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9일) 디아블로 4 1.1.1 개발자 캠프파이어 채팅있었습니다. 해당 개발자 방송에서는 모든 직업 밸런스 조정, 악몽 던전 몹팩 증가, 전설 아이템 확률 증가, 신규 보관함 추가 유니크(고유) 아이템 고유 능력 재조정 등 다양한 변경사항을 발표 했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이번 1.1.1 업데이트는 8월 9일 될 예정이며, 8월 3일 패치 노트 공개가 됩니다 밝혔습니다.
※ 1.1.1 주요 업데이트
- 1.1.1 패치 노트는 8월 3일 공개되며, 본 서버 적용은 8월 9일 될 예정입니다
- '던전 나가기' 5초에 다시 3초로 감소합니다 (롤백)
- 전 직업 밸런스 조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 그 중에 원소술사와 야만용사 가장 같은 변경점을 받을 예정
- 기술 및 정복자 초기화 비용이 40% 감소합니다
- 일부 악몽 던전 어픽스가 사라질 예정 (자원 소모, 냉기 강화, 기습자)
- 신규 추가 보관함 1개를 골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비약 겹치기가 최대 99개로 늘어납니다
- 일부 고유 아이템들의 전용 옵션들이 재조정됩니다
- 다만 새로운 옵션을 가지고 싶다면 패치 이후 새롭게 드랍된 고유 아이템을 얻어야 합니다
※ 전설 드랍률 조정
■ 전설 보정 및 드랍률 개편
- 35 레벨 이상의 일반 던전 보스는 1개 이상의 전설 아이템이 드랍됩니다
- 35 레벨 군단 이벤트는 1개 이상의 전설 아이템을 항상 드랍됩니다
- 35 레벨 도살자는 반드시 1개 개 이상의 전설 아이템이 드랍됩니다
- 15 레벨 이상에서 고블린 보물들이 100% 전설 드랍 확률로 변경됩니다.
- 현재는 보물 고블린은 레벨 35 레벨에서 전설 아이템을 떨어뜨릴 확률이 50%
※ 악몽 던전 및 지옥 물결 던전 몹팩 증가
- 악몽 던전 및 지옥 물결의 몬스터 밀도가 대폭 증가됩니다.
- 해당 이미지들은 개발 버전이며 1.1.1 패치 어느정도 조정이 될 수 있습니다.
:: 1.1.0 현재 악몽 던전 몬스터 개체 수 ::
:: 1.1.1 악몽 던전 몬스터 증가된 개체 수 ::
※ 차기 업데이트 (미정)
- 궁극기 기술을 더 유용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 저항력 옵션들 쓸모있게 개편될 예정입니다.
- 이제 오픈 월드에서 더욱 탈것 타는게 원활해지고 방벽(바리게이트)들이 조정될 예정입니다.
- 야외 우두머리(월드보스)들이 더 강력해질 예정이며, 그 만큼 보상들디 추가될 예정입니다.
- 제압 스탯 후반부에 좀 더 쓸모있게 만들 예정입니다.
- 취약 및 극대화 피해 옵션 외에도 다른 옵션들을 더 쓸모있게 만들 예정입니다.
※ 직업 및 아이템 밸런스 조정
■ 일반
- 전 직업 밸런스 조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 그 중에 원소술사와 야만용사 가장 많은 변경점을 받을 예정입니다
- 해당 공개된 패치들은 추후 언제든지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 공용 고유 아이템
- 주문 파괴의 심장
- 이제 원소 피해를 받은 후에 5초 동안 10 ~ 20%의 피해 감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만용
- 모든 능력치 보너스가 최대 체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보호막이 최대 체력 기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가 가진 보호막을 확인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원소술사
※기술
■ 깜빡이는 화염탄
- 이제 적을 타격할 때마다 마나 2가 생성됩니다.
■ 화염구
- 강화된 화염구
- 화염구 시전 시 반경 50% 증가됩니다.
