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leagueoflegends.com/en-us/news/game-updates/patch-12-16-notes/
유미
Q 기본 피해량 (미강화): 50/80/110/140/170/200 ⇒ 50/90/130/170/210/250
Q 기본 피해량 (강화): 60/100/140/180/220/260 (+대상 현재 체력의 2/3.2/4.4/5.6/6.8/8%) ⇒ 60/110/160/210/260/310 (+대상 현재 체력의 3/4.2/5.4/6.6/7.8/9%)
R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 110/100/90초
https://twitter.com/RiotPhroxzon/status/1562610505423790102
https://twitter.com/RiotPhroxzon/status/1562610507655237638
Riot Phroxzon - 소환사의 협곡 팀 리드 디자이너
장기적으로 더 나은 관점에서 저희들은 E 하향이후 E에 너무 집중하지 않는 방식으로 유미의 위력을 일부 되돌려 추가 패치로 (유미를) 상향했습니다. 포킹 유미의 귀환이 될 위험이 있는 것은 인지하고있지만, 상향시킬만한 부분이 많지 않았습니다.
장기적으로, 전사 챔피언과 함께있을때 위력이 배가 되는 것을 줄이고 원거리 딜러 챔피언과 같이 있을때 더 행복해지는 것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원거리 딜러와 라인전에서 1대2를 강제한다음, 전사 챔피언의 카운터 플레이를 줄이기위해 이후 원거리 딜러를 유기하는 것은 관련된 모두에게 좋은 경험이 아닙니다.
We micropatched out a buff to Yuumi to add some power back in a way that is not super focused into E after putting it in a better long term spot. We recognize there's a risk to the return of Artillery Yuumi, but there aren't a lot of great areas to buff.
Long term, we're interested in reducing her level of force multiplication with fighters and have her be happier about sitting at Marksman. Forcing Marksman to lane 1v2, then abandoning them later to reduce counterplay of Fighters isn't a great experience for everyone involved
다시 한번 핵잠수함 유미 출격인가
칼바람나락의 대괴수 유미 등장
바로 유미 스킨 만들었다
Q는 그렇다쳐도 R 1,2렙 쿨 줄인건 좀 뇌없는듯한 패치같은데
원딜하고 궁합은 훨씬 더 좋아진듯..
날먹챔 상향 멈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