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진기어 넣고 전진하면 시동 꺼지게 만들었을거고 시동꺼져도 잠깐동안은 핸들 돌아가고 브레이크 먹히게 해놨을거란 마리야
기획대로 설계했고 설계한대로 작동한거지.
이건 결함이 아님.
여기서 현대의 잘못을 찾으려면 시동이 꺼졌음을 적극적으로 알리지 않았다는 점을 물고늘어져야 함.
기획이 잘못됐다는 식으로 말이지.
근데 이거 법적으로 가면 백퍼 현대가 이긴다.
여기서 지면 기획단계부터 잘못됐기 때문에 펠리세이드를 포함해 현대차 대부분을 리콜하등가 업그레이드를 해줘야 할테니 기업의 모든 역량을 다 쏟아부을거임.
사실 그정도까지 안 해도 질것 같지는 않지만...
버튼식이라 더 부각되는거지 전세게 어떤 오토미션 차를 들고와도 R단으로 전진하면 다 엔진 꺼질거임
시동 꺼지면 핸들에서 오토메일 나와서 운전자 싸대기를 후리게 만들지 않은 현대가 잘못한거 맞지
계기판에 시동꺼짐 경고 뜨는데 안보고 사고내면 운전자 책임이지 사고 가만히 보면 휴먼에러가 상당히 많음 기계 탓이 아냐 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