- 파괴적인 화염구
- 화염구 극대화 피해량 20% 증가, 3 대상 이상 적중 시 30% 증가했습니다.
■ 연쇄 번개
- 상급 연쇄 번개
- 연쇄 번개가 튕길 때마다 피해 5% 증가했습니다
- 파괴 적인 연쇄 번개
- 연쇄 번개가 극대화로 적중 하면 확률로 짜릿한 에너지 생성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지속효과(패시브)
- 비르의 숙련
- 근거리 적에게 입히는 감전 피해 증가가 10% 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에수의 흉포함
- 이제 추가적으로 보스에게 극대화 피해를 가하면 3초 동안 두가지 보너스 모두 부여합니다. (화염 극대화 피해 25%, 화염 극대화 확률 5% 증가됩니다.)
- 연소
- 연소 효과로 주는 피해가 20% 증가하고, 자신이 적에게 건 연소 효과의 근원 하나당 피해가 2% 증가합니다.
※ 정복자 보드
■ 전설 보드
- 작열하는 열기
- 화염구 또는 운석 낙하를 시전하면 해당 기술 추가 시전 시 극대화 확률이 5초 동안 5%만큼, 최대 15%까지 증가했습니다.
- 해당 기술 추가 시전 시' 라는 조건 삭제되었습니다.
- 멈추지 않는 전도
- 짜릿한 에너지가 주는 피해가 총 지능이 20당 2%에서 3% 증가합니다.
■ 희귀 문양
- 보강
- 활성화된 보호막이 있는 동안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세력권
-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수호
- 마나가 적을 수록 받는 피해 최대 감소가 13.3%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희귀 정복자 노드
- 불꽃 지킴이
- 불타오름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및 추가 피해 감소가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연기 나는 잿불
- 불타오름 적에게 받는 피해 감소 및 추가 피해 감소가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방어 강화
- 취약한 적 및 조건 충족시 적에게서 받는 피해 감소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억압
- 취약한 적에게서 받는 피해 감소 4%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번개 탄력
- 최대 생명력 4%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 복원
- 최대 생명력 4% 증가에서 6%로 증가했습니다.
※ 전설 위상
- 구렁이의 공격 위상
- 지속 시간 감소 삭제되며 지속 시간 증가 14 ~ 24% 추가되었습니다.
- 지속 시간 감소 삭제 및 지속 시간 증가 14 ~ 24% 추가되었습니다.
- 큰불의 위상
- 소각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이 주는 연소 피해가 20 ~ 30%에서 30 ~ 40% 증가했습니다.
- 휘감는 불길의 공격 위상
- 적이 전체 생명력보다 많은 지속 피해에 영향을 받고 있을 때, 해당 적에게 주는 연소 피해가 30 ~ 40%에서 40 ~ 80% 증가했습니다.
- 세 가지 저주의 위상
- 운석 낙하가 건강 상태의 대상에게 주는 극대화 피해가 35 ~ 50% 증가합니다.
- 운석낙하 및 화염구의 극대화 피해가 20% ~40% 증가하며 건강한 적에게는 보너스 두 배의 피해를 주게됩니다.
- 화염방랑자의 위상
- 내 화염벽에 닿으면 4초 동안 이동 속도 지속 시간 6초로 증가했습니다.
- 중력의 위상
- 구상 번개가 주위를 돌며 15 ~ 25% 증가된 피해를 주게됩니다.
- 피해 감소가 삭제되었습니다.
- 이제 구상 번개가 주위를 돌며 15 ~25% 증가된 피해를 주게됩니다
- 재충전의 위상
- 연쇄 번개가 자신에게 튕길 때 마다 얻는 마나가 2 ~ 4에서 2 ~3 감소했습니다.
- 끊어지지 않는 끈의 위상
- 연쇄 번개가 25 ~ 35% 확률로 2번 추가로 연쇄가 4번으로 증가했습니다.
- 충전된 위상
- 짜릿한 에너지를 얻으면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8초로 증가합니다.
