Дурак
추천 0
조회 431
날짜 2020.05.01
|
Дурак
추천 1
조회 752
날짜 2020.05.01
|
Дурак
추천 0
조회 363
날짜 2020.05.01
|
Дурак
추천 5
조회 412
날짜 2020.05.01
|
Дурак
추천 0
조회 492
날짜 2020.05.01
|
Дурак
추천 0
조회 485
날짜 2020.05.01
|
Дурак
추천 1
조회 1297
날짜 2020.04.30
|
Дурак
추천 96
조회 41208
날짜 2020.04.30
|
Дурак
추천 1
조회 656
날짜 2020.04.29
|
Дурак
추천 1
조회 276
날짜 2020.04.29
|
Дурак
추천 0
조회 252
날짜 2020.04.29
|
Дурак
추천 2
조회 898
날짜 2020.04.29
|
Дурак
추천 0
조회 184
날짜 2020.04.26
|
Дурак
추천 0
조회 284
날짜 2020.04.26
|
Дурак
추천 1
조회 335
날짜 2020.04.26
|
Дурак
추천 0
조회 659
날짜 2020.04.26
|
Дурак
추천 2
조회 242
날짜 2020.04.26
|
Дурак
추천 0
조회 273
날짜 2020.04.26
|
Дурак
추천 1
조회 543
날짜 2020.04.26
|
Дурак
추천 2
조회 285
날짜 2020.04.24
|
Дурак
추천 0
조회 236
날짜 2020.04.24
|
Дурак
추천 0
조회 297
날짜 2020.04.23
|
Дурак
추천 0
조회 394
날짜 2020.04.23
|
Дурак
추천 0
조회 238
날짜 2020.04.22
|
Дурак
추천 0
조회 230
날짜 2020.04.22
|
Дурак
추천 0
조회 339
날짜 2020.04.22
|
Дурак
추천 0
조회 2479
날짜 2020.04.22
|
Дурак
추천 25
조회 18719
날짜 2020.04.22
|
게임속에선 갑옷보다 레벨이 중요하지
근데 그러면 난이도가...
개발자 인터뷰에서 다양한 적이 나오고 갑옷입은 적은 약점을 공략해야된다고 나오긴했음.. 얼마나 어떻게 구현될진 모르겠지만
세키로처럼 적의 피로도를 쌓아서 그로기만든다음 빈틈을 노려죽이는거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