들어 온라인게임의 여친은 여자가 아닌줄 알았어? 같은 작품은 라그나로그에서 갖고온게 많다고 대놓고 얘기함
사진검
? 그게 아니라 라그나로크가 일본에서 빅히트 치면서 천편일률적이던 판타지물 디자인에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영향을 줬다는 이야기 아닌감?
기사는 비키니 아머 법사는 꼬깔모자 로브 덕지덕지였는데 법사가 저 모양으로 바꼈음 바스타드!
.
마암은 ㅇㅈ이지
얘 쩡은 지금봐도 개꼴임ㄹㅇ
사이클론이 가장 잘그린다
도리!
이거 언제 재발간되지??? 대원아... 이거 기억하는 아재들 죽기전에 재발간 좀 해라
캬
일단 살색을 빨간색으로 칠하고 옷이라고 우김
얜 빈유아니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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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오리쨩
제로스한테서 강탈한 보석들은 숙련도랑 마나뻥 시켜주는 기능이었던가
이오리쨩
쟤는 그나마 보석 쓰이긴하던데
이오리쨩
저보석은 설정상 마법을보조해주거나 증폭해주는것인데스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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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오리쨩
스페셜 보면 저 망토... 여름에 약냉기 주문걸어서 쿨러로 사용한다함
제로스꺼는 타리스만인거고 어깨뽕 보석은 그런기능 없는거로 기억함
이오리쨩
리나는 그래도 진짜로 전투용 장비들이지... 머리에 쓴건 투척된 보석도 막아낼정도고 군데군데 있는 보석들은 마법 보조해주고 귀걸이도 용도가있었던듯한?
어깨뽕 보석 소모성 도구였던걸로 기억
있어 애초에 1권내용에서 마법아뮬렛 만들어서 팔아먹는게 나오는구만
심지어 머리띠도 안쪽에 보석 조그마난거 대놔서 마법쓸때 정신집중하는용도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특징은 그거임 재밌음 ㅇㅇ
저 패션 선두주자가 3x3 아이즈 작가인 타카다 유조인데... 3x3 아이즈 이후 작품들이 다 꼴아박앗지...흑...
저 복장 지금보니 촌스럽긴한데 멋있네 ㅋㅋ
랑그릿사 생각나
이오리쨩
알테뮬러
이오리쨩
랑그릿사3의 알테뮬러
알테뮬러 랑모 내 베스트픽
망토는 의외로 고증이야
망토는 야전이랑 노숙의 친구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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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D.
옳게 된 이미지를 올려야지!
바스타드 인가? 생각나네
찾았다
어깨뽕 ㅇㅈ
어깨뽕 있는 망토
위에 보니까 드퀘 영향인가보네
격투게임도 포함
그림체보니 그랑블루 일런가
일본의 뽕빨 어깨 갑옷과 노출도 있는 미소녀 전사 컨셉은 1985년에 나온 환몽전기 레다의 영향이 가장 크다고 하죠
드퀘3도 비슷하군
여무투가 귀욤
환몽전기 레다라니... 80년대의 추억이네... 윈다리아도 그림은 정말 끝내줬는데 스토리가 너무...
스토리는 뭐,,그런데 진짜 작화랑 OST는 끝내 줬죠,.,
가장 부합하는 만화가 바스타드 같음....
야하고 좋잖아
저때는 더 추가하자면, 20대는 이미 베테랑 취급의 어린 나이 + 기이할정도로 낮은 몸무게 위의 캐릭터는 랑그릿사 3의 루나 라는 캐릭터로, 10대 후반의 나이에 별동대 군사를 맡고, 170의 장신, 3사이즈상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지니고 전장에서 활약할정도로 스스로를 단련한 인물임에도 몸무게는 49kg에 불과하다.
근데 과거에는 10대 중반이면 성인취급에 20대면 베테랑이고 3-40이면 노장취급당함 무협만 봐도 사조영웅전에서 가진악이 3-40대인데 틀딱취급당하고 의천도룡기에선 50대인데 다죽어가는 늙은이 취급당함
그당시 여캐들은 육덕보단 슬렌더쪽을 선호했었기 때문에 그럴걸. 상대적으로 갑옷이 커야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니까. 아랫도리 앞치마 패션도 그렇고. 그래서 파이널 판타지 여캐들도 육덕보단 슬렌더스타일로 꾸준하게 유지해왔지. 그게 기형적으로 유지해온게 파판13 라이트닝이고(물론 파판게임은 안해봤지만 그냥 여캐들 디자인만 봤을 때 그런거같다는 얘기) 물론 그시대에도 빵빵한 가슴이나 골반,엉덩이인 캐릭이 없는건 아니었지만 지금 캐릭들하고 비교하면 차이가 엄청심함. 그리고 일반적인 여캐라면 모를까 히로인 위치에 해당하는 애들은 별로없었을걸
글치. 당시에 글래머 여캐라고 하면 보통은 적이나 라이벌 포지션. 어깨뽕은 실제 패션에서도 옛날에는 어깨를 돋보이게 하는 기조가 있었으니 그 영향이 있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맞음
그 정점이 랑그릿사
판타지는 역시 어깨뽕
어깨뽕 얘긴 없네. 옛날에는 어깨뽕이 간지의 근원이라고 생각했는지 어깨갑옷은 꼭했는데 창세기전도 그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