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PVE 넣는다고 하지만 PVP중심의 게임인데...
문제는 이게 스펙, 레벨 올리면서 붙는 PVP라는 거임
예를 들면 프리코네같은 성장 방식에 아레나가 중점이 되는 거 ㅇㅇ
당연히 강한 놈은 올라가고, 약한 놈은 떨어지는데....
베타만 보면 강해지는 방법이 무적권 PVP돌리면서 겸치 부속 얻을 수 밖에 없고,
심지어 지면 있는 경험치도 빼앗기는 구조임;;;
매칭 ㅈ되서 개털리면 꼬움지수 올라갈 수 밖에 없지
근데 아레나 꼽다고 다른 컨텐츠를 할 수 있는 게임도 아니자너?
ㅈ망각 예리하게 섰... ㄷㄷ
정식 서비스에 얼마나 수정될 지 모르겠지만, 오래가진 못할 거 같다;;;
롤처럼 실력중심겜도 아닌거같고 그냥 얼마 못가는게 확실할듯
롤처럼 실력중심겜도 아닌거같고 그냥 얼마 못가는게 확실할듯
일반 모바겜 RPG같이 수집하고 성장하는 캐릭터로 PVP하는 거 실력요소가 없는 건 아니지만 다른 게임에선 부차적인 컨텐츠를 메인으로 내세웠으니 ㅈ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