- 마법사왕의 위상 (신규 위상)
- 비르의 숙련의 핵심 숙련 피해 감소 효과가 근접한 적에게 각각 20~30%씩 최대 60 ~ 90%까지 획득합니다.
- 얼음 궤도의 위상
- 얼음 보주가 목표 지점에 도달한 후 그 자리에서 2번 추가로 폭발하여 피해의 20 ~ 30% 주는 피해가 30 ~ 40로 증가했습니다.
- 폭풍 격화 위상
- 보호막이 있을 때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11 ~ 20%에서 21 ~ 30% 증가했습니다.
- 눈의 장막 위상
- 얼음 갑옷 시전 시 2 ~ 3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3 ~ 5로 증가했습니다.
- 방화 위상
- 이제 방화 스킬로 피해를 주면 최대 12 ~ 17% 확률로 마나가 10 회복됩니다.
- 눈경비병의 위상
- 자신의 눈보라 안에 있는 동안과 눈보라를 떠난 후 2초간 받는 피해가 20 ~ 25% 감소합니다.
- 정신집중의 자원 위상
- 2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마나 재생량이 40 ~ 50% 증가합니다.
※ 직업 고유 아이템
- 계몽자의 장갑
- 화염구가 이동하면서 튕겨 바닥에 부딪힐 때마다 폭발하지만, 폭발이 주는 피해는 55 – 65% 감소합니다.
- 피해 감소가 65 ~ 55%에서 43 ~ 35%로 감소 했습니다.
- 행운의 적중: 기절 확률' 접두사가 '행운의 적중: 자원 회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튕겨내는 범위당 거리 3에서 2.5로 줄여 화염구로 가까운 적에게 더 쉽게 타격을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야만용사
※기술
■ 후려치기
- 분노 획득 11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 도려내기
- 분노 획득 10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 광분
- 분노 획득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 달려들기
- 분노 획득 10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 이중 타격
- 피해량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파열
- 피해량 45%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돌진
- 강화된 돌진
- 피해량 3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강력한 돌진
- 취약 지속 시간 2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 지각 변동
- 난폭한 지각 변동 : 지각 변동으로 2마리 이상의 적에게 피해를 주면 2초동안 광폭화 됩니다.
- 지각 변동으로 2마리 이상의 적 또는 보스에게 피해를 주면 2초동안 광폭화 됩니다.
※ 지속효과(패시브)
- 공격적인 저항
- 피해 감소량 3% 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 피를 뿜는 상처
- 극대화 피해 보너스에 따라 입히는 출혈 피해 100%에서 115%로 증가했습니다.
- 제압 시 출혈 피해가 11%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 고삐 풀린 힘
- 광폭화 피해 보너스가 25%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지속효과의 값을 보다 명확하게 반영하도록 툴팁 변경되었습니다.
- 걸어다니는 무기고
- 추가 피해 지속 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전설 위상
- 선조의 힘의 위상
- 피해량 보너스가 32 ~ 50%에서 40 ~58%로 증가했습니다.
- 죽음의 소원의 위상
- 가시가 0.5 ~ 0.75에서 0.65 ~ 0.85로 증가했습니다.
- 맹렬한 분노의 위상
- 돌려 받는데 필요한 핵심 스킬 비용이 10 ~ 20%에서 20 ~ 30%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보스급 몬스터를 공격 시에도 분노를 돌려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선조의 돌진의 위상
- 피해량 50% ~ 100%에서 75 ~ 125%로 증가했습니다.
- 불타는 분노의 위상
- 피해가 0.22 ~ 0.28에서 0.3 ~ 0.38로 증가했습니다.
- 불카토스의 위상
- 지진 중 피해 감소가 5 ~ 15%에서 15 ~ 25%로 증가햇습니다.
- 지진 위상
- 지진의 피해 보너스가 5 ~ 15%에서 15 ~ 25%로 증가했습니다.
