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옵 랭크가 오르지 않을때 해당 인물을 만나서 시간을 보내면 음표 2/3(페르소나 소지 시)개 만큼의 호감도가 오릅니다.
이 음표만큼의 호감도로 랭크업 가능 상태가 되면 이벤트가 그대로 끝나게 되어 선물을 줄 수 없게 됩니다.
만일 이를 받고도 랭크업까지 호감도가 모자란 경우 선물을 주겠냐는 선택지가 발생하는 방식입니다.
법황 초반이나 사형수에서 선물 선택지가 뜨는 이유가 이런 이유입니다. 랭크업 이벤트에서 호감도를 짜게 주는데다 랭크업까지 필요 호감도가 좀 높거든요.
대신 여캐들은 호감도 잘 주는 편인데다 랭크업에 필요한 호감도도 조금 낮아서 선물까지 안 가고 시간 보내기로 랭크업 상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MAX 찍고 만날 때는 무조건 선물 선택지가 뜨긴 합니다. 이 게임 코옵턴 낭비 안 하고 착실히 하면 후반엔 시간이 남으니 그때 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와 구체적인 답변 감사합니다. 검색해봐도 이렇게 구체적인 내용을 찾을수가 없어서;
사실 초회차에서 올코옵 도전과제 진엔딩 다 달성하고
어워드 4개 정도 남아서 2회차 진행중인데 좀 지겨워서요 ㅎㅎ
그 전 부터 선택지에서 의도적으로 호감도 낮은 선택지를 골라야 되는 군요.
이상하게 선물하기 조건이 좀 까다롭네요;
어워드가 목적이라면 그냥 한명 조건 맞춰서 세이브 로드 하는것도 방법이겠네요.
코옵 랭크가 오르지 않을때 해당 인물을 만나서 시간을 보내면 음표 2/3(페르소나 소지 시)개 만큼의 호감도가 오릅니다. 이 음표만큼의 호감도로 랭크업 가능 상태가 되면 이벤트가 그대로 끝나게 되어 선물을 줄 수 없게 됩니다. 만일 이를 받고도 랭크업까지 호감도가 모자란 경우 선물을 주겠냐는 선택지가 발생하는 방식입니다. 법황 초반이나 사형수에서 선물 선택지가 뜨는 이유가 이런 이유입니다. 랭크업 이벤트에서 호감도를 짜게 주는데다 랭크업까지 필요 호감도가 좀 높거든요. 대신 여캐들은 호감도 잘 주는 편인데다 랭크업에 필요한 호감도도 조금 낮아서 선물까지 안 가고 시간 보내기로 랭크업 상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MAX 찍고 만날 때는 무조건 선물 선택지가 뜨긴 합니다. 이 게임 코옵턴 낭비 안 하고 착실히 하면 후반엔 시간이 남으니 그때 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와 구체적인 답변 감사합니다. 검색해봐도 이렇게 구체적인 내용을 찾을수가 없어서; 사실 초회차에서 올코옵 도전과제 진엔딩 다 달성하고 어워드 4개 정도 남아서 2회차 진행중인데 좀 지겨워서요 ㅎㅎ 그 전 부터 선택지에서 의도적으로 호감도 낮은 선택지를 골라야 되는 군요. 이상하게 선물하기 조건이 좀 까다롭네요; 어워드가 목적이라면 그냥 한명 조건 맞춰서 세이브 로드 하는것도 방법이겠네요.
2회차시니 시간 남으실텐데 그냥 코옵 빠르게 맥스찍고 방 장식물 모을겸 여러군데 돌아다니면서 선물주는 것도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