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leagueoflegends.com/en-us/news/game-updates/patch-12-16-notes/
유미
Q 기본 피해량 (미강화): 50/80/110/140/170/200 ⇒ 50/90/130/170/210/250
Q 기본 피해량 (강화): 60/100/140/180/220/260 (+대상 현재 체력의 2/3.2/4.4/5.6/6.8/8%) ⇒ 60/110/160/210/260/310 (+대상 현재 체력의 3/4.2/5.4/6.6/7.8/9%)
R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 110/100/90초
https://twitter.com/RiotPhroxzon/status/1562610505423790102
https://twitter.com/RiotPhroxzon/status/1562610507655237638
Riot Phroxzon - 소환사의 협곡 팀 리드 디자이너
장기적으로 더 나은 관점에서 저희들은 E 하향이후 E에 너무 집중하지 않는 방식으로 유미의 위력을 일부 되돌려 추가 패치로 (유미를) 상향했습니다. 포킹 유미의 귀환이 될 위험이 있는 것은 인지하고있지만, 상향시킬만한 부분이 많지 않았습니다.
장기적으로, 전사 챔피언과 함께있을때 위력이 배가 되는 것을 줄이고 원거리 딜러 챔피언과 같이 있을때 더 행복해지는 것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원거리 딜러와 라인전에서 1대2를 강제한다음, 전사 챔피언의 카운터 플레이를 줄이기위해 이후 원거리 딜러를 유기하는 것은 관련된 모두에게 좋은 경험이 아닙니다.
We micropatched out a buff to Yuumi to add some power back in a way that is not super focused into E after putting it in a better long term spot. We recognize there's a risk to the return of Artillery Yuumi, but there aren't a lot of great areas to buff.
Long term, we're interested in reducing her level of force multiplication with fighters and have her be happier about sitting at Marksman. Forcing Marksman to lane 1v2, then abandoning them later to reduce counterplay of Fighters isn't a great experience for everyone involved
뭔 고양이 상향이여
아바루트를 왜 부러워해요 거긴 게임이 망했는데
윾미는 옆동네 아바투르가 부러워서 낸건지 모르겠는데 설계가 잘못됬다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E너프를 Q버프로 보상해준게 되었네요
아바투르랑은 운영이 전혀 달라서.. 비슷하다면 중국에서 만든 aos에 나오는 애랑 비슷하쥬
뭔 고양이 상향이여
대회기준 유미 0티어 ㄷㄷㄷ
대회에서 고양이 고정밴 각인건가
결과적으로 E너프를 Q버프로 보상해준게 되었네요
롤드컵은 고양이 메타가 될것인가
이건 거의 유사향로메타네 향로대신 고양이지만
윾미는 옆동네 아바투르가 부러워서 낸건지 모르겠는데 설계가 잘못됬다고 생각합니다
루리웹-2518043544
아바투르랑은 운영이 전혀 달라서.. 비슷하다면 중국에서 만든 aos에 나오는 애랑 비슷하쥬
루리웹-2518043544
아바루트를 왜 부러워해요 거긴 게임이 망했는데
아니 그냥 회복량이랑 이속을 줄이면 안되나 아니면 이속을 빼던가
이속은 뺄수가 없음... 빼면 무조건 죽음 확정이라
좋다ㅋㅋ 루덴유미로 간다ㅋㅋ
아니 지금도 빡치는데