※ 직업 고유 아이템
- 심홍색의 전장
- 피해량이 0.18 ~ 0.34에서 0.22 ~ 0.38로 증가했습니다.
- 피 웅덩이에 있는 적이 받는 피해가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파열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접두사가 극대화 피해로 대체됩니다.
- 지옥 망치
- 피해량이 0.6 ~ 0.8에서 0.85 ~ 1.1로 증가했습니다.
- 불타오름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 군중 제어 상태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추가 극대화 확률로 대체됩니다.
- 라말라드니의 역작
- 물리 피해 속성이 취약 피해로 대체됩니다.
- 만보
- '공격 시 피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접두사가 '보너스 회피 충전'으로 대체됩니다.
- 기절 속성에 대한 피해가 보너스 이동 속도로 대체되니다.
- 전투 무아지경
- 기본 기술 피해 속성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대체됩니다.
- 기절 속성에 대한 피해가 보너스 이동 속도로 대체됩니다.
- 광분 중첩이 최대일 때, 다른 기술들의 공격 속도가 10 – 20%에서 35 ~ 45%로 증가했습니다.
강령술사
※ 기술
■ 뼈 영혼
- 강화된 뼈 영혼 패시브의 재사용 대시기산이 6초에로 7초로 증가했습니다.
※ 정복자 보드
■ 전설 보드
- 메마름
- 의지력 40당 피해 2.5%으로 4%로 증가했습니다.
※ 전설 위상
- 힘을 주는 수확자의 위상
- 극대화 적중 발동에서 이제 그냥 피해를 입히면 발동됩니다.
- 드러난 살의 위상
- 행운의 적중: 뼈 기술로 취약한 적 적중시 30 ~ 50 정수 생성에서 "뼈 기술" 조건 삭제되었습니다.
- 부패의 위상
- 피해 20 ~ 40%에서 25 ~ 45%로 증가햇습니다.
- 고난의 위상
- 뼈 기술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정수 재생이 4초동안 20 ~ 30%증가에서 90 ~ 170%로 증가습니다.
- 파괴적인 위상
- 자원위상에서 보조 위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골렘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 ~ 4%에서 2 ~5%로 증가했습니다.
- 골렘이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시체 생성 확률이 0.5 ~ 2%에서 1 ~ 2.5%로 증가했습니다.
※ 직업 고유 아이템
- 텅 빈 무덤의 경갑
- 지능 속성이 이동 속도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드루이드
※ 기술
■ 대지의 쐐기
- 영력 획득이 11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 발톱
- 영력 획득이 11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 폭풍 강타
- 영력 획득이 14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바람 칼날
- 영력 획득이 13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 할퀴기
- 영력 획득이 15에서 17로 증가했습니다.
■ 늑대 무리
- 지속 효과 피해량이 7.8%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 사용 효과 피해량이 110%에서 135%로 증가했습니다.
- 강화된 늑대 무리
- 피해량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냉혹한 늑대 무리
- 공격 속도가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포악한 늑대 무리
- 보강이 5%에서 8%로 증가증가했습니다.
■ 큰 까마귀
- 지속 효과 피해량이 13%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냉혹한 큰 까마귀
- 큰 까마귀의 지속 피해가 40% 증가했습니다.
■ 광견병
- 지속 피해가 76%에서 110%로 증가했습니다.
※ 전설 위상
- 변형 돌의 공격 위상
- 영력 소모가 60에서 50으로 감소 및 피해량이 80 ~ 100%에서 100 ~ 120%로 증가했습니다.
- 우두머리의 공격 위상
- 피해량이 75 ~ 100%에서 90 ~ 115%로 증가했습니다.
※ 영혼 은총
- 과부하
- 행운 적중 확률이 2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도적
※기술
■ 원기의 일격
- 근본적인 원기의 일격
- 기력이 50% 미만일 때'에서 '기력이 75% 미만일때'로 변경되었습니다.
