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스킬들이 들어오는게 좋을까?
그냥 단순버퍼면 서포터랑 크게 다를게 없어보이는데...
예를 들어
자기가 공격한 타겟에 징표를 찍고
파티원이 징표찍힌 적을 공격하면 데미지가 증가한다던가
장판을 깔아두는데
그 위에서 방어스킬 쓰면 받는 데미지가 추가 감소한다던가
혹은 영역 내 데미지가 분산된다던가
또는 해당 속성 방어력이 가장 높은 캐릭터의 것으로 적용된다던가...
특정 대상이나 영역을 지정하면
거기서 힐받으면 순간체력이 늘어나거나
즉사실드 같은게 생긴다던가?
걍 공대장 아님?
그걸 아예 클래스화 해서 스킬을 활용해서 리딩할 수 있게 구현하자면 어떤 스킬셋이 필요할까 생각해보는거야.
사제가 버프걸고나서 칼들고 딜 1등 찍으면 그게 군주느낌일까
걍 서포터인데 스킬이름을 군주의 가호, 군주의 딜뻥 이런거 붙여주면 군주 캐릭 아님?
서포터인데 역서포팅형 스킬들도 몇개 섞어야 할거 같아. (주변 파티원이 특정 행동 해주면 본체 능력 증가)
군주 전용 합체 필살기
주변에 길드원 넷을 호출해서 쏘는 합체 빔 공격
조조전 생각난다
힐대신 딜이랑 탱스킬 있는 버퍼?
혹은 스킬셋이 파티원 특정행동에 반응해서 효과가 늘어난다던가? 예를들면 받는피해 10% 감소 버프인데 파티원이 '방어 스킬'을 같이 쓰면 5%씩 추가감소라던가
세금을 걷는거야
코인 게틀링!!! 파티원에게 걷은 세금을 총알로 난사합니다. 어어?
귀족 저택에 들어갈때마다 선물이나 세금을 삥뜯고 파티원을 남들 두배로 끌고다니거나 하는 군주의 특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