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 DLSS 2.0 > FSR 2.0 WITH NVIDIA > FSR 2.0 WITH AMD
화질 : 11분 30초쯤 직접 눈으로 확인
성능 : DLSS 2.0 > FSR 2.0 WITH NVIDIA > FSR 2.0 WITH AMD
화질 : 11분 30초쯤 직접 눈으로 확인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46
날짜 16:23
|
wkdY
추천 1
조회 1217
날짜 15:57
|
티파눈나의돌고래
추천 2
조회 2491
날짜 15:2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130
날짜 15:0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105
날짜 14:5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257
날짜 12:23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358
날짜 12:21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277
날짜 12:20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208
날짜 12:1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620
날짜 12:1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850
날짜 10:47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추천 0
조회 3532
날짜 09:21
|
스퀴니
추천 6
조회 4508
날짜 09:0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806
날짜 08:44
|
lille
추천 9
조회 3136
날짜 08:21
|
lille
추천 2
조회 4576
날짜 08:20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0
조회 705
날짜 07:21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2
조회 2860
날짜 06:46
|
라스트리스
추천 4
조회 2092
날짜 05:32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1167
날짜 2024.06.23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2
조회 3940
날짜 2024.06.23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450
날짜 2024.06.23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
조회 704
날짜 2024.06.23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3749
날짜 2024.06.23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252
날짜 2024.06.23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939
날짜 2024.06.23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0
조회 1764
날짜 2024.06.23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2
조회 1396
날짜 2024.06.23
|
네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네요.
화자의 의도를 읽는 교육을 12년이나 받는데도 이러는 사람 볼 때마다 매번 할 말을 잃게 만드네요
동적인 오브젝트 처리에는 아직 DLSS가 강점이 있군요.
전용 하드웨어 없는 점에서 쓸 만한 업스케일링 솔루션을 만든 건 칭찬할 지점이고 XeSS 역시 기대되네요.
애초에 이 기술은 고해상도에서 저해상도 텍스처를 랜더링한뒤 업스케일링 하여 프레임을 확보하기 위한 기술입니다. 정지화면상에서 그래픽 디테일 따지는건 큰 의미가 없죠.
이미지 디테일 재구축 측면에서 DLSS가 더 좋긴하지만 FSR도 좋고 특히 텍스쳐 샤프닝 좋아하면 FSR 마음에 들어할꺼다 이정도로 요약가능한듯...이정도 차이면 또 텐서유닛에 칩 공간 할애한 엔비디아의 선택이 게이밍 측면에서 정당화 될 수 있는지 의문이 생기긴할듯
네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네요.
퍼포먼스모드는 비교불가의 차이인데 fsr이 더좋다고 주장하면 안과 가봐라
경환이 오빠
화자의 의도를 읽는 교육을 12년이나 받는데도 이러는 사람 볼 때마다 매번 할 말을 잃게 만드네요
짤 하나로 논란을 종결시키는군요. 이게 안거슬릴 정도 눈이면 그냥 낮은 해상도 네이티브로 플레이하면 될텐데 말이죠. 일부 게이머 헛된 허영심 만족시켜줄 때나 쓸만한 기술 같습니다.
아직 멀었네 멀었어~
hardware unboxed는 오히려 DLSS가 잔상이 나오고 FSR 2.0은 잔상이 없습니다. https://youtu.be/s25cnyTMHHM?t=799 다른 변이가 있는 것 같네요.
동적인 오브젝트 처리에는 아직 DLSS가 강점이 있군요.
아직 정도가 아니라 절대우위입니다. 그리고 게임 내 오브젝트는 렌더링이란 것의 원리를 생각했을 때 100퍼센트 동적입니다. 게임세계 안에서 가만 있어도 시점이 동적이기 때문에, 움직임이 고려 안된 업샘플링은 절대 제대로 작동할 수 없습니다.
위에 베댓 사진보면 퀼리티차이가 넘사벽
하드웨어 언박스드 밴치에서는 DLSS가 잔상이 나오고 FSR 2.0은 잔상이 없더라구요.