■ 강력한 화살
- 근본적인 강력한 화살
- 밀쳐냄과 넘어짐 삭제되었습니다.
- '세번 째 시전마다 적을 관통합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 쇠못 덫
- 강화된 쇠못 덫 : 피해량 보너스가 3%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 맹독 덫
- 초당 피해량이 0.0956에서 0.12로 증가했습니다.
■ 화살비
- 최고의 화살비
- 이제 첫번 째 사격이 적을 쓰러뜨립니다
※ 지속효과(패시브)
- 희생
- 행운 적중 확률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지속 피해 효과에 대한 피해 감소가 6/12/18%에서 9/18/27%로 증가했습니다.
- 흡수의 일격
- 행운 적중 확률이 75%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 전설 위상
- 신출귀몰한 으름장의 방어 위상
- '근거리에 있는 적에게 적중당할 때마다' 조건 삭제되었습니다.
- 재촉하는 안개의 보조 위상
- 질주가 끝날 때 자동으로 연막 수류탄을 떨어뜨립니다. 연막 수류탄은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적중한 대상당 0.4 ~ 0 .6초, 최대 2 ~ 3초 감소했습니다.
※ 직업 고유 아이템
- 바람살
- 모든 능력치 속성이 취약 피해로 대체됩니다.
- 하칸의 말
- '궁극기 기술 피해' 접두사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대체됩니다.
#블리자드 #액티비전 #나에리 #디아블로4 #디아4 #Diablo4 #DiabloIV #Blizzard #시즌1 #악의종자 #탈것 #창고 #밸런스 #아이템드랍률
던전 나가기 시간은 왜 늘렸다가 지금은 왜 또 줄이는; 이럴꺼면 그냥 가만히 있는게 낫지 않았었을까
근데 왜 당장 오늘이 아니고 9일인거죠?
아니 이걸 8월로 넘길이유가 있나? ㅡㅡ;
내가 이걸 몇일 먼저하겠다고 10만원 넘게 주고 산게 올해 가장 미친짓이 아니었을까???
블자가 소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유니크 망울만 봐도 보임.
소용돌이 트리라 다른건 잘 모르겠는데 야만용사는 좋아진건가요? 비주류 스킬들만 상향한 느낌인데 제가 디알못이라 그런감 ㅠ
바바는 비주류만 상향
어차피 함성써야되는건똑같아서 함성3+@는똑같음
뭐 내린건 없으니까 버프는 맞는데 ㅋㅋ 짜장면 시킨 사람한테 우동도 좀 먹어보라는거 밖에 안되요. 수치만 깔짝깔짝 조정하는거 보니까 코어 개발자들이 다 다른부서 나 다른회사 간듯
어쨋든 피드백이랑 업데이트 빠르긴하네요
그나마 다행 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1 Teamate
댓글 보니 졸라 열 받는데 빵터지는ㅋㅋㅋ 솔직히 얘네 발매한 후로 심각하게 꿀 빠는 것만 패치하고 메모리 누수랑 각종 심각한 버그나 문제들만 해결하면서 시즌1 오픈했으면 이렇게 욕 안 먹어되 되는데 쓸데없이 너프하고 몹팩 줄이고 너프너프 대형 너프 이지 랄하는 바람에 일만 더 늘어나고 욕은 욕대로 쳐먹고 진짜 상병 신들이 따로 없음.. 게이머들 괴롭히는걸 즐기는 새디스트이면서 욕먹는 것도 즐기는 M 변태들 아닌가 싶을 정도네요
화염 원소술사 괜찮아지려나
근데 영구가애초에 딜이ㅂㅅ임 소서가 얼파만쓰는이유가있음 딜유틸다ㅂㅅ 고유에 염구2개추가는 3번사용시마다임ㅋㅋㅋ
취약 공식이 바뀌지 않는 한, 냉법만 살아 남을거에요, 냉법말고는 취약을 걸수가 없음 서릿발 아니면 취약이 곱연산이라 문제가 많음
우리 게임 졸라 재밌어요! 더 재밌게 바꿨어요!! 하는 자리여야 하는거 아니냐
이발사는 살아남은건가
눈보라술사 키우고 있는데 눈보라 위상이 아직도 안나와서..ㅜㅜ 화염으로 갈아타야하나
스팀덱에서 60프렘인가요?
마을빼면 잘 유지됩니다
디아3 다시 하는데, 디아4에 데여서 그런지, 그 졸립던 디아3가 졸라게 재밌음. 확실히 디아4는 몇시즌 지나야 할만해질거 같네요.
그건 그냥 디아3 이번 시즌이 역대급이라서..
28시즌이 역대급이죠 제단 효과도 재밌고, 원시고대도 2개씩 떨어짐
던전 나가기 시간은 왜 늘렸다가 지금은 왜 또 줄이는; 이럴꺼면 그냥 가만히 있는게 낫지 않았었을까
#1 Teamate
그리고 그걸 또 잘한다고 하고 있음
헛짓거리 ㅇㅈ 근데 안 고쳐주는 거보다 잘하는 건 맞지 않음?
나가는 시간이 늘어나면, 던전도는 시간이 늦어질테고.. 2초가 2분되고, 2시간되며, 2일되겟죠.. 플탐 늘리기 딱..
이러다 또 시즌전 처럼 개같이 너프하겠지 미치광이 새끼들
그야말로 전세계가 ㅈㄹ해서 그런가 피드백 빠르긴 하다 ㅋㅋ
생각해보니 몹팩 2배 증가인데 원거리몹도 2배 증가잖아!!!!!!!!!!!!!!!!
근데 왜 당장 오늘이 아니고 9일인거죠?
실력이 업ㅂ자나요.. 이해해줍시다..
다음 패치 내놓을려면 미리 시간 벌어야하니
아니 이걸 8월로 넘길이유가 있나? ㅡㅡ;
패치노트 공개하고 반응 보고 고쳐서 내놓는다고 앞으로는 패치노트 일주일 먼저 공개하기로 했음
블자가 소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유니크 망울만 봐도 보임.
진짜 옵션ㅋㅋㄲ 디투 신오브안쓰는이유가 그건데 그걸고유옵이라고처넣는거부터 정신머리가 우동사리란걸보여줌ㅋㅋ
내가 이걸 몇일 먼저하겠다고 10만원 넘게 주고 산게 올해 가장 미친짓이 아니었을까???
고유장비는 계속 안쓰겠네
시즌1 하는데 서브퀘 깻던것들 다시 또 하고 있으려니 현타와서 몇일째 손이 안가는 중
새난이도 추가할 때까지 당분간 볼 일 없는겜
내가보기엔 얘네 직업 매커니즘 자체를 근본적으로 잘못 설계했음.
신오브 패치할줄알았는데 시이발그딴걸 고유옵션이라고넣어놓고 고유아이템이 빌드를좌지우지한다고??ㅋㅋㅋㅋ 조셸리목숨줄좌지우지했으면ㅋㅋㅋ
니들 정신차리려면 아직도 멀었구나. 더 쳐맞아야겠네.
빌드다양성이랑 서버상태는 ?????
이제 시즌 1 시작이고 최소 확장팩 전까지는 우려 먹어야 하니 인플레이션 억제에 힘 쓰는 듯..
던전 나가기 5초에서 3초로 롤백 ㅋㅋㅋ 어떤면에선 유저요구가 반영된거같지만 좀생각좀하고 업뎃을해라.. 니네들이 겜을안하면서 패치를하니까 이따구인거다
재밌게 하고 있는데 요즘들어 잔렉이 많네요. 접속자가 많은건지 진짜 디도스 공격에 당하고 있는건지
삽질해서 유저 떨구고 서버 줄였겠죠
해골화살을 3배로 늘려드렸습니다
던전 나가기는 늘린 이유를 여기서 설명한다더니 다시 줄여놨네 뭐하는거야.