이제 결론은 아무튼 코어 쳐넣어가면사 가격 올려받는 황회장이 강아지로 나오겠지?
www.ruliweb.com
지금으로서는 게임 내에서만 활성화할 수 있어요.
www.ruliweb.com
FSR 은 게임 개발사가 렌더링 파이프라인 사이에 끼워넣어야 하는겁니다.
www.ruliweb.com
게임에 fsr옵션이 있어야 사용되는거고 제어판에는 안뜹니다 생각하시는 강제적용은 rsr이라고 라데온전용이에요
www.ruliweb.com
제어판에서 전역설정으로 활성화 가능한건 NVIDIA의 NIS(Nvidia Image Scaling), AMD의 RSR(Radeon Super Resolution) 두가지뿐입니다 DLSS나 FSR은 게임이 지원해야합니다 FSR 1.0은 오픈소스로 풀렸다곤 하지만 게임이 지원을 안하면 외부프로그램으로 강제적용시켜야 합니다 FSR 2.0은 출시초기라 오픈소스로 풀린게 아직 없습니다
전용 하드웨어 없는 점에서 쓸 만한 업스케일링 솔루션을 만든 건 칭찬할 지점이고 XeSS 역시 기대되네요.
난 진심 뭐가 틀린건지 모르겠다 ㅡㅡ;;
뒤에 타워도 그렇고 움직일때 고스팅도 아니고 저게 뭔지 엄청 지저분해지는군요. 아직도 한참 멀은듯
오늘도 시작된 다른 그림 찾기
애초에 이 기술은 고해상도에서 저해상도 텍스처를 랜더링한뒤 업스케일링 하여 프레임을 확보하기 위한 기술입니다. 정지화면상에서 그래픽 디테일 따지는건 큰 의미가 없죠.
역시 움직일때 화면을봐야
다들 눈에 돋보기 달림? 저런 디테일이 신경 쓰일 정도인가
정지화면에서 저정도면 움직이는 화면에서도 눈에 거슬립니다 DLSS 고스팅이 괜히 말나오는게 아니에요
정지화면에서 저정도면 실제로 플레이 할땐 진짜 신경 쓰입니다... 신경 안쓴다해도 신경이 쓰이게 됨... 레식 시즈에 적용된건 DLSS 2.2 구버전이긴한데 잔상이 진짜 심각하게 남아서...
dlss는 그래도 파일 교체로 버전 업글이 가능해서 업글 하니 이제 좀 안보이는데 초기엔 심해서 그냥 dlss 끄고 플레이 하기도 했음
스샷 찍을 때 참 멋있게 나오겠네요. 안 찍으신다면 할 말 없고요.
결론은 DLSS 1.5 라는거네
근데 FSR 2.0 WITH NVIDIA > FSR 2.0 WITH AMD 이라는게 왜이리 웃기냐 ㅋㅋㅋㅋ
게이밍은 지포스
FSR은 볼때마다 느끼는게 장점도 있지간 퀄리티에 대해서는 태생부터가 DLSS에 비해 밀릴수 밖에 없고 XeSS를 기대해 봐야 할듯
아무리 봐도 DLSS가 더 깔끔하니 좋은거 같은데
아직은 DLSS랑 FSR 사이에는 안드로메다가 있어서 FSR은 갈길이 멀죠 근데 요즘 컴퓨팅 파워가 좋아지니 옛날보다 개발사들이 최적화에 공을 덜들이는거처럼 나중에는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너무 먼거 같네요
황회장의 dlss3.0 4천번대 이데션 뜨면... 기존 유저들 아우 ㄱㄴ 나오는거지뭐.. 아직 안나온 작품을 봣을땐... 물리적인.. 기술의 문제점도있지만.... 장사꾼의 ㅋㅋㅋㅋ
fsr 1.0 뿌여지는 부분을 2.0 에서 개선을 했는데 반대로 고스팅이 더심해지는... 성능 역시 하락했는데 웃긴거 지포스 fsr 사용하는거 보다 성능 하락폭이 크면.....
엔비디아 카드를 못 사면 모를까 살 수 있담 DLSS 가는 편이 낫네.
현실은 대부분 게임이 DLSS를 지원은 커녕 FSR 1.0도 지원안해서 RSR/NIS 사용하는게 함정이죠.
제작사 쪽에서 고려해 볼 수 있는 선택지 정도는 된거 같은데 절대적인 퀄리티는 아직 격차가 많아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