저 답변이 중대 발표마냥 이번 방송까지 기다리게 할 내용은 전혀 아닌데 어이 털리네요 저게 원인이었으면 앞전 방송에서 바로 말하면 되는거였는데 대체 왜.. 방송 패티쉰가??
콘솔 말 이동속도 패치는 언제해주나 차이너무심하던데..
그동안 얼마나 생각 없이 운영 해왔는지 엿볼 수 있는 패치 내용 결국 이렇게 롤백 할거면서 진짜 멍청한 새끼들 어휴
테섭인가봐 우린
진짜 ㅂㅅ새끼들.
아무리 봐도 오픈베타 1시즌같음
얼파법사 또 차별하네 ㅋㅋㅋㅋㅋ 원소술사 고유아이템 전부 번개랑 화염계열인데 ㅋㅋㅋㅋ 차별을 하지 말고 밸런스를 맞추라고, ㅄ들아
야만 기대도 안했다 아 콘솔 창고 움직이는거나 좀 수정해줘봐 인벤토리처럼 오른쪽으로 쭉가면 다시 왼쪽으로 나오도록 불편해죽겠네
줬다 뺏다 줬다 장난하나.. -_-..
강령 뼈다귀 체력 또 안 올리네 하;;;
강령 샌즈들은 일부 상황을 제외하고 충분히 유지가 가능합니다. 제가 볼때는 체력을 늘리는게 해답이 아니고 해골 사제 소환시 하수인들 방어력도 증가시켜주거나 정예몹 공격에 대한 저항력을 늘려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고단 돌때 제일 짜증나던 부분은 정예몹 때문에 후두둑 바스라지던게 문제인데 그게 체력이 커서 해결될걸로는 안보여요
체력은 안올리는거 같고 피해량을 변동 시킨다고 들었습니다
이 글에는 안적혀 있는데 하수인들이 광역 공격에 뎀감 받는 내용도 포함되어있음
심장 전용 인벤좀 ㅋ
1년 뒤에나 해야 할듯 이걸8.5만에 팔생각을 하다니
병주고 약주고. ㅋㅋ 더 많이 반복될테니 걍 나중에 느긋하게 즐겨야겟다.
애초에 왜 줄였음...
실력없으면 걍 다른 핵앤슬 하나 붙잡고 베끼기라도 해봐라 뭔 지들 전작보다 구리게 만들면 어쩌자는 건지
베끼는것도 능력이 있어야되요
준내 어이없는게 몹팩 너프는 하루만에 딸깍해놓고 버프는 2주 기다려달라고함 ㅋㅋㅋㅋ 심지어 악몽물결 몹팩버프는 은근슬쩍 사라지고 던전만 증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다가 저랬다가.....
당장 내일 배포해도 될 수준 아님? 수치조정이 막 그렇게 오래걸리는 그런..수준의 레벨인가?
야만은 저런 수치 좀 올린다고 버프 안됨 원소야 시즌2에 방어도랑 저항 밸런스만 패치해도 떡상 확정이지만 야만은 캐릭터 매커니즘 자체가 망가져 있음 꽥꽥꽥 3번 시끄럽게 소리 지르지 않으면 전투 자체가 안됨 그래서 3칸을 엿같은 함성이 차지해서 뭔 빌드를 만들수가 없어
줄였다가 늘렸다가 뺏었다가 줬다가 ↗1같은 씹1련들 하는짓 보면 디렉터랑 총괄 이 두새끼가 정신병자가 맞음
아니 이걸 8월로 넘기면 어떠케...
마이너스옵션 ㅈㄴ이해안갔는데 그래도 좀덜어냈네 소서 고유무기 화염구3번시전시 투사체2개증가 이거도좀바꾸지 최소2번 한번이재일좋고 그리고 프로즌오브는 마부오브말곤 터지는거맞추기 ㄹㅇ개빡쌘데 터지는거추가말고 그냥딜증가를주지 다단히트증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